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녹턴 맛보기/미궁의 아르카디아

[녹턴 추천] 미궁의 아르카디아 -5화

by 라이킴 2018. 3. 24. 댓글 개
반응형





읽기전 !!


녹턴 노벨 추천을 위한 맛보기로 19↑묘사가 포함될 시 그 부분을 삭제하거나 올리지 않습니다.


이 소설은 R18 기준이라는 걸 명심해 주세요





(묘사 삭제 없고 이후를 읽고 싶은 분은  서로이웃을 하시고 


녹턴 카테고리를 이용해주세요)






5


(죽고 싶다……)


 흑역사 사건의 다음날.

 나는 여인숙의 자기 방 침대 위에서 둥글게 되면서 자기 혐오에 시달리고 있었다.


 어제는 틀림없이 인생 최악의 날이었다. 

코볼트에 산체로 먹혀지는 경험도 최악이었지만 

그 후 이 세상 단 하나뿐인 지식을 얻을 수 있던 것으로 


그 날은 플러스 마이너스 제로로서 


어제 내가 얻은 것 등, 잃은 것에 비하면 쓰레기나 마찬가지였다.


 여하튼, 돈은 사용하면 사라져 버리지만, 수치와 후회는 일생 붙어다닌다. 


금화 120매라는 큰돈은 일반 서민이라면 10년은 여유롭게 살 수 있는 금액이지만 

게임에서는 눈 깜짝할 순간에 다 사용하는 금액이다. 

일생의 수치와 비교하면 푼돈.



 게다가, 이 푼돈을 얻을 때까지가 또 큰 일이었다.

 LV3, 장비는 쇼트 소드라는 사전 선전에도 불구하고 

LV20 선수들을 압도. 

이것이, 당초 예정하고 있던 끝까지 모습을 감추어 마지막에 허를 찔러 이긴다는 것이라면 


아직 관객은 납득할 수 있었는지도 모른다. 


하지만 실제는 비리의 안면을 일격으로 함몰시켜, 풀 아머를 쇼트 소드로 잘라, 힘자랑의 조겐을 근력으로 

압도한다는, 있을 수 없는 이기는 방법을 해 버렸다.

 아니나 다를까, 대 손해 본 관객들로부터는 클레임과 그 선수는 누구라는 질문이 쇄도.


 1초라도 빨리 떠나고 싶었는데, 관객의 앞에서 공개 심사를 해 버렸다. 


LV의 재측정에 장비의 실견. 

아무 사기가 없는 것이 증명되면 회장은 칠흑의 어둠 콜에 휩싸여졌다.

 그것은 기이하게도 내가 룰루랄라하고 아픈 네임을 생각하고 있었을 때에 

뇌리에 그리고 있던 광경과 같고 


그리고 자신의 네이밍 센스의 아픔을 눈치채 버린 지금에는 고문에 동일한 시간이었다.


 지금도 눈을 닫으면 뇌리에 선명히 띄울 수가 있다.


 회장에 다만 한사람 서는 나. 

만원의 관객들. 

전원 총기립으로 그들은 외친다. 

칠흑의 어둠! 칠흑의 어둠! 칠흑의 어둠! 칠흑의 어둠! 칠흑의 어둠! 칠흑의 어둠! 칠흑의 어둠 칠흑의 어둠 

칠흑의 어둠 칠흑의 어둠 사자 칠흑의 어둠 칠흑의 어둠칠흑의 것의의의의의.


(앗--------!!)


 강x되었다! 나의 퓨어인 하트가 강x되었다!

 몇백인이라는 인간에게 순수한 소년마음을 갈기갈기 범해진 나의 마음은 

이제 죽여 줘와 울부짖고 있어 그런데도 그들은 나를 해방해 주지 않았다.


 사회나 투기장의 운영 측에 꼬치꼬치와 질문 고문을 당하지만

그것을 묵비로 봉쇄하고 상금을 받으면 투기장을 뒤로 한다. 


그리고 결사적인 술래잡기가 시작되었다.

 그래, 아니나 다를까 미행이 따라 온 것이다.


 그것은 관객이었거나, 투기장의 운영측이었거나, 나를 가족으로 끌어들이려고 하는 권력자였거나, 

강함의 비밀을 알려고 하는 모험자였거나와 여러가지였지만 상대가 누구라도 관계없다. 

