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녹턴 맛보기/고대 전생 대 신관이 된 나의 응석받이 성 생활

[녹턴 맛보기] 고대 전생 대신관이 된 나의 응석받이 성 생활-프롤로그

by 라이킴 2018. 6. 3. 댓글 개
반응형





읽기전 !!


녹턴 노벨 추천을 위한 맛보기로 19↑묘사가 포함될 시 그 부분을 삭제하거나 올리지 않습니다.


이 소설은 R18 기준이라는 걸 명심해 주세요





(묘사 삭제 없고 이후를 읽고 싶은 분은  서로이웃을 하시고 


녹턴 카테고리를 이용해주세요)







0 프롤로그




 


끙끙 빛나는 태양은 지상에 가차 없이 작열의 빛을 쏟아내고






그것을 한 몸에 받으면서도 압도적인 존재감을 자랑하는 피라미드.






 그런 장엄한 건축물의 주위에 퍼지는 흙빛의 집들.




 나는 파피루스 종이에 쓰여진 문자를 읽으면서 




때때로 그런 경치를 바라보고 있었다.








 이러쿵 저러쿵 전생 하고 나서 10년 이상의 세월이 흘렀지만 




변함 없이 이 이세계가 보이는 경치는 나의 마음에 온화한 바람을 보내고 있었다.








 나는 원래 일본 태생의 고교생이었다.




 그렇지만 보통 가정하고는 아주 조금만 다르다.






 나의 부모, 특히 모친은 이상할 정도로 교육열심인 이기주의자 였다.








 믿을 수 있을지 모르지만 




식사때는 테이블의 위에 반드시 참고서의 종류가 있었고 




화장실에서는 벽중에 영단어나 한자가 쓰여져,


 목욕탕에서는 방수 타입의 문제집을 풀라고 있었다.




 평일은 학교가 끝나면 학원에 다녀, 


휴일은 가정교사가 도착하여 공부, 


그리고 가정교사가 돌아간 뒤도 취침시간까지는 문제집과 마주보지 않으면 안 되었다.




 아버지는 가정을 보지 않는 일만 하는 인간이었기 때문에 


그런 어머니의 이상한 행동에는 전혀 관여하지 않고 아군은 누구 하나 있지 않았다.




 그 때문에, 매일, 매일, 오로지 공부만의 나날, 나의 인생은 완전하게 청춘과 무연이었다.








 그렇지만 그렇게 미친 일상은 어느 사건을 계기로 끝을 맞이하게 된다.




 어느 사건이란 내가 대학 수험에 실패했다는 것이다.




 대학으로부터의 불합격 통지를 보고 히스테릭을 일으킨 어머니는 나에게 두꺼운 참고서를 내던졌다.




 맞은 곳이 나빴던 것일까, 향년  18살에 나는 목숨을 잃었다.




 거기서 나의 인생은 끝날 것이었다.






 그러나 그렇게 안 되었다.








 나는 하슈프스트라고 불리는 




고대 이집트와 같은 나라에 남자로서 태어났다.




 전생 한 것이다.




 처음은 꽤 혼란한 것이지만 다행히 내가 냉정함을 되찾기에는 충분한 시간이 있었다.




 전생 했다고 자각했을 때의 내가 갓난아기였기 때문이다.








 행운의 일로 나의 새로운 부모는 이 나라에 있어 상당한 권력과 힘을 가지는 존재, 


명계의 신을 시중드는 대신관이었다.




 하슈프스트라는 나라에서는 왕 파라오의 지위가 가장 높고,


 그 다음에 각각의 신을 시중드는 대신관이 높다.




 또 대신관은 스스로가 시중들고 있는 신의 성지를 통치할 권리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현상 하슈프스트에서는 파라오와 여섯 명의 대신관이 나라를 분할 통치하고 있는 상황이다.




 내가 살고 있는 토지의 이름은 아누트. 




명계의 신인 아누메스 신의 성지이다.




 다양하게 한 때의 일본과 생활의 차이는 있지만 


공기가 건조하고 있는 것, 낮이 터무니 없고 덥고, 밤이 얼 만큼 추운 일을 제외하면 




나는 매우 행복한 생활을 보내고 있다.








 그런 나는 현재 저택의 2층에서 서적을 읽고 있는 것이었다.








「슈페르님, 따릅니다」








 슈페르라는 것은 나의 이름이다. 


덧붙여서 성, 이른바 패밀리 네임이라는 것은 존재하지 않는다.




 이것은 왕인 파라오여도 같이로 하슈프스트라는 나라에서는 평민이나 신관이나 왕족도 이름 뿐이다.








