본문 바로가기
웹소설/일본 웹소설(텍본)

[웹소설/일러] 로그인 보너스로 스킬업 ~자고 일어나서 출세하다~(최신 텍본/1화 맛보기)

by 라이킴 2017. 10. 6. 댓글 개
반응형







이번 올릴 소설은 



로그인 보너스로 스킬업 ~자고 일어나서 출세하다~

(ログインボーナスでスキルアップ~寝て起きて成り上がる~) 입니다.




현재 일본에서 서적으로 정발 중인 작품입니다.





요청 받아 올리는 작품입니다.




이 작가분도 서적화 작품을 많이 쓰셨네요 


일러스트도 괜찮고..  시간 나면 저도 한번 이 작가 작품을 한번 읽어봐서 엄한 평가를..........ㅎㅎ 


아!  이 작가분 다작을 하기 때문에 예전 쓴 작품들은 갱신이 아주 느리게 되니 주의해 주세요 !!





현재 2017년 8월 11일  165까지 번역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원본 : https://ncode.syosetu.com/n7609dc/







키워드 : R15 잔혹한 묘사 있어 이세계 전생 전생 마도서 주인공 최강 마법 슬로우 라이프 

정령 신부 판타지 갑자기 출세함 스킬 이세계







줄거리 :  -잘 자면,  더 강해진다.

 나의 마도서는, 눈을 뜰 때에 로그인 보너스로 마법이나 스킬 따위를 준다. 

다른 사람은 노력해 마도 책을 읽어 넣어, 새로운 마법이나 스킬을 개발 하고 있지만, 

나만은 자동적으로 Get 해 버린다.

무엇이 잡힐까는 나의 운나름이지만, 강력한 극대 마법으로조차 보통으로 잡혀 버린다. 

그런 마도서를 가져 나는, 이세계에서 할 수 있던 신부나 동료들과 멋대로 한가로이 살고 있습니다.










텍본 :  [라이킴]로그인.tx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