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녹턴 맛보기/초원의 계명(규칙)

[녹턴 추천/맛보기] 초원의 계명 - 6화 (첫 출진과 결혼)

by 라이킴 2017. 12. 24. 댓글 개
반응형


읽기전 !!


녹턴 노벨 추천을 위한 맛보기로 19↑ 묘사가 포함될 시 그 부분을 삭제하거나 올리지 않습니다.


이 소설은 R18 기준이라는 걸 명심해 주세요






+p.s


(이렇게 올리는 맛보기 작품은 어디까지나 맛보기 임으로 .. 

어느 정도 올렸다 싶으면  여러분 반응을 보고 더 올릴지 판단합니다.


덧글이 적고 반응이 안 좋으면  여기까지로 그만두고 


덧글이 좀 있고 반응이 좋다면 좀 더 올리는 형식? ..



그러니 다른 맛보기 작품처럼 갑자기  업데이트가 끊어져도 이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

주인공 무쌍입니다.

종합 평가 4000 PT 넘었습니다.

정말로, 정말로 감사합니다.

------------------------------------------


 단련과 사냥의 나날을 보내고 있으면 눈 깜짝할 순간에 세월이 지나가 버렸다.

초원에 룰의 꽃이 피어 계절은 봄의 계절이 되었다.

우리들 론가족은 대이동을 한다.

그 때문에 준비를 천천히 하고 있다.

대이동에 싸움은 따르게 마련이다.

대세력이 먼저 세력권을 다퉈, 그 다음에 론가족과 같은 중세력이 세력권을 결정한다.

대세력에 싸움을 거는 만큼 지금의 족장은 어리석지 않다.

하지만, 수년 계속 이기고 있는 론가족은 지금은 대세력 일보직전의 중세력 근처라고 할 수 있었다.

선언하는 세력권은 대세력 같은 수준이 된다.

대부분의 중세력은 론가족에 싸움을 걸지 않고 다른 중세력끼리로 세력 싸움을 시작했다.

하지만, 3년전에 론가족에 쓰라림을 얻게 되어진 낭족이 론가족의 세력권을 불평하기 시작했다.

지금의 낭족을 인솔하고 있는 것은 전회의 싸움으로 진 족장의 아들로, 부모를 죽여, 스스로가 족장이 된 남자이다.

3년으로 다른 부족과의 싸움에 이겨 이전에 가까운 세력을 자랑하고 있었다.


 나는 첫 출진의 준비를 진행한다.

애용하는 활, 우르지가 만들어 준 흑요석의 족이 붙은 화살, 애용하는 검

가죽의 갑옷, 안쪽의 이마의 부분에 청동의 판을 붙인 가죽의 모자

모자의 위에 거대한 날개 장식을 붙였다.

이 날개 장식은 조추 해로 떨어뜨린 새의 날개를 붙이는 것이 결정.

나는 벌써 몇마리의 새를 쏘아 떨어뜨리고 있다. 나는 그 중에 제일 큰 검둥수리의   날개를 붙였다.

날개를 벌리면 5 m를 넘는 독수리로 지금까지 떨어뜨렸던 적이 있는 인물은 매우 적다.

덧붙여서 이리 사냥을 성공시킨 사람은 그 이리의 송곳니 20개를 송곳니의 목걸이로 가공해 그것을 걸쳐 전장에 선다.

즉 머리에 날개 장식 , 목에 송곳니의 목걸이를 하고 있는 사람은 대전사나 투사로부터 출세한 중전사라는 일이다.

이츄와 샤리와 샤론에 갑옷을 입는 것을 도와 받았다.

본래는 아내의 역할이지만 나에게는 아직 없다.


「어때?」


갑옷을 입은 감상을 세 명에게 물었다.


「「「멋집니다 오라버니」」」


세 명이 예쁘게 하모니를 이뤘다.


「그러면 갔다온다.」


「「「무운을」」」


파오를 나오면 대궁을 멘 쥬멜이 나의 애마를 당기고 있었다.

쥬멜로부터 고삐를 받아 승마한다.

정직 심장이 두근두근 해 체내의 피가 비등할 것 같다.

마부역의 쥬멜에 끌려가 집합장소에 도착한다.

나는 바람을 느낀다.

장관인 기마 부대의 정렬

오브 다이도 긴장한 얼굴로 주위를 두리번두리번 둘러보고 있다.

나는 곧바로 아버지의 바탕으로 향했다.

형들과 아버지가 상냥하게 서로 이야기하고 있다.

내가 가까워지자마자 나를 눈치챈다.


「줍카야, 그 날개 장식, 어울리고 있겠어」


「감사합니다. 아버님」


「너는 첫 출진이다 무리를 하는 일은 없다. 아버지나, 형들의 움직임을 잘 보고 있는게 좋구나」


「네」


무르아카님의 신호로 우리들은 소정의 위치에 말을 늘어놓았다.

론가족의 전사, 투사, 전투 노예가 약속의 장소에 향해 진행되기 시작했다.

