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녹턴 맛보기/미궁의 아르카디아

[녹턴 추천] 미궁의 아르카디아 -1화

by 라이킴 2018. 2. 12. 댓글 개
반응형






읽기전 !!


녹턴 노벨 추천을 위한 맛보기로 19↑묘사가 포함될 시 그 부분을 삭제하거나 올리지 않습니다.


이 소설은 R18 기준이라는 걸 명심해 주세요





(묘사 삭제 없고 이후를 읽고 싶은 분은  서로이웃을 하시고 


녹턴 카테고리를 이용해주세요)





1


 아침의 햇살로 눈이 깨었다.


「여기, 하……? ……읏!」


 일순간 멍 한 후, 확 각성 한다.

 몸을 일으켜 근처를 둘러보면 거기는 모리이 연의 자신 방은 아니고 

요전날부터 숙박하고 있던 값싼 여인숙 가게였다.

 다음에 자신의 신체를 내려다 보면 상처 하나 없고 그리고 나들이옷 또한 상처가 없었다.


(꿈 이었는가……?)


 아니, 라고 머리를 흔든다.

 그것을 판단하는 것은 경솔한 생각이다.

 지금부터, 그것을 확인하러 간다.

 나는 숙부의 검을 손에 들고 여인숙의 1층으로 내려 갔다.



 식당을 겸한 여인숙의 1층은 이른 아침에도 불구하고 밤의 술집과도 같이 떠들썩했다.

 테이블에 붙은 모험자들이 오늘의 예정을 서로 이야기하면서 빵을 먹고 있다.

 그런 그들의 사이를 어깨정도의 길이의 은발을 춤추게 하면서 왕래하고 있던 소녀가 있었다.

 이 여인숙의 간판 아가씨 엘리제다.

 또렷하게로 한 호박색의 눈동자와 갖추어진 콧날에 작은 얼굴이라는 갖추어진 용모를 하고 있어, 

몸집이 작고 호리호리한 몸매면서 가슴의 부푼 곳은 풍만해, 스타일도 발군. 


별로 밥이 맛있는 것도 아닌 여기의 숙소가 언제나 번성하고 있는 것은 그녀 목적인 손님에 의한 것이 매우크다

 , 라고 그녀를 응시하고 있었지만 거기를 깨달았는지 엘리제는 영업 스마일을 띄워 가까워져 왔다.


「안녕하세요. 아침 식사는 어떻게 하십니까?」


「아, 응. 받는다」


「그럼 이쪽의 자리에서 기다려 주세요」


 그대로 주방으로 향하려고 하는 그녀를 나는 불러 세웠다.


「아, 조금 기다려」


「네?」


「저, 오늘은 며칠이었는지?」


「오늘입니까? 오늘은 용의 달의 13일이에요」


「그래, 고마워요」


 용의 달의 13일. 

틀림없이 내가 죽은 날이었다. 

그리고 모리이 연이 최초의 세이브를 한 포인트이기도 하다.

 이후에 나는 방어구의 한 개도 몸에 걸치지 않고 미궁에 기어들어 목숨을 잃는 일이 된다. 

……그 꿈이 사실이라면, 하지만.

 슬쩍, 하고 허리에 걸친 숙부의 검을 본다.

 이것도, 꿈 속에서 얻은 단서의 하나다.

 칼날 길이 1미터 미만의 보기엔 아무런 특색도 없는 보통 장검. 

특필해야 할 점은 마술 각인이 새겨지고 있는 것으로 격에 수정공이 빠지고 있는 것 정도인가.

 하지만 그 진정한 정체는 마신 영혼의 조각이 봉쇄된 마검 소우르이타. 

자르면 자를수록 물리 공격력과 마법 공격력이 오르는 작중 최강의 무기다. 

초반의 끝부터 그 기능이 해방되게 되어, 

시나리오의 종반, 미궁의 최하층에 간신히 도착한 주인공은 미궁에 봉쇄된 마신을 부활시켜 버린다. 

게다가 이 검은 위력을 잃고 한층 더 마신의 공격력은 마검의 공격력에 비례한다는 귀축 사양이다.

 그것이 사실이라면 이 검을 사용하는 것은 턱없이 어리석음인 것이지만……….


(이 검이라면 초반에 적이 없기 때문에  좋은……)


 시나리오상 이 검이 아니면 데미지가 주어지지 않는 적도 존재해, 

플레이어는 다짜고짜로 이 검을 어느 정도 기를 필요가 있다.