나의 본명이 들켰을 때, 그것이 나의 인생의 끝이다.


 칠흑의 어둠, 아르케인의 이름은 멀리 고향까지 울려 퍼져, 

가족은 사람들에게 뒷손가락질을 받는 일이 될 것이다. 


돌연 뛰쳐나와 폐를 끼쳐 버린 나는 물론, 사춘기 여동생의 정신에도 커다란 부담을 줄 것임에 틀림없다. 

그것만은 절대로 피하지 않으면 안 되었다.


 스테이터스 가운데 민첩성에 관련하는 것은 근력과 반응이다. 


근력으로 육체 자체의 스테이터스를, 

반응으로 육체에 적당한 신경 반응을 줄 수가 있다. 


근력 30 오버, 반응 35 오버의 나의 민첩함은, 이미 신속. 


거기에 더해 색적 능력에도 관련하는 감각까지도 30넘고이기 때문에 


나에게 술래잡기와 숨바꼭질에서 이길 수 있는 인간 따위 존재하지 않을 것이다.


 추격자를 뿌릴 수가 있던 나는 변장을 재빠르게 풀어 새침한 얼굴로 숙소로 귀환. 


칠흑의 어둠은 여기에 소멸했다.


 더는 칠흑의 어둠이 밖에 나타나는 것은 두 번 다시, 두 번 다시 없을 것이다.


 칠흑의 어둠의 이름은 투기장 안에서 끝나 수수께끼의 신인으로서 고요하게 살아 나가는 일이 된다.


(……괜찮아, 사람의 소문도 75일이라고 하고, 투기장의 관객도 언제까지나 나오지 않는 신인은 잊을거야)


 그렇게 자신을 설득한 나는 어제 낮부터 아무것도 먹지 않은 것을 떠올려 식당으로 내려 갔다.

 거기서 나는 자신의 생각이 얼마나 달콤했던 것일까를 깨닫는 일이 된다.



 


 


「아, 안녕. 오늘은 늦었지요」


 내가 식당에 내려오면 엘리제가 밝게 말을 걸어 왔다.


「응, 오늘은 휴일로 하려고 생각해서 말야」


 과연 오늘만은 아무것도 할 생각이 일어나지 않았다.


「뭔가 매일 나가고 있었던 것이군요. 모험자는 휴가를 내는 것도 중요하다고 손님이 말했어」


 엘리제는 그렇게 말해 웃으면, 내 몫의 식사를 주방으로 가지로 간다.

 따분하게 테이블로 멍하니 하고 있으면, 문득 근처의 테이블의 회화가 귀에 들려왔다.


「너, 오늘 어떻게 하는 거야?」


「앙? 그거야 당연히 투기장에 가는 것으로 정해져 있을 것이다」


「또인가. 어제도 가고 있었을 것이다. 너, 도박은 주에 1회한다고 아낙네와 약속하지 않았는지?」


「핫, 오늘은 특별해. 뭐라고 해도 칠흑의 어둠이 올지도 모르기 때문에」


(……우)


 투기장 운운이라는 회화로부터 싫은 예감이 하고 있었지만

 역시 이 워드가 나왔는지. 

전혀 화제에 오르지 않는 것은 기대하고 있지 않았지만, 


그런데도 타인의 입으로부터 이 워드가 나오면 정신적으로 오는 것이 있었다.


 하지만, 다음 남자의 말에는 나도 경악 하지 않을 수 없었다.


「칠흑의 어둠? 아 뭐야 어제부터 많이 듣네, 그것」


「뭐야, 모르는 것인가? “지금 거리에서 제일 뜨거운 화제”다? “거리의 인간이 모두 알고 있다”」


(개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


 나는 마음 속에서 절규했다.

 어째서!? 어째서 거리!? 거짓말 그렇지, 그런, 이런, 이런 일이 있어 좋을 것이……읏.


「정말이야. 그 칠흑의 어둠은 도대체 무엇을 저질렀어?」


「저질렀다고 할까 전설이다. 전설을 만든 것이야」


「전설?」


「오오, LV3에도 불구하고 언더 20에 홀연히 나타나, 조겐, 리리아라는 

인기검투사를 순살 한 수수께끼의 검사……. 