이 초원의 싸움은, 싸우는 장소를 서로 결정해, 거기에 부대를 둬, 서로 약속의 날에 부대를 늘어놓고 싸움을 시작한다.

만약 이 약속을 깨려고 하면 다른 부족 총출동으로 잡아진다.




 초원의 바람이 나의 뺨에 해당된다.

평소보다 따끔따끔 한 느낌이 든다.

저 편 200보의 거리에 낭족의 부대가 전개하고 있다.

전투 대형은 어디도 변함없다.

최전선에 방패와 곤봉을 가진 전투 노예

그 뒤로 거리를 중시한 대궁을 가진 투사

그 뒤로 승마한 전사와 마부역의 투사

전투의 개시는 서로의 족장에 의한 말

그리고 부대가 천천히 전진해 100보의 근처에서 투사에 의한 활전투가 시작된다.

투사의 활은 원거리를 활처럼 공격해 공격하도록 되어있다.

대부분의 화살은 노예 대방패에 막힌다.

하지만, 몇명의 투사가 그 틈새를 노린 화살로 넘어진다.

우리들 전사는 승마하면서 그것을 보고 있다.

대궁의 사정권외에서 경과를 보고 있다.

이 활전투에 별로 전사가 참가해도 문제는 없다. 다만 전사 활의 성질상 거의 닿지 않는 것이라 의미가 없는 룰이다.

아니, 룰이었다.

바람이 이쪽의 순풍이 되었다.

조금 전 인사말을 올리고 있었던. 적의 족장까지 거리 160보

현의 치기, 양호

화살의 감촉, 과연 우르지이다.

나는 활을 짓는다.

형들은 놀라 나를 보고 있다.

화살에 마력을 담는다.

마력 전도율도 우르지 마법 기술의 훌륭한 점이 느껴진다.

몸을 지배하는 흥분이 못 맞출 리가 없다고 말해 온다.

나는 화살을 발사했다.

회전한 화살은 곧바로 날아 낭족 족장의 이마에 빨려 들여가듯이 꽂혀 관통한다.

낭족의 족장이 그 자리에서 붕괴되고 낙마했다.

장소가 고요하게 휩싸일 수 있었다.

격렬한 화살전이 멈춘다.

여기에 있는 사람들은 누구나 화살의 궤도로 어디서 공격했는지 아는 사람만.

적이나 아군도 나에 주목이 모인다.

나는 화살통으로부터  한 개 화살을 꺼낸다.

목표는 적족장의 근처에 있던 대전사

나는 한 번 더 화살을 발사한다.

대전사의 날개 장식이 공중에 춤추었다.

그 대전사는 믿을 수 없다고 한 얼굴로 굳어져. 그 자리에서 낙마한다.

거의 전원이 보고 있는 앞에서 일어난 사격에 전원이 숨을 삼켰다.


「도, 돌격」


족장의 돌격 명령이 나왔다.

론가의 전사들은 말을 술술 움직여 앞에 나왔다.

보통이라면 여기서 상대도 응하는 돌격을 낼 것이었다.

하지만, 그것을 내는 족장은 전사해 버리고 있었다.

론가의 전사들의 승마 사격에 의해 전투 노예, 투사, 전사가 타다닥 넘어져 간다.

본래 족장이 넘어지면 두목 등이 뒤를 계승해 지휘를 취하는 것이 보통이지만 그것도 기능하고 있지 않다.

혹시 2인째에 죽인 대전사가 낭족의 두목이었는가도 모른다.

낭족의 투사, 전사들은 혼란의 극한에 달해 차례차례로 토벌해져 간다.

적지 않은 수가 그 자리로부터 도주를 시작해 간다.

도망치는 상대는 쫓지 않는다. 그것이 초원의 규칙


「철수, 철퇴 하고」


큰 소리가 낭족으로부터 들렸다.

그 말을 기다리고 있었다라는 듯이 낭족이 철수 해 나간다.

조금 전도 말했지만 도망치는 상대는 쫓지 않는다.

정확하게는 조금 다르다.

철수 하고 있는 상대를 쫓아 섬멸해도 좋은 경우가 있다.

그것은 숙적 선언을 하고 있다. 혹은 되고 있을까다.

상대의 부족이 숙적이라고 주위의 부족에게 공언하는 것이다.

그 선언을 하면 남자는 갓난아기조차 몰살로 해, 여자는 자식을 낳을 수 있는 것으로 하고, 그것 이외는 살해 당하거나 노예나 례처에 떨어뜨려진다.

다만, 그것은 지면 자기 자신의 부족에게 돌아간다.

숙적 선언하고, 반대로 지고 멸해진다 등, 최대급의 수치이다.

론가족은 어디에도 숙적 선언하고 있지 않고, 되지 않았다.

낭족에 대해서는 도망치므로 쫓지 않는 그것뿐이다.


싸움이 끝나면 이번은 위를 조심하지 않으면 안 된다.