 그런데도 고집으로 마검을 기르지 않았던 플레이어에는 “실은 마검은 다수 있던 것이야!”라는 뒤설정이 해방되어 어느 정도의 공격력을 마신은 가지게 된다.

 사용하면 지옥, 사용하지 않아도 지옥.

 그런데 어떻게 해야할 것인가.


(뭐, 꿈이 사실이라면의 이야기이지만)


 하품 섞임에 사고를 그만두면 나는 옮겨져 온 아침 식사를 먹기 시작하는 것이었다.





 따분한 빵. 고기가 적은 스프. 2종류 밖에 들어가 있지 않은 샐러드를 먹어치우면 나는 조속히 미궁으로 향했다.

 이번 내가 향하는 것은 『햅쌀의 약사의 수행장』이라는 초심자 전용의 미궁이다.

 미궁은 3개의 키워드로부터 구성되어 있어 최초의 “햅쌀의”가 난이도, “약사의”가 드롭 아이템의 경향, “수행장”이 던전의 트랩이나 적의 수 등의 경향이 된다.

 이번 『햅쌀의 약사의 수행장』은 가장 난이도가 낮고,  또 드롭 아이템도 묘미가 없고, 그 버릇에 적의 수는 보통으로 인기가 없는 미궁이다.

 아마 향하면 나의 전세가 되는 것 보증일 것이다.


(그러니까 상황이 좋다……)


 나는 미궁의 입구에 서면 힐쭉 빙긋 웃었다.

 지금의 나의 장비는 천의 옷에 마검이라는 죽었을 때와 변함없는 장비.

 학습하고 있지 않는 것인지! 하고 돌진해질 것 같은 장비지만 문제는 없다.

 왜냐하면 나는 전투 할 생각이 조각도 없는 것이니까.

 나는 미궁으로 한 걸음다리를 내디뎌―---그리고 곧바로 나왔다.

 그리고 또 곧바로 미궁에 다리를 밟아 넣어, 나온다.

 들어간다. 나온다. 들어간다. 나온다. 들어간다. 나온다. 들어간다. 나온다. 들어간다. 나온다. 들어간다. 나온다. 들어간다. 나온다. 들어간다. 나온다. 들어간다. 나온다. 들어간다. 나온다. 들어간다. 나온다. 들어간다. 나온다. 들어간다. 나온다. 들어간다. 나온다. 들어간다. 나온다. 들어간다. 나온다. 들어간다. 나온다. 들어간다. 나온다. 들어간다. 나온다. 들어간다. 나온다.

 끝없이 이 동작을 반복한다.

 처음부터 보면 의미를 모르는 행동. 

아마, 다른 모험자에게 발견되면 광인[狂人]의 비난은 면할 수 없을 것이다.

 하지만 그것을 100회 정도 반복했을 때.

 나의 머리에 소리가 울려퍼져 왔다.



≪---너에게 “초급 모험자”의 칭호를 주자≫



 답답한 소리에 외경이 깃들인 것 같은 거룩한 소리.

 거기에 나는 일순간 멍한 후 곧바로 스테이터스 카드를 꺼냈다.

 거기에는 지금까지 공백이었던 칭호의 란에 “초급 모험자”라는 항목이 추가되어 있었다.


[메인 스테이터스]

■아르케인=건강

■LV=1

■HP=52/32(+20)

■MP=33/13(+20)

·근력=1.02(+1. 00)

·반응=1.56(+1. 00)

·내구=1.21(+1. 00)

·마력=1.10(+1. 00)

·의사=1.51(+1. 00)

·감각=2.02(+1. 00)


 나의 스테이터스가 극적으로 증가하고 있었다.


「……………우」


 신음소리가 목으로부터 센다.

 부들부들 신체가 떨려 뭔가 뜨거운 것이 신체의 깊은 곳으로부터 넘쳐 나오려고 하고 있었다.

 그것은 흥분. 저것이 꿈은 아니었다는 환희.

 견디려고 해도 견디지 못할 그것은 이윽고 나의 안으로부터 흘러넘치고


「우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옷!!!!!」


 나는 짐승 같은 외침을 들었다.

 그 날 나는 해가 질 때까지 미궁의 출입을 계속하고 “숙련 모험자”“일류 모험자”의 칭호를 손에 넣었다.






