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녹턴 맛보기/미궁의 아르카디아

[녹턴 추천] 미궁의 아르카디아 -7화

by 라이킴 2018. 3. 25. 댓글 개
반응형













댓글과 반응이 적어 이 소설 맛보기는 여기서 종료합니다.


나머지는 녹턴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7


(베스트 타이밍이었구나)


 눈동자에 물기를 띠게 해 이쪽을 올려보는 엘리제를 상냥하게 껴안으면서 


나는 내심 빙긋 웃었다.



 감이 좋은 분은 이미 헤아리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나는 엘리제가 폭한에게 slum의 방향으로 유도되고 있는 단계에서 그녀를 포착하고 있었다.


 거기서 내가 생각한 것은 어느 타이밍에 그녀를 돕는지 라는 것이다.



 폭한에게 차츰 차츰 몰아넣어지고 있는 단계? 


아니, 그러면 다소 불안하게 되는 것만으로 내가 조금 감사받을 뿐일 것이다. 


그리고 무엇보다 그렇게 하면 폭한들도 혀를 차고. 

이번은 놓쳐 또 다음에 습격을 걸치려고 획책 할 뿐이다.


 그러면 어느 단계라면 그녀에게 최대한의 은혜를 주고  한층 더 폭한들을 일망타진으로 할 수 있을까.

 최초로 생각한 것은 엘리제가 폭한들에게 잡혀 마침내 그 순결이 깨진다 라고 하기 직전.


 엘리제가 가장 추적되어지고 있는 순간이며 그런 타이밍에 난입되었다면 

폭한들은 전원이 난입자에게 덤벼 들어 올 것이다. 

거기서, 폭한들을 전부 때려 눕힌다.



 그야말로 이야기적 전개로 아주 모습이 좋다.

 나도 처음에 이 작전으로 갈 생각이었지만. 


그 기분이 바뀐 것은 바로 방금전이다.


 문득 의문이 머리를 지나친 것이다. 

너무나 과장된 타이밍은 아닐까, 라고.


 확실히 드라마틱한 전개이다.

 엘리제의 호감도도 급격한 상승, 현수교 효과로 연정을 안아 버릴지도 모른다.


 하지만, 그 때는 의문으로 생각하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시간이 지나 당시를 회상했을 때, 의문으로 생각할 때가 올지도 모른다.


 즉, 너무나 타이밍이 너무 좋지 않을까? 마치 대기를 하고 있던 것 같다, 라고.


 그것은 좋지 않다.

 만약 그런 식으로 의문에 갖게하면, 이제까지의 호감도가 단번에 반전할 가능성이 있다.


 따라서 나는 계획을 변경하기로 했다.



 엘리제가 꽤 위험해,  한층 더 폭한들에게 완전하게는 잡히지 않고 


한편 대기했다고 생각되지 않을 정도의 타이밍.


 즉, 지금이다.


「케인……군」


 그리고, 작전은 보기좋게 성공.

 엘리제는 눈동자에 물기를 띠게 해 뺨을 붉혀 이쪽을 올려보고 있다.


 이쪽이, 전라로 밖을 돌아다녀 그 큰 가슴이 흔들리는 것에 하아하아 하고 있던 것 따위 알지 못하고…….


 알몸으로 도망치고 망설이는 엘리제의 모습은 나에게 삐뚤어진 성벽을 

일어나게 시킬 정도로 선정적이었다.


 조금씩 조금씩 옷을 빼앗아 알몸으로 야외를 달리게 하는 그들의 플레이는 

동정의 나에게  자극이 너무 강했다.


 정직, 폭한측에서 엘리제를 뒤쫓아 보고 싶다고 슬쩍 생각하는 정도에.


 흔들리는 가슴은 달릴 때에 물결쳐, 그 부드러움을 나에게 상상시키고, 

수치에 물든 뺨은 흥분을 부추기게 해, 난폭한 숨은 허덕임을 연상시켰다.