그 얼굴은 가면에 모두 가려져 그 태생을 아는 것은 누구하나로 있지 않다……」


「LV3로 언더 20을 무쌍은 있을 수 없을 것이다……무슨 이름이야?」


「그러니까 칠흑의 어둠이야」


「? 그러니까 그것은 이명일 것이다? 투기장의 녀석들이 붙였나」


「아니, 엔트리 네임이 칠흑의 어둠」


「……………에? 스스로 칠흑의 어둠이라고 자칭해 버렸어?」


「아아, 굉장할 것이다?」


「아아, 그것은, 굉장하다. LV3로 언더 20으로 이겼던 것보다도 그쪽이 굉장하다」


(이제 그만둬 줘……)


 그런 나의 마음의 소리는 닿지 않는다.


「랄까, 공중의 면전에서 그런 식으로 자칭해 두어 또 투기장에 나타나는 것인가? 나라면 무리이지만」


「너 같은 치킨 하트같이 취급하지 말라고. 

오는 것으로 정해져 있을 것이겠지만. 

그렇지 않으면 무엇으로 칠흑의 어둠이라고 자칭하는거야」


(?!)


「? 어떤 의미야?」


「그러니까, 칠흑의 어둠이라고 자칭한 것은 화제 만들기를 위해서라는 것이야. 

“일부러 아픈 이름, 아픈 코스튬”으로 나타난 것은 십중팔구 파이트 머니가 목적일 것이다. 

지금 거리의 화제는 칠흑의 어둠뿐. 

이 타이밍에 이기면 보통으로 1%의 파이트 머니로 일생 살 수 있다」


「과연, 주목도가 높아지면 될수록 파이트 머니는 비싸질거니까」


「그렇겠지? “설마 순수하게 칠흑의 어둠이라고 자칭했다” 이유는 없음. 

그러니까 절대 칠흑의 어둠은 투기장에 나타난다」


 그렇지 않으면 진심의 아픈 녀석이야. 

그렇다면 재미있어요w. 

그런 것을 말하면서 2인조는 꼭 밥을 다 먹었는지 식당을 나갔다.


(……………………거짓말일 것이다?)


 남자들의 회화를 반추 한 나는 무심코 울 것 같게 되었다.

 남자들의 회화가 사실이라면 

나는 한 번 더, 

아니, 지금부터 쭉 투기장에 계속 출장하지 않으면 안 된다. 


가 아니면, 나는 “순수하게 칠흑의 어둠이라고 자칭하고 코스튬”으로 투기장에 나타난 

진성 중 2병이라는 일이 된다.


(그렇지만 이제 두 번 다시 그 모습은 하고 싶지 않다……!)


 뭐라는 딜레마다. 

진성 중 2병이라는 라벨을 피하고 싶으면 


그 중 2 코스튬으로 계속 출장하지 않으면 안 되고,


중 2 코스튬을 입는 것이 싫으면 

진성 중 2병이라는 라벨을 만족해 받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이다!


 아아, 어째서 이런 일에…….


「무슨 일이야? 울 것 같은 얼굴을 하고 있지만」


 내가 머리를 싸쥐고라고 있으면 


어느새 양손에 쟁반을 실은 엘리제가 의아스러울 것 같은 얼굴을 하고 있었다.


「아아, 아니, 아무것도 아니다」


엘리제로부터 요리를 받으면서, 문득 나는 엘리제에게 물어 보았다.


「엘리제는 알고 있어?」


「무엇을?」


「이봐요, 저, 칠흑의 머라하는 녀석」


「아아, 물론. 거리의 인간이 알고 있다―」


「그, 그렇다……」


 한가닥의 소망을 걸어 물어 보는 것도 


시원스럽게 긍정된 나는 이미 고개 숙일 수밖에 없었다.


 진짜로 거리인 것인가.


「우리 아버지가 도박을 좋아해서 어제도 엄청 지고  돌아온 주제에 

「이번이야말로 칠흑의 어둠에 걸어 대승 하겠어―!」라고 씩씩거리고 있어. 바보지요─」


「하하하……」


「……그런데 말야」


 내가 마른 웃음을 띄우고 있으면 엘리제가 얼굴을 대고 작은 소리로 속삭였다.


「내일. 휴일이지만,……기억하고 있어?」


「에? ………………물론! 기억하고 있는 것으로 정해져 있잖아」


 실은 잠시 잊고 있었다. 어제 너무나 임펙트가 있었기 때문이다.