전장에는 시체를 얻으려고 많은 새가 모인다.

많은 전사가 여기에 모여 있다.

조추 해의 절호의 기회

활에 자신이 있는 전사나 투사가 빠짐없이 하늘에 화살을 향한다.

떨어져 내리는 화살을 조심하지 않으면 안 된다.

이번 새흘림에 성공한 사람은 없었다.




 싸움이 끝나면 지는 편으로부터 사자가 온다. 전후 조정이다

싸움의 피해, 진 쪽에 의해 배상이 바뀌어 온다.

이번에 이쪽의 피해는 경미, 낭족에 있어서는 족장, 두목이 (역시 그랬어) 토벌되어 죽음으로 대패북

거의 이 쪽편의 주장이 지나갔다.

12살부터 24살까지의 여자  4와 반그다(1 그다 = 12)   총 54명) 양과 말을 낭족 보유 중  7할로 이야기가 성립 되었다.


전후 조정이 끝나면 몇사람의 사자가 상대의 취락에 향한다.

여자를 데려 오기 위해서다.

진 배상인데 용모가 추악하거나 몸에 결함이 있는 여자를 가져와지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 이기도 하고, 도중에 빼앗기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이기도 하다.

그 사이에 논공이 시작된다.

전사 전원이 취락의 광장에 모인다.


「줍카, 오세요.」


내가 가장 먼저 불렸다.

나는 족장의 앞에서 무릎을 꺾었다.


「이번 전공 제일을 줍카로 한다. 이의가 있는 사람은 있을까?」


족장의 말에 아무도 대답을 하지 않았다.

대답이 없는 것은 승낙이 증거로 삼아 족장은 수긍했다.


「우선, 줍카, 너의 독립을 인정한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말을 1그다와 양을 3과 반그다로 포상을 준다.」


주위의 사람들이 놀라움의 소리가 높아진다.


「그것과, 지금부터 데려 오는 례처 2명과 룻치를 준다.」


환성이 단번에 커진다.

나는 등에 식은 땀을 대량으로 흘리고 있었다.


「고마운, 입니다만 족장님」


나는 이의를 제기했다. 본래라면 성인된지 얼마 안된 내가 해도 좋은 것은 아니지만


「무엇이다 부족한가?」


「아니오, 오늘 독립을 한지 얼마 안된 애송이의 몸, 세 명의 인물을 먹여 가는 자신이 조금 없습니다」


아내와 례처를 맞아들인다는 일은 그녀들을 충분히 먹이는 자신이 있다는 것이다. 그러니까 나의 말은 일리가 통하고 있다.


「으음, 확실히 그 말대로다, 좋아, 그럼 례처는 한사람, 그 대신에 양 1 그다를 추가로 주자.」


응, 분명히 대안으로서 완벽하지만  그래도....


「감사합니다.」


나의 최초의 결혼이 정해졌다.




 룻치는 족장의 딸로 작년 눈의 계절에 17살, 결혼이 조금 늦다고 생각되기 십상이지만, 족장이 귀여워하고 있었기 때문에 

신부로 내지 않았다고 듣고 있다.

모친은 초원에서도 대세력의 아우족의 전족장의 딸로 현족장의 어머니도 같은 여동생에 해당한다.

룻치의 어머니는, 룻치와 남자를 낳은 뒤로 전염병에 의해 죽어 버렸다.

용모도 좋고. 요리도 능숙함. 성격도 한 걸음 당겨 남성을 돌봄 성격. 엉덩이도 크고 튼튼한 아이를 낳을 것이라고 예측된다.

정직  완벽한 아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내가 주저 하는 것은 그 체형에 있다.

조금 포동포동이다

초원에서는 살쪄 있다는 것은 살찔 수가 있다는 부의 상징으로 강함 이외로 인기있는 요소의 중 하나이기도 하다.

그러니까 룻치의 체형도 모두에게 선호되는 요인의 하나이다.

그렇지만 나는 전생의 기억이 있다.

전생에 나의 몸 기호는 감당하기 힘들 정도의 가슴, 꽉 잘록한 허리, 다소 큰 엉덩이다, 카타카나로 하면 무뉴(물컹)·꽉·본 이라는 느낌이다.

하지만, 룻치를 카타카나로 하면 본!! ·말랑말랑·본!! 그렇다는 느낌일 것이다.

나는 모두가 모르게 마음 속에서 한숨을 토했다.



-----------------------------------------------------------------------------------------------

주인공 이름과 포동포동 태그로 어딘지 모르게 예상하고 있던 사람은 많을 것입니다.

그렇지만 룻치는 분명하게 미소녀로, 살쪄 있지 않습니다, 포동포동 입니다.

오자, 탈자가 있으면 보고 부탁 합니다.

감상을 받을 수 있으면 기쁩니다.


-----------------------------------------------------------------------------------------------




일러스트로 초록머리 여자애가 룻치..  포동포동 어디갔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