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소설/일본 웹소설(텍본)

[웹소설/텍본] 어서오세요 몬스터즈 길드 ~최강집단 만물장사 시작했습니다 (최신 텍본/1화 맛보기)

by 라이킴 2017. 9. 11. 댓글 개
반응형


이번 올릴 소설은 


 어서오세요 몬스터즈 길드 ~최강집단 만물장사 시작했습니다

(ようこそモンスターズギルド~最強集団、何でも屋はじめました~) 입니다.



현재 일본에서 서적으로 정발 예정중인 작품입니다.



최강 마물들을 기르고 있던 주인공이웃나라와 전쟁이 끝나서 

마물 밥값도 벌기 힘들어지자 마물이 일할 수 있는 마물 길드를 만들어서 활약하는 내용이네요


일러스트에서 뒤에 드래곤이 마차같이 운반을 해주는 거 같은데 돈벌이는 잘 될 거 같네요 ㅎㅎ



현재 2017년 9월 10일  96까지 번역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원본 : http://ncode.syosetu.com/n6334dy/



키워드 : R15 잔혹한 묘사 있어 전기 마물 사역마물 목장 만물장사 길드검과 마법 복실복실 인간세상 밖 드래곤 해피엔드 몬스터아가씨 최강 몬스터 하렘 경영




줄거리 : 오랜 세월에 걸치는 이웃나라와의 전쟁이 끝났다.

하지만 그 탓으로 최강의 마물 사용 라이즈는, 매우 곤란해 하고 있었다.

대량의 마물을 대량으로 따르게 하고 있는 까닭에, 

싸움이 끝나 버려서는 생활은 커녕 마물들의 먹이값조차 조달할 수 없다.

고민한 라이즈는, 마물들을 활용한 가게를 여는 일을 생각한다.

「그렇다! 마물들이 일할 수 있는 길드를 시작하자!」

일견 무섭지만, 여러가지 활약으로 생활을 풍부하게 해 주는 마물들의 모습에, 사람들은 인식을 고쳐, 

그들과 막역해 가는 일로 의뢰가 증가해 간다.

「좋아, 이 기세로 바득바득 벌어 큰벌이하겠어!」

이렇게 해, 최강의 마물들에 의한 길드 같아서도 가게 가업(+목장)이 막을 여는 것이었다.

덕분에 트기크루북스님보다 서적화가 결정되었습니다!









텍본 : [라이킴]몬스터.tx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