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소설/일본 웹소설(텍본)

[웹소설/텍본] 실은 나, 최강이었다? (번역기/1화 맛보기)

by 라이킴 2019. 7. 5. 댓글 개
반응형



이번 올릴 소설은 






실은 나, 최강이었다?


(実は俺、最強でした?) 입니다.






현재 일본에서 서적으로 정발 중인 작품입니다.






일이 바쁜 관계로 그동안 소식을 못드렸네요


다시 서서히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며 이번 올리는 작품은 시험작입니다.


너무 방치해뒀던 번역기 상태를 확인하기 위함이니, 


다 읽어보신 분께서는 전에 비에 번역의 질이 떨어졌다,그대로다 등등.. 

의견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번역의 질이 그대로라면 이대로 업로드 활동을 할 것이고 번역의 질이 나빠졌다면 
번역기를 손본 뒤 다시 활동을 이어가겠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꾸벅)







현재 2019년 6월 3일 80까지 번역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원본 : https://ncode.syosetu.com/n1321ez





키워드 : R15 잔혹한 묘사 있어 이세계 전생 주인공 최강 그늘의 히어로 착각 코미디 부하도 강캐릭터 갖춤

 뭐든지 있어 마법 모습도 있어 상황 있음 서적화 코미컬라이즈화








줄거리 :이세계 전생 한 직후, 최약으로 인정되고 생명이 위기인 나이다. 

슬프다. 하지만, 개시 며칠으로 dead 엔드로 할까 보냐!

 그렇지만 내가 사용할 수 있는 마법은 하나만. 

그런데도 나는 살기 위해서 연구에 연구를 거듭한 결과─.

 

 (′-`).. oO(어? 나 또 저질러버렸어?)

 

 뭔가 이 마법, 너무 만능이야!

 혹시 나는 최강이었습니다?

 자만하지 않고, 나는 약하면서 겸허·견실하게, 뭐든지 가능 만능 마법으로 역전 인생을 올라 간다!




[라이킴]실은 나, 최강이었다.tx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