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소설/일본 웹소설(텍본)

[웹소설/일러] 마왕군 최강의 마술사는 인간이었다 (최신 텍본/1화 맛보기)

by 라이킴 2017. 9. 25. 댓글 개
반응형


이번 올릴 소설은 




 마왕군 최강의 마술사는 인간이었다


 (魔王軍最強の魔術師は人間だった) 입니다.



현재 일본에서 서적으로 정발 중인 작품입니다.





이번 작품은 주인공이 어떤 사연으로 마왕 에 들어가서 현대지식으로 


무쌍(?) 하고 인간 군에게 두려움에 떠는 그런 존재가 되는 모양인데..


일러스트에서 주인공이 이상한 탈을 왜 쓰고 있나 했더니 이런 이유였나 봅니다.


나름 재미는 있어 보이네요 ㅎㅎ



현재 2017년 9월 23일  157까지 번역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원본 : http://ncode.syosetu.com/n6247dd/





키워드 : R15 잔혹한 묘사 있어 이세계 전생 히스토리컬 오리지날 전기 노부나가 판타지 

이세계 갑자기 출세함 전쟁 내정 마물 아가씨 노예 외교 마왕 무쌍 서적화





줄거리 : 『마왕군최강의 마술사』라고 불려 단신으로 요새를 공략할 수 있는 마족, 그 이름은 아이크.

절대인 마술로 적을 후려쳐 넘기는 모양은, 

바야흐로 『괴물』그것으로, 적아군으로부터 공포 되는 존재였다.

하지만, 그런 그에게는, 다른 마족에는 말할 수 없는 비밀이 있었다.


「--나, 실은 인간인 거예요」


그 비밀이 발각되지 않게 『현대 지식』을 활용해 노력하고 있으면, 

『명장』취급해 되게 되어 버린 그는, 오늘도 마왕군 쾌진격의 원동력이 된다.


※몬스터 문고님보다 서적판 1~3 호평 발매중입니다. web판 다 같이 잘 부탁합니다.








텍본 :  [라이킴]마왕군 최강.tx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