 스테이터스 보정으로 감각이 수십배가 된 나는 

어둠 안에서도 선명하게 그녀의 흰 피부가 보여,

 

결과, 계획에서는 좀 더 빨리 그녀를 보호할 예정이었던 것이, 꽤 빠듯이 되어 버렸다.


무엇보다 그녀의 상태를 보는 한에서는 그것이 공을 세운 것 같았지만.


「!? 없어? 어디에 갔어?」


 모퉁이를 돌아 온 폭한들의 곤혹의 소리가 닿는다. 

깜짝,하고 엘리제의 어깨가 떨리고 꾹 나에게 강하게 껴안아 왔다. 


부드러운 것이 나의 몸에 강압되어 훌륭하다.



「진정해. 어차피 숨어 있을 뿐이다. 멀리 가지 않았어. 분담 해 찾겠어」


 폭한들의 리더, 확실히 비리라든지 말했는지. 그 녀석이 냉정하게 지시를 내린다.


 그의 모습을 본 순간, 나의 폭한들의 전투력에 대한 염려는 사라지고 있었다.


 그 코 피어스에는 본 기억이 있었다. 


확실히 투기장에서 본, 비리다.


 녀석이 리더를 하고 있다는 일은, 높아도 비리 정도의 전투력이라는 일. 


그렇다면 더는 이 이벤트에 나의 생명의 위기는 존재하지 않고 

얼마나 엘리제의 반응을 즐길까 라는 오락이 되어 있었다.



(자, 이대로 그들의 앞에 나타나 그들을 쓰러트려 버리는 것도 좋겠지만……)


 슬쩍 팔안의 엘리제를 본다.

 앞으로 조금만 알몸으로 도망치고 망설이는 엘리제의 모습을 

맨앞줄에서 관전하고 싶은 생각도 든다.


 알몸의 엘리제의 손을 잡아 당겨 폭한들로부터 도망 다닌다. 

그것은 상상하는 것만으로 흥분하는 광경이었다.


 게다가, 할 수 있는 한 모든 폭한들을 한 곳에 모아 처리해 두고 싶다.

 슬쩍, 하고 근처의 모습을 살피면 폭한들의 모습은 안보인다. 


하지만, 가까운 곳에는 있을 것이다. 그들의 노성이 들린다.

 나는 엘리제의 손을 잡아 당기면서 속삭였다.


「지금」


 하지만, 예상에 반해 꾸욱 엘리제에게 손을 잡아 당겨진다.


「기, 기다려. 나 이제 달릴 수 없다……」


 울 것 같은 얼굴의 엘리제를 보면, 그 다리는 당장 붕괴될 것 같을 정도에 떨고 있었다.

 아마 그 원인은 한계까지 돌아다닌 피로도 있겠지만 공포도 크다.


알몸이라는 불안함, 

밤의 slum라는 위험지대, 

남자들에게 쫓아다녀지고 있다는 시추에이션.

 그것들이 그녀의 육체에 피로 이상의 부담을 주고 있다.


 혼자서 도망치고 망설이고 있는 동안은 

어쨌든 필사적인 몸부림이었을 것이지만 나라는 존재가 나타나 

단번에 그 공포가 해방되기 시작한 것이다.


「…………………………」


「저, 저, 미, 미안해요. 아, 앞으로 조금 정도라면 달릴 수 있기에」


 내가 말없이 골똘히 생각하고 있으면 엘리제는 공포에 경련이 일어난 얼굴로 그렇게 말했다.

 나에게 버림받는다고 생각한 것이다.

 나는 그런 엘리제를 안심 시키듯 미소지으면, 그녀를 안아 올렸다.


「에, 꺗」


「조용하게」


 일반적으로 말하는 공주님 안기라는 형태가 된 엘리제는 방금전까지와는 다른 수치에 얼굴을 붉힌다.