「……미묘하게 잊고 있던 것 같지」


「아니아니 기억하고 있었어, 당연하잖아. 요즘에는 머릿속 전부 그걸로 가득했어」


(……여하튼, 중요한 이벤트니까)


「정말일까. 말해 두지만, 내가 남자아이와 함께 나가는 것은 정말로 드물기 때문에? 그런 곳 알고 있어?」


 테이블에 손을 찔러 나의 얼굴을 들여다 보는 엘리제. 

자연히 풍만한 가슴이 강조되어 가슴팍으로부터 깊은 골짜기가 들여다 보았다.


「무, 물론……」


「그러면 좋다! 내일은 아침 일찍이기 때문에 제대로 일찍 일어나」


 내가 가슴팍을 보고 있던 일을 눈치채고 있는지 없는 것인지, 

엘리제는 만족인 미소를 띄우면 그렇게 말하고 떠나……가지 않았다.


휙하고 되돌아 보는, 엘리제.


「아, 그래그래, 조금 전의 칠흑의 어둠이라든가 하는 사람말이지만」


 불의의 습격에 덜컥 심장이 크게 울린다.


「뭐, 뭐?」


「오늘도 그 사람이 투기장에 참가하고 있는 것 같으니까 신경쓰이면 보러가봐?」


「…………헤에, 고마워요」


 내가 그렇게 예를 말하면, 엘리제는 천만에요, 라고 웃고 


이번에야말로 떠났다.


「……………………………」


 오늘은 1일 쉬려고 생각하고 있었지만…….


(예정 변경이다……)


 부디 보러 가지 않으면.

 그 가짜의 얼굴을.



 


 



 투기장은 어제보다 늘어나 다수의 손님으로 가득 차 있었다.

 전혀 돈을 걸지 않고 관전하고 있으면 의심스러운 것으로 

적당한 선수에게 금화를 1매씩 걸어 간다.


 낭비라고도 생각되지만 원작 엘리제의 가격은 금화 60매. 

충분히 여유가 있었다.


 큰 손해를 노리고있지 않지만 

제일 인기쪽에 쭉 걸고 있어도 시시하기 때문에 2번 인기, 3번 인기에 걸어 본다.


 이기거나 지거나 하고 있으면 간신히 가짜 칠흑의 어둠의 시합이 왔다.

 그 무렵에는 적당하게 걸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왜일까 금화 15매정도의 벌이가 되고 있었다. 


아마, 속셈이 없었던 것이 좋았을 것이다. 도박이라는 것은 때때로 그러한 곳이 있었다.


 선수들이 잇달아 입장해 나간다. 

그리고 가짜의 칠흑의 어둠이 입장한 순간, 관객석으로부터 꾸중이 퍼졌다.

 그 성량은 굉장하고, 회장 전체가 찌릿찌릿 떨릴 정도다.


 귀 울림이 할 것 같을 정도의 소음에 나는 귀를 막으면서 가짜의 칠흑의 어둠을 관찰한다.

 …………과연 능숙하게 모방하고 있다. 

나의 장비는 그 근처의 가게에서 산 것이지만, 

대량생산의 개념이 발달하고 있지 않은 이 세계에서 완전히 동일한 것을 준비하는 것은 곤란하다. 

하지만, 가짜 칠흑의 어둠의 장비는 곁눈질로 보면 어제의 나와 완전히 동일하게 보인다.


 과연, 가짜를 자칭할 만큼은 있었다.


 하지만, 나의 주목은 가짜는 아니고 다른 선수로 옮기고 있었다.


 금발이 눈부신 큐바슈의 여성이다. 

미형 갖춤의 큐바슈 안에서도 상당한 미인이다. 

엔트리 No. 2의 레리아나다.

 큐바슈라는 것은 이 게임 독자적인 종족으로 알기 쉽게 설명하면 엘프와 서큐버스를 

더해서 2로 나눈 것 같은 종족이다.


 큐바슈종은, 모두 엘프같이 미형 갖춤이지만 

호리호리한 몸매가 많은 엘프와 달리 육감적인 지체를 가지는 사람이 많아 

그 질의 상태는 극상이라고 한다. 

또, 기본적으로 남자가 태어나지 않고 반드시 외부로부터 남편을 맞이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런 종류의 최대의 특징은 처음으로 xx를(성 표현) 따른 남자에 대해 

식욕과도 닮은 성욕을 느껴 

그 남편의 체액……주로 ?액을 체내 거두어들이는 것에 의해 불로를 유지한다는 점이다. 