[메인 스테이터스]

■아르케인=건강

■LV=1

■HP=352/32(+320)

■MP=333/13(+320)

·근력=1.02(+16. 00)

·반응=1.56(+16. 00)

·내구=1.21(+16. 00)

·마력=1.10(+16. 00)

·의사=1.51(+16. 00)

·감각=2.02(+16. 00)



「후, 후후후, 후후후후후」


 밤, 여인숙의 식당에서 스테이터스 카드를 보던 나는 자신의 뺨이 히죽히죽 하는 것을 멈추는 것이 할 수 없었다.

 숙련 모험자는 대개 보통 모험자가 10년을 계속한 곳에서 손에 넣을 수 있는 칭호다. 

이 칭호를 가지고 있다는 일은 베테랑을 의미하고 어떤 나라에서도 기사로 등용해 준다.

 일류 모험자에 이르러서는 나라에 1명 있을까 하는 정도로 

 그것도 하루에 몇개의 미궁을 답파 하는 것 같은 광인[狂人]과 근소한 차이의 인간에게 밖에 손에 넣을 수 없는 칭호다.

 그것을 불과 1일. 불과 1일에 취득할 수 있었다.

그 결과가 이것이다.

 LV1로 해, 이 스테이터스.

 그 근처의 미궁이라면 지금의 장비에서도 공략할 수 있는 것이 아닐까.


(아니………방심은 금물이다)


 들뜬 자신에게 간언한다.

 확실히 나는 공략 사이트의 정보로 파격적인 힘을 손에 넣었다. 

하지만 그 정보가 모두 있다고는 할 수 없다.

 왜냐하면, 공략 사이트의 정보는 어디까지나 게임의 공략 정보. 

 그리고, 이 세계는 확실히 현실이다.

 나는 이 세계가 게임의 세계로 자신이 단순한 캐릭터라고는 생각하지 않았었다.

 왜냐하면 그렇겠지? 나는 확실히 여기에 존재한다. 

눈에 비치는 광경에는 오늘을 사는 사람들의 모습이 비쳐, 냄새를 맡으면 맛있을 것 같은 저녁 밥이 향기가 난다.

 다치면 아프고, 밤이 오면 졸려진다.

 공략 사이트의 정보는 사실이었다. 

하지만 그것은 이 세계가 게임이라는 증거는 되지 않는다.

 만약 공략 사이트의 정보가 이 세계가 게임이라는 증거가 된다면, 지금 여기에 사는 사람들이, 확실히 이 신체에 있는 생명의 맥동이, 여기가 현실이라는 증거다.

 그렇기 때문에 언젠가  현실과 게임의 어긋남이  나온다.

 그것이 정보를 과신하는 나를 죽이는 독이 될 수 있다.

 그렇게 되지 않도록 지금 그 어긋남을 검증해, 그리고 동시에 정보의 혜택을 얻어야 한다.

 …………라고 해도,

 스테이터스 카드를 본다.

 지금 정도, 지금 정도는 이 무슨 고생하지 않고 손에 넣은 이 힘에 대단히 기뻐해도 괜찮을 것이다.

 여하튼, 16배다. 다만 1일에 16배의 전투력을 손에 넣었다.

 1.00이 인간의 평균적인 신체 능력의 수치인 것으로 나는 인간의 16배의 신체 능력을 얻은 일이 된다.


「훗, 후후후후후」


 그것을 생각하면, 역시 아무래도 미소가 흘러넘쳤다.


「왜 그러는 것입니까? 기분이 좋은 것 같지만」


(……읏!)


 확 그 쪽을 보면 간판 아가씨의 엘리제가 스튜를 한 손에 쥐고 이쪽을 보고 있었다.


「아, 간신히 LV이 올라서 말야. …………혹시 간들거리고 있었어?」


수줍은 웃음을 띄우면서 나는 스테이터스 카드를 자연스럽게 품에 넣는다.

 나의 스테이터스 카드는 분명히 말해 이상하다. 누구에게도 보일 수는 없었다.


「응, 정직 꽤 기분 나뻤어요」

「에─, 심하구나」

 농담 섞임으로 그렇게 말하는 엘리제에게 웃어 돌려주면서 문득 그녀를 생각한다.

 그녀 엘리제는 꽤 비참한 캐릭터다.

 우선 그녀는 초반에 직매의 도중에 폭한에게 습격당하고 강x된다. 

