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소설/일본 웹소설(텍본)

[웹소설/번역기] 가짜 성검 이야기

by 라이킴 2020. 8. 1. 댓글 개
반응형

이번 올릴 소설은 



가짜 성검 이야기

(偽・聖剣物語)입니다.



현재 일본에서 서적으로 정발 중인 작품입니다.





이 작품의 어필사항



이 작품은 완결되었습니다


▷수작 발굴기 카게무샤님의 추천작


흥미로운 캐릭터 설정,스토리



어떤식으로 완결됐을까 기대됩니다!




현재 2020년 7월 19일 158화(완결)까지 번역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원본: https://ncode.syosetu.com/n4023fj/




키워드: R15 잔혹한 묘사 있어 개그 남 주인공(용사) 서브 여주인공(성녀) 하렘 치트(성검) 착각 쓰레기 용사vs쓰레기 성녀 성검도 쓰레기



줄거리:소꿉친구의 마가리가 성녀로 선택되었다.


 지금부터, 왕도에서 누구에게나 웃는 얼굴을 뿌려, 매너라든지 댄스라든지 


딱딱하고 무서운 세계에서 살아가지 않으면 안 되는 것 같다.


 태어나고 나서 쭉 함께 있던 것이다. 역시, 걸리는 곳은 있다.




 나는 일말의 외로움을 느끼면서……어쨌든지 도망치려고 하고 있던 소꿉친구를 


뒤에서 목조르기로 해, 마중 나온 기사에게 내밀었다.




 「아리스타 아아아아아아 아 아 아!!」




 원망의 목소리가 들렸지만 기분탓 기분탓.


 마지막 발버둥질로 왕도까지의 전송에 교제해지는……


특별히 아무것도 없고 무사히 끝난다.



 「그러면, 나는 돌아가기 때문에. 노력해^^」




 원망하는 듯한 눈을 향해 오는 소꿉친구에게 등을 돌려 귀로에 도착한 나는


……고블린에 쫓기고 있었다.




 「싫어어어어어어!! 누군가 도와아아아아아아아아아!!」




 이것은, 성격이 최악인 용사와 성녀가 전력으로 다리를 서로 잡아당기면서 


행복한 생활을 추구하는 착각 영웅 전설이다.



[라이킴] 가짜 성검 이야기.tx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