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소설/일본 웹소설(텍본)

[웹소설/번역기] 이격을 필요치 않는 신멸 성녀

by 라이킴 2020. 7. 14. 댓글 개
반응형




이번 올릴 소설은 






이격을 필요치 않는 신멸 성녀


(二の打ち要らずの神滅聖女) 입니다.








현재 일본에서 서적으로 정발 중인 작품입니다.










이 작품의 어필사항





모든걸 일격필살로 끝낼 수 있는 여주인공







▷2개월간 노갱신






모든게 일격필살이라.. 원펀맨 여성 버전이 떠오르네요ㅋㅋ














현재 2020년 4월 20일 78까지 번역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원본 : https://ncode.syosetu.com/n3852fh/





키워드 : R15 잔혹한 묘사 있어 여주인공 주인공 최강 무술 물리 공격 성녀 던전 모험자 나Tueee








줄거리 : 신도 악마도 일격 필살! 최강 무적 무투파 성녀!


성녀 니르마.


신들의 싸움인 신멸대전에 머리를 들이민 끝에, 적대하는 모두를 토벌해버린 마즈르카교의 성녀다.

그러나, 대전의 영향으로 인류는 멸망 직전이 되어, 그녀는 인류의 부흥을 기대해 긴 잠에 들었다.



그리고 5천년.

니르마가 눈을 뜨면, 세계는 변해 버리고 있었다.


이세계로부터 침략자가 오고 있고, 모험자 같은 직업이 태어나고 있고, 

성직자는 초라한 회복 마법 밖에 사용할 수 없다고 바보 취급 당하고 있고, 

마즈르카는 아무도 모르는 마이너 종교에까지 영락하고 있었다!



이것은, 이세계같이 변모를 이룬 세계에서, 마즈르카교를 부흥 할 수 있도록 싸우는 최강 성녀의 이야기이다!






[라이킴] 이격을 필요치 않는 신멸 성녀.tx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