 팔에, 그녀의 부드러운 중량감이 느껴지지만, 나의 근력을 생각하면 가벼운 것이다. 


오히려 그녀의 부드러움을 느껴지는 만큼 

손을 잡아 도망 다니는 스타일보다 즐길 수 있을지도 모른다.


 그런 것을 생각하면서 그늘에서 나오면, 나는 그녀를 안아 올리면서 밤의 slum를 달리기 시작했다.


「있었어! 남자가 증가하고 있어!? 파수는 무엇을 하고 있어있는 것이닷!」


 근처에서  찾고 있었을 것이다. 


바로에 우리들은 발견되어 큰 소리를 지른다.


 엘리제는 꾸욱 나의 가슴에 매달려 몸을 굳어지게 하지만 나는  내심으로 힐쭉 웃었다.


 실로 좋은 리액션이다. 

그 상태로 동료를 모아 줘.

 그리고 나는 폭한들로부터 일정한 거리를 벌리면서 달리기 시작했다.


 


 


「……마침내, 하아하아, 추적했어, 똥 꼬마가」


 남자들의 앞에 선 비리가 숨을 헐떡이면서 이쪽을 노려본다.


 엘리제를 뒤쫓는 정도의 조깅과는 달라, 

이번은 꽤 전력 질주에 가까운 술래잡기다. 

그들은 모두 어깨로 숨을 쉬고 있어 꽤 초조하고 있었다.


(하지만 이것은 굉장하구나……)


 그들은 모든 동료를 모았을 것이다. 

남자들의 수는 보이는 것에서도 100명 이상. 


뭐 slum를 포위하니까 이 정도의 수는 갖고 싶은 곳인가.


(100명 이상, 인가……)


 예상 이상의 수에 나는 기쁨을 숨길 수 없었다.


 좋은, 굉장히 좋다. 무엇이 좋냐면, 100이라는 숫자가 좋다.


 이것이라면, 취득을 단념하고 있던 그 칭호를 얻을 수 있을지도 모른다.


 그런 식으로 나는 기뻐하고 있던 것이지만 엘리제의 생각은 다른 것 같았다.

 그녀는 서서히 증가해 가는 남자들의 수에 불쌍할 정도에 무서워해 

마침내 이 막다른 곳에 도착하면 얼굴을 새파람을 넘겨 종이같이 희게 하고 있던 것이지만, 

지금은 왠지 비장한 결의조차 감돌게 한 얼굴을 하고 있었다.

 그녀는, 나의 팔로부터 내리면, 남자들에게 향해 한 걸음 앞에 나왔다.


「엘리제?」


 내가 그녀의 이름을 부르자 그녀는 완전하게 경련이 일어난 웃는 얼굴을 나에게 향한 후, 그들에게 향했다.


「부, 부탁해요, 합니다. , 나는 어떻게 되어도 괜찮으니까, 그는,  놓쳐 주세요」


(-------………)


 남자들은, 그 제안에 일순간 어이를 상실한 것처럼 침묵하면, 다음의 순간 폭소했다.

 그들은 한 바탕 웃고 남자들을 대표해 비리가 말한다.


「응─, 어떻게 하는 거야. 오늘은 심하게 애먹여졌고……여기서는 일단 엘리제짱의 성의를 보고 싶구나」


「서, 성의?」


 엘리제가 떨리는 소리로 그렇게 말하면, 비리는 힐쭉 더러운 미소를 띄웠다.


「그렇네. 우선은, 여기에 향해 크게 다리를 펼쳐

「---나를 조교해 주세욧」라고 말해 받을까」


 비리가 그렇게 말하면, 남자들은 또 다시 폭소했다.

 젊고 성숙한, 그것도 남자와 교제한 적도 없는 처녀에게 너무나 가혹한 요구.


 그것은, 그들의 손에 떨어졌을 경우 그녀가 더듬는 운명을 상상시키기에는 충분한 대사였다.


