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소설/일본 웹소설(텍본)

[웹소설/번역기] 소꿉친구의 여동생의 가정교사를 시작했더니 서먹했던 소꿉친구가 무섭다

by 라이킴 2021. 12. 13. 댓글 개
반응형
 

스파이더맨이 19금이었다면?.mp4

 

im.newspic.kr

[라이킴]소꿉친구의 여동생의 가정교사를 시작했더니 서먹했던 소꿉친구가 무섭다.txt
0.69MB

이번 올릴 소설은

소꿉친구의 여동생의 가정교사를 시작했더니 서먹했던 소꿉친구가 무섭다

(幼馴染の妹の家庭教師をはじめたら 疎遠だった幼馴染が怖い) 입니다.

 

현재 일본에서 서적으로 정발 중인 작품입니다.

 

 

이 작품의 어필사항

 

이 작품은 완결되었습니다

 

러브 코메디&현대&학원물

 

평범한 이세계에 질리신 분들은 GOGO!

 

완결 후 후속편이 나왔길래 재빨리 갱신

 

 

 

현재 2021년 1월 29일 134화(완결)까지 번역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원본: https://kakuyomu.jp/works/1177354054892050745

 

幼馴染の妹の家庭教師をはじめたら(すかいふぁーむ) - カクヨム

ツンデレ幼馴染王道両片思いラブコメ【鬼頭明里さん出演PV公開中】

kakuyomu.jp

키워드: 러브 코메디 안달복달 츤데레 소꿉친구 학원 스쿨 러브 양방향 짝사랑 남 주인공 남성용

 

줄거리: 소꿉친구 타카니시 아이사는 학년에서도 인기 많은 미소녀. 

지금은 먼 존재가 되었을 것이었다. 라고 생각하고 있던 것은 야스타카 만으로, 아이사는……? 

아이사의 여동생, 마나미의 가정교사라고 하는 형태로 다시 접점을 가지기 시작한 2명. 

솔직해질 수 없는 클래스의 아이돌 아이사와 그 태도를 무서워하는 야스타카가 구성하는 청춘 러브 코메디.

 

 

세상물정 모르는 삼성전자 직원.jpg

        은 기출변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m.newspic.kr

 

한국 주식에 투자 하지 말라는 이유

 

im.newspic.kr

 

유퀴즈 역사상 상금이 가장 절실했던 사람

 

im.newspic.kr

 

90년대 초반 회사 시무실 풍경

 

im.newspic.kr

 

한국 40살 남성 40%가 미혼

 

im.newspic.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