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정보/만화 리뷰

[리뷰/네타 주의] 사축과 소녀의 1800일 후일담

by 라이킴 2022. 2. 23. 댓글 개
반응형
 

'하하♥' 별 “코로나 확진…다시 격리 시작”

가수 별이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았다. 23일 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웃픈 소식을 전합니다. 이젠 끝이구나 했던 격리생활을 다시 시작하게 됐어요.. 온 식구를 한바퀴 돌아..

im.newspic.kr

 

늦둥이 동생 죽여버리고 싶다는 20살 재수생

  #가족 #늦둥이

im.newspic.kr

 

주의사항

-이 글엔 리뷰&네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일본 웹사이트 리뷰 글을 번역기로 번역한 글입니다.

다소의 오역&번역기 체는 용서해 주세요

 

 

-사축과 소녀의 그 후 1~2권 리뷰

「사축과 소녀의 그 후」1~2권의 간단한 개요

 

조퇴하고 축제에 들린 두 명

 

마사히코는 카이즈카에게 일을 맡기고 조퇴해 쇼핑에 향했다

어떤 물건이 필요하다고 생각한 마사히코는, 들린 가게에 원하는 물건이 없었기 때문에 다른 가게로 향했다

귀가한 마사히코는 요리를 만들기 시작했지만, 같은 시기에 일을 하고 있던 유리도 반휴를 내고 직장을 나오면서 마사히코에게 전화를 걸었다

마사히코는 유리를 맞이하러 갔고 근처의 신사에서 축제를 하고 있었으므로 두 명은 같이 신사를 둘러보기로 했다

축제 장소에 도착한 유리는 상점에서 팔고 있던 반지를 무심코 봐 버렸지만 사지 않았다

그러자 마사히코는, 유리가 화장실에 가고 있던 사이에…

 

20살의 생일에 첫경험을 하는 유리

 

두 명은 신사에 참배하고 나서 귀가하자 마사히코는 케이크를 꺼내 유리의 20살 생일을 축하해주었다

거기에 마사히코는 축제에서 유리가 보고 있던 반지를 사왔으므로, 유리는 매우 기뻐해주었다

마사히코는 유리에게 술을 권해 보았지만, 유리는 예상대로 주저했으므로, 마사히코는 다른 가게에 가서 사 온 샨메리를 먹여 주었다

밥을 다 먹은 유리는, 마사히코에게 자신도 어른이 되었다고 유혹했고

거기에 넘어간 마사히코는 유리와 키스를 하고 처음으로 유리와 함께 같은 이불에 들어갔다

마사히코는 두근두근 하고 있다는 유리의 손을 잡아 올라타면서, 또 키스를 했다

그리고 유리는 마침내 마사히코와…

유리는 이튿날 아침, 마사히코가 준 반지를 끼고 일에 나가면, 직장에서는 갑자기 어른스러워졌다는 말을 듣고 말았다

일 중에는 반지를 낄 수 없으니까, 유리는 반지를 체인에 달고 목걸이로 만들어 일을 시작한 것이었다

 

사토미에 성묘하러 가는 마사히코들

 

마사히코와 유리는, 사토미의 기일에 참배하러 가는 길에 사토미가 잘 가던 가게에 들렀다

가게의 아줌마는 유리들을 기억해 주었고 마사히코들 뿐만이 아니라 사토미 몫의 술도 준비해주었다

가게를 나온 마사히코들은 사토미가 결혼 하고 있던 키시의 집에 갔다

두 명은 사토미의 초상화에 손을 모아 명복을 빌고 그 후 유리는 남동생 타쿠와 함께 욕실에 향했다

키시는 마사히코와 술을 마시면서 자고 가면 좋겠다고 권유하는 중, 목욕을 마친 유리들이 왔다.

4명이 함께 밥을 먹는 중, 졸린 것 같은 타쿠를 유리가 방에 데려다주었다.

그 사이 유리가 간 것을 확인한 키시는 유리와 결혼했냐고 물었고 마사히코는 처음엔 할 생각은 없었지만 함께 사는 동안 소중한 존재가 되었다고 얘기하면 키시는 두 명의 관계를 인정해주었다

그 이후 키시가 유야의 일을 물었기 때문에 마사히코는 유리가 생긴 것으로 도망친 것이라면 찾을 생각은 없다고 단언했다

다음날, 마사히코 들과 함께 사토미의 묘에 간 키시는 자신은 이제 결혼할 생각은 없다고 말하고 마사히코에게 유리를 잘 부탁한다고 고개 숙이면서 부탁했다

그 이후 키시들과 헤어진 마사히코와 유리는 귀가의 비행기를 탔지만, 잠이 와 자 버린 유리에게 마사히코는…

이야기를 읽어 본 감상

 

유리가 마사히코의 방에 처음 왔을 때는 중학생이었지만, 드디어 20살이 되었습니다

마사히코도 유리가 어른이 될 때까지 손을 대지 않고 기다려 주었으므로, 정말로 유리의 일을 생각해주고 있었습니다

생일에 첫경험을 끝마친 유리는, 직장에서 어른스러워졌다고 말해지고 있습니다만, 원래부터 견실한 성격이었기 때문에 훌륭한 어른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마사히코도 현재 암의 재발 위험도 없는 것 같아, 지금부터 두 명은 행복한 생활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첫경험을 끝마친 유리가 이튿날 아침 나갈 때, 하나를 안고 있는 모습은 아기를 안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마사히코도 그렇게 보였을 것으로, 지금부터 마사히코는 아이 만들기에 힘을 써, 가까운 시일내에 아이를 만들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마사히코들은 사토미의 성묘에 갔습니다만, 키시도 두 명의 관계를 인정해주었습니다

유리에게 남동생 타쿠도 생겼으므로, 지금부터는 두 명 뿐만이 아니라 가족도 증가해, 좀 더 행복하게 살 수 있을 것 같아서 좋았다고 생각했습니다

 

 

社畜と少女のその後 20歳の誕生日 (トレイルコミックス) | 板場広志 | 無料まんが・試し読

社畜と少女のその後 20歳の誕生日。無料本・試し読みあり!大ヒット作「社畜と少女の1800日」「社畜と少女のエトセトラ」に続く待望の後日譚! 優里が14歳の頃から一緒に暮らすことに

ebookjapan.yahoo.co.jp

 

중국 “서방국, 러시아 제재 근본적 해결책 아냐”

[베이징=이데일리 신정은 특파원] 미국과 유럽연합(EU) 등이 우크라이나 영토에 군을 투입하겠다는 러시아의 발표에 경제·금융 제재를 쏟아내고 있는 가운데 중국은 제재는 문제 해결책

im.newspic.kr

 

어느 스님의 식사시간

#스님 #고양이

im.newspic.kr

 

숙소에서 방구 튼 걸그룹

  #걸스데이 #걸그룹 #방귀

im.newspic.kr

 

 

예능이라고 막 질렀다가 봉변당하는 정준하

  #정준하

im.newspic.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