「어떻게 했어? 해」


 히죽히죽 웃으면서 비리가 말한다.


 게다가, 엘리제는 흠칫 어깨를 떨게 한 후 흠칫흠칫 다리를 열어―-거기서 나는 그녀의 어깨에 손을 올렸다.


「그들의 요구에 따를 필요는, 없어」


「…………에?」


 어안이 벙벙히 이쪽을 되돌아보는 그녀에게 나는 미소지어 돌려준다.


「응이야아? 너는 지금 관계 없어, 들어가라, 똥 꼬마」



 비리가 스스로는 생각하고 있는 최대한 무서운 소리로 이쪽을 공갈해 오는데 


나는 귀찮은 것 같게 그들에게 얼굴을 향했다.


「……인간의 말을 기억했던 바로 직후로 사용해 보고 싶은 기분은 알지만, 

나는 지금 너들에게 손상시켜진 그녀에게 상냥한 말을 걸어 주지 않으면 안 된다. 

그러니까 조금 입다물고 있어 줘」


「…………………………………………………………아?」


 비리는 어이를 상실한 후, 나의 말을 음미해, 그 의미를 깨달으면 분노의 형상을 띄웠다.


「……너, 상황을 모르고 있는 것인가? 여기는 100명 이상 있다」


「사람……은 아니고, 마리다」


「아?」


「고블린의 세는 방법이야. 

인간은, 고블린을 사람은 아니고 마리로 센다. 공부가 되었을 것이다? 홉 고블린」



 이미, 비리들은 말도 없었다. 

얼굴을 새빨갛게 해, 분노의 형상을 띄운다.


 그리고 나는 엘리제를 상냥하게 내리게 하면, 허리로부터 소울 이터를 빼들었다.


「……개@대변■키가아아아─■-!! ■■■■라고 한다」


 그 순간, 그들은 노성을 들어 덤벼 들어 온다. 


너무 흥분해서 그 말은 판독이 어렵다.


「고향의 말이 나와 있겠어? 홉고블린」


 그런 그들을, 나는 시원한 얼굴로 맞아 싸웠다.



 


 


더는 안 된다.


 그것이 그 때의 엘리제의 속임없는 기분이었다.


 체력의 한계를 맞이한 곳에서 케인이 도우러 와 주었을 때는 살아났다, 라고 생각했다.


 달빛에 비추어져 백은에 빛나는 그의 머리카락은 환상적일 정도까지 아름답고

그 빛은 이 어둠으로부터 자신을 구해 주는 빛으로 보였다.


 이런 상황으로 두근거리지 않는 여자가 있을까. 아니, 없다.

 무사 둘이서 돌아갈 수 있으면 뭐든지 하려고 마음속으로부터 생각했다.


 이제 움직일 수 없다고 한 후, 

그가 공주님 안기로 안아 올려 주고 나서는 엘리제는 뭉클뭉클 현실감이 없었다.


 이런 상황이라고 말하는데, 엘리제의 가슴은 가속도적으로 크게 울려 자신이 사랑에 빠져 가는 것을 자각했다.

 이것이 이야기라면 자신들은 무사히 귀환해 그 후 달콤한 밤을 보낼 것이다.


 하지만, 현실은 이야기와 달라 비정하고 엄격했다.


 남자들은 서서히 포위망을 줄이는 것으로 두 명의 소재를 짐작 해, 동시에 남자들의 수도 배증해 갔다.


 섣불리, 무사하게 귀환했을 때의 달콤한 희망을 꿈꾸고 있던 것인 만큼 

서서히 남자들의 수가 증가해 갔을 때의 절망은 굉장했다.


 그리고, 그 때는 마침내 온다.


 열심히 자신을 껴안아 돌아다녀 준 케인이었지만 마침내 막다른 곳으로 추적되어져 버린 것이다.

 그 무렵에는 남자들의 수는 100명 이상으로 부풀어 오르고 있어 두 명의 임종을 예기 시켰다.


