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소설/일본 웹소설(텍본)

[웹소설/번역기] 연인을 빼앗기고, 용사파티에서 추방당했지만, EX스킬 [고정 데미지]에 눈을 떠 무적의 존재로. 자, 복수를 시작하자

by 라이킴 2020. 8. 23. 댓글 개
반응형

이번 올릴 소설은 



연인을 빼앗기고, 용사파티에서 추방당했지만, EX스킬 [고정 데미지]에 눈을 떠 무적의 존재로. 자, 복수를 시작하자

(恋人を寝取られ、勇者パーティから追放されたけど、EXスキル【固定ダメージ】に目覚めて無敵の存在に。さあ、復讐を始めよう。)입니다.



현재 일본에서 서적으로 정발 중인 작품입니다.





이 작품의 어필사항


동료들한테 배신 당하는 이야기+NTR 주의


주인공 최강+복수


곧 완결될 느낌..



추출기를 바꾸고 난 이후로 큰 문제는 없어보이네요

혹 문제가 있다면 제보 부탁드립니다.




현재 2020년 8월 22일 119화까지 번역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원본: https://ncode.syosetu.com/n3987fe



키워드: R15 보이즈 러브 걸즈 러브 잔혹한 묘사 있어 주인공 최강 네토라레 추방 치트 스킬 마법 용사 마왕 서적화 보이즈 러브는 보험 걸즈 러브도 보험 코미컬라이즈




줄거리: 크롬은 용사 파티의 일원으로 마법사.

장래를 맹세한 연인의 이리나나, 용사이며 친구이기도 한 유노들과 함께 마왕군과의 싸움에 몸을 던지고 있다.

전원, 중요한 동료들이었다. 하지만, 그렇게 생각하고 있던 것은 크롬만이었다.


연인의 이리나는 용사 유노와 내통하고 있어, 크롬을 용사 강화를 위한 제물로 바친다. 


마력을 빼앗겨 파티로부터 추방되는 크롬. 빈사 상태로 마물에게 둘러싸여 절체절명─.


그 때, 크롬 안에서 『어둠』이 눈을 뜬다. 

그것은 절망 안에서 손에 넣은 무적의 스킬이었다.

자, 이 힘으로 복수를 시작하자─.




[라이킴] 연인을 빼앗기고, 용사파티에서 추방당했지만, EX스킬 [고정 데미지]에 눈을 떠 무적의 존재로. 자, 복수를 시작하자.tx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