그 후 그녀는 폭한들에게 일주일간에 걸쳐 감금되어 밤낮을 불문하고 계속 범해지지만 

그 사이에 여인숙의 주인에게 의뢰받은 주인공이 그녀를 찾아낼 수 없으면 그녀는 노예상에 팔려 버린다.

 그 이벤트의 뒤, 일정 이상의 자금을 가진 상태로 노예상의 앞으로 향하면 그녀를 노예로서 구입할 수 있지만, 일정기간 노예상의 앞으로 가지 않으면 그녀는 추악하게 살찐 호상에게 팔려 엔딩으로 최저가의 창관에서 일하고 있는 묘사가 나온다.

 덧붙여서 그녀를 찾아냈을 경우는 그녀를 동료로 하지 못하고, 그녀를 동료로 하려면 한 번 노예가 되어 받을 수밖에 없다고 한다.

 철저히 엘리제에게 엄격한 사양이었다.


(자, 어떻게 할까)


 갖추어진 엘리제의 얼굴과 풍부한 가슴을 자연스럽게 관찰하면서 사고한다.

 지금 나에게는 2개의 선택지가 있다.

 하나는 그녀를 폭한으로부터 습격당하기 전에 구하는 선택지. 

다른 하나는 한 번 그녀에게는 노예가 되어 받아 그 후 구입하는 선택지다.

 첫 번째의 선택지는 내가 시나리오의 영향력을 어느 정도 받고 있을까하는 좋은 실험이 될 것이다.

 게임에서는 엘리제가 폭한에게 습격당하는 것은 강제 이벤트로 그것을 구하는 수단은 없다. 

까닭에, 만약 그것을 구할 수 있으면 나에게 시나리오의 영향력은 없다는 증명이 되어, 역시 이 세계가 현실인 증명으로도 된다. 

반대로, 엘리제가 무엇이 있어도 폭한에게 습격당한다면 나는 시나리오의 노예라는 일이 되어, 

게임 클리어의 그 앞은……………상상하고 싶지 않다.

 그럼 또 다른 1개의 선택지는 어떻게 되는가 하면 이 매력적인 그녀를 나의 노예로 할 수 있다.

 향후, 내가 거느리는 최대의 문제는 동료를 어떻게 하는가 하는 일이다. 

오늘의 미궁의 미궁의 출입과 같이 나는 구석에서 보면 기묘한 행동을 향후 반복할 것이다. 

다른 사람과 파티를 짰을 경우, 그 행동의 이유를 절대로 잘 속였다고 해도 내가 강해지는 것에 따라 반드시 나의 행동을 모방하는 무리가 나온다. 

그렇게 되면 나의 어드밴티지는 소멸하고 그 뿐만 아니라 나는 많은 세력에 노려지게 된다.

 그럼 향후 쭉 솔로로 싸워 가는 것인가. 그것은 있을 수 없다. 

미궁은 그런 달콤한 대용품은 아니고 솔로로 싸우고 있으면 그렇게 멀지 않은 동안에 나는 목숨을 잃을 것이다.

 까닭에, 노예다. 

노예라면 다른 사람에게 비밀이 새어나갈 것도 없고, 성욕의 처리에도 사용할 수 있다.

 엘리제는 상당한 미인이며 고유 캐릭터인 까닭에 스킬도 가지고 있다. 

그런 그녀를 노예로서 취급할 수 있다. 이것이 2번째의 선택지.

 우선 첫 번째 선택지의 실험이지만 이것은 별로 이번이 아니어도 실험할 수 있다. 

까닭에 실질 얻을 수 있는 것은 그녀로부터의 감사와 나의 만족감일 것이다.

 2번째의 선택지는 그녀를 노예로서 구입할 수 있지만 양심이 꽤 아픈 행위이며, 

게다가 꽤 고액의 자금을 단기간으로 모을 필요가 있다. 

즉, 여기까지 하고 그녀를 구입 할 수 없을 가능성도 있다는 일이다.


「………………」


「……?」


 가만히 그녀를 응시하는 나를 눈치챈 엘리제가 의아스러운 것 같이 고개를 갸웃한다.

 그런 그녀를 봐, 나는 결정했다.


「저기, 좋다면 이번에 함께 나가지 않아?」


 그녀를 구하는 것을.






앨리제 설정이 너무 어둡네요.. 


설마 진짜 저렇게는 안되겠지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