 지금부터 어떻게 되어 버리는 것인가. 


그다지 상상하고 싶지 않은 미래가 기다리고 있는 것은 확실하겠지만 

엘리제는 머리를 완전가동 시켜 상상했다.


 우선 자신은 틀림없이 그들의 장난감으로 될 것이다.

 구체적인 방법은 상상 할 수 없지만, 보통으로 범해질 정도라면 행운이라고 생각하는 정도의 

취급을 받을 것이다.


 그럼 케인은 어떻게 될까. 

……확실히 상처가 없이 돌아가는 일은 없을 것이다. 


두들겨 패기로 되면 아직 좋지만, 고문을 받아 살해당할지도 모른다. 


혹은, 중증의 장해를 남겨 일부로 살려 둘지도 모른다.


 때때로, slum에 헤맨 남성이 손발을 뿔뿔이 흩어지게 꺾어지고 발견된다는 사건이 일어나고 있다.

 안에는 눈을 망쳐져 있거나, 거세가 되고 있는 일도 있는 것 같다.


 무섭다 인간의 소행과는 생각되지 않는.


 엘리제는 상상한다. 


케인이 손발을 부러뜨려져 얼굴을 팡팡 부어 오르게 하면서 이튿날 아침 거리에서 발견되는 모습을.


 그것만은 절대로 피하지 않으면 안 된다, 라고 엘리제는 생각했다.


어째서 여기에? 물어 보면 귀가가 늦기 때문에 찾으러 왔다고 하고 웃은 호인의 소년. 


그는 다만 자신의 불운에 말려 들어간 것 뿐인 선량한 일반인이다.


 지금도 생각해 낼 수 있다. 

여인숙의 식당에서, 빙글빙글 기쁜듯이 스테이터스 카드를 보고 있던 소년. 

왜그런가 물어 보면, LV이 올랐다고 쑥스러운 듯이 웃고 있었다.


 아마 아직 저LV일 것이다. 

그런 그의 미래에는, 무수한 선택지가 퍼지고 있다.

 그 중에는, 그의 꿈일 것이다, 일류의 모험자가 되는 미래도 반드시 있을 것이다.


 그리고, 자신의 미래는 이미 다만 하나. 

천한 남자들에게 희롱해져 죽음보다 무서운 인생을 보낼 뿐의 처참한 미래. 

하지만, 그런 선택지가 없는 자신에게도, 바꿀 수 있는 미래가 하나 있었다.


 그것이 그, 케인의 미래다.


 그의 무수에 퍼지는 미래를 자신이 잡는 것만은 피하지 않으면 안 된다. 

그것만은, 절대로 싫다.


 그러니까, 엘리제는 따뜻하고 상냥함으로 가득 찬 소년의 팔 안에서 내렸다.

 순간, 가을이 가깝기 시작한 slum의 밤의 차가움이 엘리제를 덮친다.


 그것은 엘리제의 미래를 암시하는 것 같은 차가움으로 

엘리제는 바람의 차가움 이상으로 덜컹덜컹을 떨렸다.


「엘리제?」


 케인의 의아스러울 것 같은 소리가 등에 걸린다.

 거기에 엘리제는 되돌아 보면, 모든 정신력을 구사해, 웃었다.


 그의 모습을 눈에 새기도록하면서, 엘리제는 생각한다.

 자신은 능숙하게 웃고 있을까 하고


 반드시 이것은 자신이 생애로 마지막에 띄우는 미소다. 

지금부터 앞, 엘리제가 웃는 것은, 절대로, 없다.


 그러니까 이 마지막 미소가 그의 기억에 쭉 남도록 

최고의 미소를 띄우고 싶었다.


 그리고, 엘리제는 미운 천한 놈들에게  향하고 홀연하게 고했다.