그녀들은 그 성질로부터 남성이 죽을 때까지 ?액을 짜는 일이 있어, 

남성으로부터는 욕정과 공포의 상반되는 감정을 안기고 있다. 


반면, 그 성질로 노예로서는 선호되며 초물의 큐바슈의 노예는 매우 고가로 주고받음이 된다.


 라고 아무튼, 매우 에로게적인 종족이다.

 그리고 그녀 레리아나는 나의 보는 눈이 잘못되어 있지 않다면 

게임에서의 히로인의 한사람이다.


 그녀가 태어나고 자란 마을에서는 1월에 1살 젊어진다라는 기병이 유행하고 있어 

그 특효약의 재료가 되는 “시류의 달빛정”을 찾아 

미궁군도시로 몇 사람의 동료들과 함께 왔다는 설정일 것이다.


 게임에서는 주인공은 사소한 일로 이 시류의 달빛정을 손에 넣어 레리아나에 양보해 달라고 교섭된다. 


레리아나는 주인공에게 담보로 “결코 ??사정을 하지 않는 것”을 조건으로 스스로의 육체를 내민다. 


촌사람이며 철부지의 주인공은 큐바슈의 생태를 알지 못하고 조건을 받아들이지만 

큐바슈의 지나친 명기에 ??사정을 해 버린다. 


??사정이 되어 주인공에게 ?액을 받지 않으면 


발광할 정도의 굶주림에 괴로워하게 된 레리아나는 


책임을 져 받는다고 선언해 주인공 동료가 된다.


 ……그렇다는 설정이었을 것이다.



 덧붙여서 그녀 자신도 병을 앓고 있어 시간 경과와 함께 자꾸자꾸 젊어져 간다. 

따라서, 주인공이 시류의 달빛정을 건네주는 타이밍에 의해 그녀의 육체 연령이 달라 

로리모드, 미소녀 모드, 미녀 모드의 3개의 패턴을 즐길 수 있는 인기 캐릭터다.

 그런 그녀가 지금 투기장에 참가하고 있었다.


(흠……)


조금 생각한 나는 가짜에 걸 생각이었던 돈, 금화 15매를 레리아나에 걸기로 했다.


 예상가의 예상 배율은 LV20으로 참전, 3승의 엔트리 No. 1이 3.60배. 

LV18로 첫출장의 레리아나가 7.20배. 

LV19로 일전영승의 No. 3이 8.20으로, 

LV20, 첫출장의 No. 4가 5.80. 

그리고 소문의 칠흑의 어둠이 LV3에도 불구하고 2.00의 제일 인기가 되고 있다.


 물론 예상가의 배율인 것으로 확실히 이렇게 된다고 할 것은 아니지만 

레리아나가 주목되어 있지 않은 것은 확실할 것이다.


 나는 레리아나에게 내기지폐를 구입하고 시합이 시작되는 것을 기다렸다.


『자 드디어 오늘의 메인 배틀이 시작됩니다! 

무엇보다도 오늘의 주목 선수는 No. 5! 

어젯밤 LV3에도 불구하고 혜성과 같이 이 투기장에 나타나 

기적과 같은 승리를 차지한 칠흑의 어둠 선수! 

그는 오늘도 기적을 보여 주는 것인가!? 그러면 시합 스타트입니다!』


 아직 No. 1에서 4까지의 소개가 끝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시합의 스타트를 선언하는 사회. 

그런 사회를 당황한 것처럼 어시스턴트의 여성이 나무랐다.


『조, 조금, 아직 선수들의 소개가 끝나지 않은 냐옹』


 귀동냥이 있는 소리에 그 쪽을 향하면 거기에 있던 것은 어제의 접수양이었다.


『어이쿠 이것은 이 내가! 너무 흥분해 절차를 잊어 버린 것 같습니다!』


『완전히, 확실히 해 냐옹』


 사회와 접수양의 코믹컬한 주고받음에 회장으로부터 웃음소리가 샌다.

 하지만, 반 소홀히 되는 형태가 된 선수들은 분명하게 재미있지 않은 표정을 하고 있었다.


『그러면 선수의 소개입니닷』


 사회가 한사람 한사람의 소개를 진행시켜 가는 것을 나는 거의 들은체 만체 하고 있었다.

 그 사이 내가 보고 있던 것은, 가짜의 그다.

