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비공개 전환 소설

[12~1월]비공개 소설 목록 +서로이웃 일정(밑부분)

by 라이킴 2018. 12. 23. 댓글 개
반응형



경사스럽게도 !!!!!!




현재 공개된 라이트 노벨 정발 목록





약사의 혼잣말

너를 사랑하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었다

돼지 공작으로 전생했으니까 이번엔 너에게 좋아한다고 말하고 싶어

최강 직업 용기사에서 초급 직업 운반꾼이......

모험가가 되고 싶다며 도시로 떠났던 딸이 s랭크가 되었다

에녹 제 2부대의 원정 밥

이상의 작품들이 리스트에 포함되어 있어서 



비공개 처리 되었습니다



(더욱 추가되는 사항에 따라 다른 소설들도 비공개 처리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




정발판은 웹본에 비해,


번역가가 직접 번역을 하셔서 번역이 잘 되어있고 


내용도 가다듬어져 있어서 훨씬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내용도 크게 다를 수 있음)





그러니 이 작품들을 재미있게 읽으셨던 분들은 


직접 서적을 사서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서로 이웃 일정에 대해서..



다음 주 토~일요일을 예정하고 있습니다.

(바쁠 시, 그 다다음주까지 미뤄질 수 있습니다ㅠㅜ)






특히 이번 서로이웃은 제가 쉬는동안 열심히 방명록에 출석 해주시거나 


댓글을 달아주신 분들을 위주로 받을 생각입니다.








티스토리 아이디를 가지고 계신분은 



 이 글 밑에 신청양식을 적어 주시면 됩니다.



(종합 공지를 꼭 봐주시고 신청 주세요 !!!!!)






++추가 궁금사항) 제가 없는 동안 티스토리에서 초대장 없이 가입이 되도록 바뀌었는데 



아직도 비회원 댓글이 많네요.



로그인 활동시 네이버 절차가 필요없어서 편한데 (ip검사등등..) 



비로그인 활동을 하시는 다른 이유가 있으신가요? (순수하게 궁금사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