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소설/일본 웹소설(텍본)

[웹소설/텍본] 아마 내가 용사지만 그녀가 무서우니 조용히 있으려 합니다 (번역기/1화 맛보기)

by 라이킴 2018. 12. 8. 댓글 개
반응형



이번 올릴 소설은 




아마 내가 용사지만 그녀가 무서우니 조용히 있으려 합니다



(多分僕が勇者だけど彼女が怖いから黙っていようと思う) 입니다.









현재 일본에서 서적으로 정발 중인 작품입니다.








이 소설은 본편 완결 되었습니다.




본편 완결로 후일담이 진행중입니다









현재 2018년 11월 30일 37화(완결)까지 번역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원본 : https://ncode.syosetu.com/n0601ei/








키워드 : R15 잔혹한 묘사 있어 러브 코메디 남 주인공 용사 해피엔드 판타지









줄거리 : 꿈에 여신은 나오고 성검이라는 것의 목소리는 들리고, 

용사를 마중 나왔다고 하는 성녀에 눈을 붙여지고 있는 것 같지만 나는 용사 같은거 모릅니다. 

자칭 용사님의 편을 부디 왕도에 데려가 주세요. 


나는 사랑스럽고 무서운 그녀의 기분 맞추기로 바쁩니다.


본편 완결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후, 후일담을 부정기에 갱신합니다.







텍본: [라이킴] 내가 용사.tx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