「부, 부탁해요, 합니다. , 나는 어떻게 되어도 괜찮으니까, 그는, 놓쳐 주세요」


 그들과 같은 인간의 쓰레기에 부탁하는 것은, 굴욕이었다.

 하지만, 엘리제는 자신의 프라이드를 눌러 굽혀, 그들로 간원 한다.


 케인이 도와 주기 직전, 뭐든지 한다고 생각한 것은 거짓말은 아니다. 


결국 자신은 살아날 것 같지 않지만, 그런데도 그는 도우러 왔다. 

그러면 이번은 자신이 약속을 지키는 차례. 


그를 위해서 뭐든지 하는 차례다.


 남자들은 엘리제의 그 제안에 일순간 침묵하면, 다음의 순간 폭소했다.

 그 웃음소리는 엘리제의 혼신의 생각이 일소에 된 것 같아 분했지만 엘리제는 결코 눈물을 흘리지 않았다.

 그들은 한 바탕 웃으면, 남자들의 리더일 것이다, 코 피어스의 남자가 말한다.


「응─, 어떻게 하는 거야. 오늘은 심하게 애먹여졌고……여기서는 일단 엘리제짱의 성의를 보고 싶구나」


「서, 성의?」


 성의. 본래는 부정적인 의미 따위 없는 말일텐데, 

이 남자의 입으로부터 나오면, 굉장하고 싫은 예감이 났다.


 남자는, 아직도 나체를 쬔 엘리제의 몸을 빤히 보면서 말한다.


「그렇네. 우선은, 여기에 향해 크게 다리를 펼치고 「----나를 조교해 주세욧」라고 말해 받을까」


 그리고, 그의 입으로부터 나온 것은 믿을 수 없는 대사였다.

 일순간 뇌가 의미를 이해하는 것을 거부해, 그리고 의미를 알 수 있으면 몸이 멋대로 떨리기 시작했다.


 뭐라는 천한 발상. 


그리고 무엇보다도 무서운 것은, 이것이 시초라는 일.

 그것은, 남자들의 손에 떨어지면 이것이 가볍게 생각될 정도의 처사를 받는다는 일을 의미하고 있었다.


「어떻게 했어? 해」


 그 말에 엘리제는 흠칫 어깨를 떨게 한다.

 죽어도 하고 싶지 않다. 

하지만, 그런 엘리제의 뇌리를 케인의 얼굴이 지나쳤다.

 할 수밖에 없다. 

하면 확실히 엘리제 안의 소중한 뭔가가 없어질 것이다. 

하지만, 그 이상의 물건을 지킬 수 있다. 


그렇게 생각하면, 엘리제의 다리는 천천히 희미하게이지만 열기 시작했다.

 굴욕과 수치에, 엘리제의 시야가 비뚤어진다. 

심장은 아플만큼 뛰어 언제 기절해도 이상할 것이 없다.


 그런데도 엘리제는 참았다. 

그리고 그녀의 다리가 반 정도 만큼까지 열었을 때 그의 손이 상냥하게 어깨에 놓여졌다.


「그들의 요구에 따를 필요는 없어」


「…………에?」


 망연히 그를 되돌아보는 엘리제에게 그는 지금까지 없을 정도 상냥한 미소를 돌려주었다.


 그리고, 살육이 시작되었다.


 그렇다고 해도, 엘리제는 싸움의 모습은 잘 몰랐다.


 그는 시종 엘리제의 눈에는 파악하지 못할 속도로 돌아다녀, 

흰 빛이 반짝였는지라고 생각하면 반드시 한사람의 목이 어둠에 날았다.


 때때로 자신의 근처에서 뭔가가 베어버려지는 소리가 났는지라고 생각하면 

지면에는 2개로 잘린 화살이 떨어지고 있어 

거기서 간신히 자신을 노린 저격을 케인이 베어버린 것이라고 눈치챘다.


