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소설/일본 웹소설(텍본)

[웹소설/텍본] 이세계 낚시 생활 (최신 텍본/1화 맛보기)

by 라이킴 2017. 9. 12. 댓글 개
반응형


이번 올릴 소설은 


이세계 낚시 생활 (異世界釣り暮らし) 입니다.


현재 일본에서 서적으로 정발 예정중인 작품입니다.



드디어 나왔습니다 !!  무려 이세계 낚시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이세계 물고기를 낚시를 해서 살아가는 장르일까요?.. (낚시 대회도 있는 거 같긴한데...낚시 배틀..?)


너무 신선한 주제라 과연 어떻게 전개되어 재미를 줄지 예상이 되지 않네요 


17년 10월에 서적이 정발 된다고 하니 어느 정도 볼만한 작품이라는 거겠죠?



현재 2017년 9월 10일  70까지 번역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원본 : http://ncode.syosetu.com/n5698du/




키워드 : R15이세계 전이 낚시해 완만한 하렘 R15는 보험 지식 치트 DA○WA는 치트시○노도 치트 노예 있어







줄거리 : ※※서적화 결정했습니다. 거기에 맞추어 타이틀을 변경하고 있습니다. ※※


보우즈로 끝난 바닷가 낚시의 귀가, 나, 우시오 하야토는 이세계에 전이 했다.

전이처의 어촌에서는, 마침 해에 한 번의 낚시 대회를 개최중.

낚시 돌아오는 길이었던 하야토는 당연히 태클을 가지고 있다.

사람들이 가지는 전시대적인 샤미센의 자루나 질이 나쁜 릴에 대해, 이쪽은 최신의 시바스롯드에 루어(인조미끼).

하지만 승부 같은거 아무래도 좋다.

눈앞에 퍼지고 있는 풍요의 바다……본 곳 어종은 같지만, 물고기 농도는 현대와는 비교가 안 되다!


열중해서 캐스트 한다면 거침없이 잘 잡힌다.

안에는 보라색에 빛나는 「마다이」 「정어리」 「마그로」따위도 있다―-

마력을 가지고 있기에 보통은 전혀 잡히지 않는 물고기도? 그 녀석들, 나의 루어(인조미끼)에 바보 같이 먹고 옵니다만…….


게다가 이 세계는 아무래도 「잡히는 녀석」이 「굉장한 녀석」라는 가치관.

여기저기에서 일상적으로 낚시 대회가 거행되고 있다든가.

물고기가 있는데 낚시꾼이 자중 할 이유가 없다! 낚시하겠어, 우우~!






텍본 :  [라이킴]낚시.tx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