 옆에 있는 고용인이 나에게 말을 걸어, 비운 유리의 그릇에 벌꿀물을 따랐다.




 이 나라에서는 항상 공기가 건조하고 있기 때문에, 저택 내에 있어도 매우 목이 마른다. 


그 때문에 나는 벌써  두 그릇을 비우고 있었다.








「고마워요」








 사실은 고용인에게 답례를 말할 필요는 없는 것이지만 




이것만은 아무리 시간이 흘러도 익숙해지지 않는다.




 그러니까 나는 변함 없이 웃는 얼굴로 고용인에게 인사했다.








 젊은 여성의 고용인은 그런 나를 봐 약간 뺨을 붉힌다.




 전생 하기 전 나의 용모라면 결코 이렇게는 안 되었다고 생각한다.




 여하튼 나는 원래 평범한 얼굴이었던 일에 가세해, 공부에 의한 수면 부족으로 항상 다크서클이 되어있었고 




스트레스도 더불어 얼굴이 여드름투성이인 매우 추악한 얼굴이었기 때문이다.








 그렇지만 지금은 매일이 올바른 생활로 스트레스도 대부분 없다.




 거기에 아름다운 어머니로부터는 그 용모와 순백의 피부, 아버지로부터 요염함이 있는 흑발을 계승했기 때문에 


지금의 나는 자화자찬 할 생각은 없는 것이지만 ,




미소년이라는 말이 딱 맞다.








 다만 조금 여자의 아이 같은……




근육이라든지 신장이라든지는 동년대의 남성과 비교해도 꽤 부족한……




머리카락도 상당히 길어, 자주 여자 아이로 착각되고 있고……






에서도 이것이라도 분명하게 남자이니까!






 최근에는 자신의 성장이 늦은 것에 약간의 불안과 초조를 느끼고 있습니다.




 예에, 매우……








「슈페르님, 공부중에 실례 합니다」








 내심 그런 것을 고민하고 있으면 다른 고용인이 방으로 들어 왔다.




 그녀는 고용인들의 책임자역을 하고 있는 상급 고용인,이름은 제트아라고 한다.








「니페르님이 부르십니다」








「아버님이? 신전에 가고 있지 않았어?」








「바로 지금 돌아오셨습니다」








 명계의 신을 시중드는 대신관 아버지 니페르는 매우 다망하다.




 대신관으로서는 물론, 여기 아누트에서의 영지 운영도 하지 않으면 안 된다.




 그러나 얼마나 바빠도 아들인 나에게 충분한 애정을 따라 주니까, 


아버지에 대해서는 평상시부터 감사와 존경의 생각을 가지고 접하고 있다.








「알았다. 곧바로 간다」








 불러내는 이유를 생각한 곳에서 어쩔 수 없기에, 




나는 새롭게 따라진 벌꿀물을 단번에 다 마시고 나서, 자리를 서 아버지가 있는 방을 목표로 했다.
















「니페르님, 슈페르 님을 동반했습니다」








 시커먼 머리카락에 조각이 깊은 얼굴, 


갈색의 피부에 옷 너머에서도 아는 근육질인 몸, 


검은 신관옷에 몸을 싸, 


팔에 황금의 장식품을 몸에 대는 그 모습은 




위엄으로 가득 흘러넘치고 있다.




 하지만 그런 아버지는 평상시와는 달리 상당히 차분한 얼굴을 하고 있는 것처럼 보였다.








「……들어오세요」








 음색도 약간 낮은.. 뭔가 좋지 않은 것이라도 있었던 것인가?






 그런 모습의 다른 아버지를 보았기 때문인가, 나의 심장은 아주 조금 경종을 치고 있었다.








「앉아 줘」








「네」








 내가 앉으면 제트아는 조용하게 머리를 내려 퇴출 해, 아버지와 단 둘이 되었다.








「갑자기 불러내 미안」








「아니오, 그런 것은……」








「실은 슈페르에게 해 받고 싶은 것이……」








 아버지는 거기까지 말하고 강하고 양손을 잡아, 몸을 부들부들 진동시켜 일단 말을 잘랐다.




 마치 거기로부터 앞의 말을 말하지 않으려고, 필사적으로 저항하고 있는 것처럼 보였다.








「아버님?」








「미안하다. 지금부터 내가 전하는 것은 결코 거부하는 것이 용서되지 않는다. 부디 그럴 생각으로 들어 줘」








「……알겠습니다」








「오늘의 기원 때, 나에게 신탁이 내려 주셨다. 그 내용은 너를……너를……슈페르를 바쳐라……라는 것이다」








 나는 크게 눈을 크게 열어 아버지의 말에 절구 했다.




 신탁이란 신님으로부터의 신탁의 일이다.




