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소설/일본 웹소설(텍본)

[웹소설/번역기] 이세계에 온 나는 다재무능으로 민첩함에 의지한 여행을 한다

by 라이킴 2020. 2. 24. 댓글 개
반응형



이번 올릴 소설은 






이세계에 온 나는 다재무능으로 민첩함에 의지한 여행을 한다


(異世界に来た僕は器用貧乏で素早さ頼りな旅をする) 입니다.








현재 일본에서 서적으로 정발 중인 작품입니다.










이 작품의 어필사항





다재무능 스킬을 받은 주인공






분량 많음













현재 2020년 2월 18일 399까지 번역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원본 : http://ncode.syosetu.com/n1633dr/





키워드 : R15 잔혹한 묘사 있어 이세계 전이 나이의 차이 일상 모험 남자 주인공 이따금 진지함 하렘 없음 마법 가끔 불운 다재무능 AGI 높이고 이따금 연애





줄거리 :  심야의 편의점에서 혼자 아르바이트중에 강도에 조우해, 무자비하게 찔린 나.


 의식을 잃는 동안에, 저런 일이나 이런 일을 하고 싶었다고 바란 나의 귀에 닿은 것은……


『소환 대상의 희망을 확인. 유니크 스킬《다재무능[器用貧乏]》을 부여』


 라든지하는 완전히 실례인 말이었다. 



다재무능[器用貧乏]? 장난치지마!


 그런 생각도 바램도 허무하게 의식을 잃어, 정신을 차리면 나는 안개가 자욱한 초록 언덕에 서 있었다.






[라이킴] 이세계에 온 나는 다재무능으로 민첩함에 의지한 여행을 한다.tx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