 어째서 이 어둠의 화살을 시인할 수 있는지, 화살이 자신을 노린 것과 파악할 수 있는지, 

그리고 어떻게 하면 화살보다 빨리 자신의 방향에 돌아와 화살로부터 자신을 지킬 수 있는 것인가.

 

그것은 엘리제는 모른다.


 다만 하나 아는 것은, 케인이 굉장한 강함을 가지고 있다는 일이다.

 케인이 100명 이상의 인간을 몰살로 하는데 10분도 걸리지 않았다.


남자들은 모두 예외없이 목을 절단 되어 죽어 있다.


 그 중에는 물론 그 코 피어스의 남자도 존재했다.


 무수한 시체중에 서는 케인은 이만큼의 수의 인간을 베어 쓰러트려도 튀어나온 피 하나 받지 않았다.


 백은의 달에 비추어져 시체의 산 위에 서는 소년. 

그것은 환상적인 광경이며 그리고 이미 엘리제의 눈에 소년은 인간으로는 안보였다.


 도대체 이 소년은 누구다.

 지금까지 자신은 이 소년을 시골로부터 나온지 얼마 안된 햅쌀 모험자라고 생각하고 있었다. 

하지만, 이것은 무슨 일이다. 

이 참극은, 결코 햅쌀 모험자가 만들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지금이라면 엘리제에게도 안다. 이 소년은 이질이다.


 그리고, 엘리제의 안에 하나의 의문이 태어난다.


 왜, 이 정도의 힘을 가진다면 포위망을 찢어 도망치기 시작하지 않았던 것일까와.

 이 정도의 힘을 가진다면, 몇사람의 남자들을 타도하는 것 따위 용이했을 것이다.


 그렇게 엘리제가 의혹으로 가득 찬 시선을 보내면, 소년이 엘리제의 시선을 눈치챈다.

 소년은 엘리제를 보면 일순간 시선을 지면에 떨어뜨려, 그리고 달을 올려보았다.


「…………사람을 죽인 것은 처음이다」


 불쑥, 혼잣말과 같이 중얼거려진 그 말에 엘리제는 확 했다.


 엘리제 안에서 생각하고 있던 소년에 대한 의혹의 생각이 녹아 사라져 간다.


 아아, 그런가. 간단한 일이 아닌가.


 이 마음 상냥한 소년은 사람을 죽이고 싶지 않았던 것이다. 

비유 그것이 이러한 외도라도.


 그러니까, 간단하게 죽일 수 있는 남자들로부터 도망 다녔다.


 그런데도 결국 죽인 것은, 다름아닌 자신을 위해서다.


 자신을 구하기 위해, 본래라면 기다리고 있었을 지옥으로부터 엘리제를 구하기 위해, 

소년은 사람을 죽인다는 허물을 짊어진 것이다.


 몰살로 한 것은 어중간하게 놓치는 것으로 

잔당이 자신에게 복수를 기도하지 않게 하기 때문에. 

모든 것이 그렇게, 자신을 위해서.


 엘리제의 가슴이, 오늘 제일에 크게 울렸다.


 휘청휘청 자신이 알몸인 일도 잊어 빛에 끌린 벌레같이 소년으로 가까워져 간다.


 그리고, 가만히 말없이 살인의 중압에 참는 소년을 껴안았다.


 자신에게는 소년이 자신을 위해서 짊어진 죄를 인수할 수 없다.

그러니까 갚자. 

이 상냥한 소년에게 죄를 범하게 한 죄를 갚자.

 몸도 마음도 모든 것을 바쳐 일생을 걸어 이 소년에게 봉사하자.


 그것이, 자신의 유일무이의 행복으로 하자.


 엘리제는 소년의 머리카락과 같은 빛을 한 달빛 아래 그렇게 결의했다.



 ----이 날, 한사람의 소녀가 음험한 소년의 손에 의해 수라도(얀데레)로 떨어졌다.





댓글과 반응이 적어 이 소설 맛보기는 여기서 종료합니다.


나머지는 녹턴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