 그리고 그 내용은 내가 제물로 선택되었다는 일을 의미하고 있었다.








「나는 대신관, 명계의 신아누메스를 시중드는 몸이다. 신의 의사에는 거역할 수 없는……이지만 이것은 너무……」








 아버지는 당장 쓰러져 울 것 같았다.








「하지만 이런 신탁은 지금까지 한 번도 없었던 일이다! 나의 헛들음 일수도―」








 확실히 사람의 생명을 공물 공양물로서 내미는 것 같은 신탁은 전례가 없다.




 일반적인 신탁은 신전을 세우도록 요구하거나 공물로서 특정의 동물이나 식물 등을 요구한다.








 하지만 신탁을 전해들은 이상 그것이 실수라고 부정하는 것은 결코 용서되지 않는다.




 그것은 윤리적으로라는 것보다도, 신의 분노를 산다는 물리적인 이유에서 (금기) 터부로 되어 있다.




 왜냐하면 과거에 신탁을 들어주지 않고 무시한 사람은 예외 없게 천벌을 받았기 때문이다.








 신의 혜택을 받고 있는 것, 신의 소망을 거절하는 것 없을지어다








 신으로부터 혜택을 받고 있는 것은, 신으로부터의 소망을 거절해서는 안 된다는 의미이다.




 이것은 하슈프스트로 법이상으로 준수되고 있어 왕이어도 뒤집는 것이 허락되지 않는다.




 까닭에 대신관이라는 지위의 아버지여도 신의 요구를 거절하는 것은 할 수 없는 것이다.








「아버님……」








 어지르는 아버지의 어깨에 살그머니 손을 둬, 나는 가능한 한 동요를 보이지 않게 상냥하게 말을 걸었다.








「신의 말은 절대입니다. 하물며 대신관인 아버님이 신탁을 헛듣는다는 것은 절대로 없습니다」








「하지만……이지만……」








「아버님, 오늘까지 나를 사랑해 주어 감사합니다. 


거기에 마지막 끝까지 지키려고 해 주어 나는 매우 행복합니다. 


그러니까 안심해 주세요. 나는 분명하게 의무를 완수합니다」








 여기서 「죽고 싶지 않다」라고 말하면, 아버지는 전력으로 나를 구하려고 할 것이다.




 그렇지만, 만약 그런 것이 되면, 가족 전원……아니, 이 아누트의 땅의 모두가 아누메스신의 분노를 살지도 모른다.




 나 한사람의 생명을 위해서 그런 비극을 일으키고 싶지는 않다.








「슈페르!」








 아버지는 나를 강력하게 껴안으면, 언 봇물을 터뜨린 것처럼 눈물을 흘려라고 있었다.




 나는 태어나고 처음으로 아버지의 눈물을 보았다.








「아버님, 하나만 부탁이 있습니다」








「뭐야?」








「모두가 끝날 때까지는 어머님과 클레오에게 이 일을 전하지 않게 받을 수 있습니까?」








 어머니와 여동생의 클레오는 내가 제물이 되는 것을 반드시 반대할 것이다.




 그렇게 되면 나의 결의가 요동할지도 모른다.




 무엇보다 나이상으로 아버지가 계속 참지 못하고, 신탁을 거절하는 것조차 있을 수 있다.




 그러니까 제물로서 바칠 수 있을 때까지는 비밀로 해 두는 편이 좋다고 생각한다.








「알았다……마지막 끝까지……정말로 미안하다」








 나의 심중을 헤아려 준 아버지는 그렇게 말하고 




잠시의 사이 쭉 나를 계속 껴안고 있었다.




 짧은 2번째의 인생이었지만 나를 위해서 여기까지 울어 주는 가족을 가질 수 있었던 것은 




바야흐로  요행이었다.




 그러니까 어떻게든 참을 수가 있다.




 거기에 벌써 한 번 죽었기 때문인가 죽음에 대해 거기까지의 공포심은 없다.








 그렇지만 겨우 얻을 수가 있던 따뜻한 가족과 헤어지는 것은 역시 괴롭고 슬프다라고 생각한다.








 나는 아버지와 일단 헤어진 후, 역시 견디지 못하고, 




정신이 들면 소리를 억눌러 울고 있었다.






  주인공→슈페르




    아버지→니페르




    여동생→클레오




 명계의 신→아누메스




상급 고용인→제트아








   국명→하슈프스트




   영지→아누트








고유 명사 많아 미안한, 어느 정도의 화수가 완성되면 등장 인물 소개를 만듭니다.








이 세계 + 이집트 배경에 흥미가 생겨 가져온 작품.. 



한번 기대를 가져 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