 가짜의 모습은

 선수들이 기분을 해치고 나서 부터는, 명백하게 거동 의심스럽고

 마치 그들에게 무서워하고 있는 것 같이 보였다.


(이것은……“보통”의 가짜, 일까?  너무 경계했던 건가)


 하지만, 아직 단정짓는 것은 빠르다. 

적어도, 가짜가 지는 모습을 볼 때까지는 관전을 계속하는 것으로 하자.


 그렇게 생각하는 나를 뒷전으로, 사회의 소개가 끝난다.


 덧붙여서, 레리아나의 배율은 예상보다 낮은 5.50배. 

가짜의 배율은 예상대로 2.00이 되었다.


 그리고, 시합의 벨이 울려져 전관객이 마른침을 마셔 지켜보는 중.


 개시 조속히, 한사람의 선수가 공중을 날았다.

그 광경은, 마치 어제의 시합의 재탕.


 그는 비리같이 곡선을 그리면서 수미터 날아가, 그샤리하고 낙하한다.


 그리고, 위로 향해 가로놓이는 그의 얼굴로부터 딸랑과 가면이 떨어졌다.


 관객들은 무엇이 일어났는지 모르게 넘어진 선수--칠흑의 어둠과 

그를 쓰러트린 선수 레리아나를 비교해 본다.


 이윽고 그들이 현실을 이해하면 회장은 아비규환의 소용돌이에 휩싸여졌다.


 관객들은 각자가 칠흑의 어둠을 매도해, 한탄해, 쓰레기화한 내기지폐를 내던진다.


 그것은 일순간 종이조각인 것 같아 약간 예뻤다.


 안에는 상당히 큰돈을 걸었나 거품을 불어 기절하고 있는 것도 있다.

 리얼에 그렇게 넘어지는 방법을 하고 있는 사람을 처음 보았으므로, 나는 조금 웃어 버렸다. 

라고, 어? 혹시 저것, 여인숙의 아저씨 잖아?


(뭐, 역시 보통 가짜였는가)


 염려가 기우라고 알아, 나의 정신이 가벼워진 것을 느꼈다.


 엘리제로부터 내가 아닌 칠흑의 어둠이 출장한다고 들었을 때 

나의 머리에 지나간 것은 가짜가 동류일 가능성이다.


 나같이, 저쪽의 세계의 지식을 가지는 것이 존재해, 그 녀석이 어제의 투기장에서 나라는 동류를 발견해, 

나에게 자신이라는 존재를 어필 하기 위해서 칠흑의 어둠을 자칭한 것은?


 만약 그러면, 가짜는 LV3에서는 있을 수 없는 전투력을 발휘할 것.


 우선 있을 수 없을 가능성. 


하지만, 이렇게 보러가지 않을 수 없었다.


 결국, 모든 것은 기우였던 것이지만.


 문득, 사회와 접수양을 본다. 

사회는, 그야말로 기대에 못미친다. 하고 가짜를 깍아내리고 있었지만, 

접수양은 그런 사회를 어딘가 기가 막힌 눈으로 보고 있다.


(……과연, 이 줄거리는 투기장측이 쓴 것인가)




 접수양은 연기를 못한다고 쓴웃음 짓는다.


 하지만, 이라고 생각한다.


 이번은 보통 가짜였지만 만약 진짜의 동류가 나타난다면?


 만약 동류가 존재한다면그 녀석은 벌써 다른 동류가 존재하는 것을 깨닫고 있을 것이다.


 그리고 내가 그 녀석이라면 어떻게 할까?


(어떻게 해서든지 찾아내 이 손으로 죽인다)


 양자의 힘의 원천이 지식인 이상 나와 동류와의 사이에 어드밴티지는 존재하지 않는다.


 그러므로 나와 그 녀석이 만나는 그 순간까지 어느 쪽이 더 강해지고 있을까. 


그러한 승부가 될 것이다.


 나는 지금까지 자신이 초효율 플레이를 하고 있다고 생각하고 있었다. 

하지만, 같은 지식 소유로부터 봐 그것은 정말로 효율적인 것일까. 

사실은 더욱 효율적인 공략이 있는 것은 아닐까.

 차례차례로 선수들을 그 괴력으로 쓰러 뜨려 나가는 레리아나를 보면서 


나는 그런 것을 생각하는 것이었다.






드디어 히로인 2 등장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