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소설/일본 웹소설(텍본)

[웹소설/일러] 용사의 행세도 편하지 않다--이유? 내가 신이니까 (최신 텍본/1화 맛보기)

by 라이킴 2017. 9. 20. 댓글 개
반응형


이번 올릴 소설은 



용사의 행세도 편하지 않다--이유? 내가 신이니까

(勇者のふりも楽じゃない――理由? 俺が神だから――) 입니다.




현재 일본에서 서적으로 정발 중인 작품입니다.




이 작품은 완결되었습니다.




이 작품은 현재 완결되고..  후일담을 쓰고 계신 거 같은데 17년 4월 이후로 업데이트가 없으시네요..


참고해주세요




현대 신이였던 주인공이.. 선교에 실패 신들의 거주지에 가려고 하면 

이세계로 전이 돼서 용사를 시작하게 된다는 소설 같습니다.


신의 강함은 신자 수로 정해지는 거 같은데.. 주인공이 신자 수를 모으기 위해 애쓰는 모습이 눈에 선하네요..


등장인물을 보면 마지막에 엄청난 하렘을.. 구축하는 모양인데.. 


싫어하시는 분은 피해주세요 ~! 



현재 2017년 4월 8일  284까지 번역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원본 : http://ncode.syosetu.com/n2594ct/





키워드 : R15 잔혹한 묘사 있어 이세계 전이 판타지 주인공이 신 이세계 치트 주인공 최강 

나TUEEE 전이 용사 스킬 갑자기 출세함 검과 마법 하렘공주 기사 고양이 수인 로리





줄거리 : 【서적화】GA노벨 2권발매중!

 수 많은 신중 하나인 케이카는 일본에서의 포교에 실패했다.

 실의하고 타카마가하라로 돌아가려고 마법을 주창하면, 이세계에 날아가 버린다.


 이세계 알렉 시루도는 마왕이 세계의 대부분을 장악 하고 있었다.

 이상한 일로, 사람에게는 안보여야 할 케이카의 모습은 인간과 같이 보였다.

 그리고 용사가 되어 공적을 올리면 신으로서 우러러보여 받을 수 있다고 공주 기사로부터 가르쳐 받는다.


 케이카는, 이 세계에서 마왕을 쓰러트려 신이 되어 주려고 결의한다.

 덧붙여서 사람들과 달리, 케이카만은 사람이나 물건의 능력치를 볼 수 있었다.

 스킬 트리도 볼 수 있었다.


 이유? 그렇지만 신이니까.


 그런 케이카의 신님 용사 여행기가 시작된다―-.


 ※2016/10/15【서적화】GA노벨에서 서적 발매했습니다!

  서적판은 좋지 않았던 점을 모두 고쳐 현격히 재미있어지고 있습니다!

 ※2016/10/30 120 완결했습니다! 여러분이 응원해 준 덕분입니다!

 지금부터는 종종(걸음), 그 후의 한화를 써 갑니다.








텍본 : [라이킴]용사 신.tx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