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소설/일본 웹소설(텍본)

[웹소설/텍본] 재료 캐릭터 전생이라니 너무하다! [번역기/최신 텍본/1화 맛보기]

by 라이킴 2018. 1. 21. 댓글 개
반응형




이번 올릴 소설은 




재료 캐릭터 전생이라니 너무하다! 


(ネタキャラ転生とかあんまりだ!) 입니다.






서적화 X





요청 받은 작품입니다.





TS +백합물 입니다.



솔직히 고백하자면.. TS물 올릴 당시에는 거부감이 좀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그러려니 하네요.. ㅋㅋ 




좋아하시는 분은 재미있게 봐주세요~







현재 2018년 1월 1일  131까지 번역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원본 : http://ncode.syosetu.com/n7608cw/








키워드 : R15 걸즈 러브 잔혹한 묘사 있어 이세계 전생 TS전생 주인공 최강 무쌍 백합










줄거리 : 아르바이트를 해, 식비를 깎아, 청춘을 희생해 과금을 반복한다. 

그런 게임만을 무기로 고독과 지루함을 저항하는, 그것이 아이카와 토오루의 인생이었다. 

그런 토오루는 아르바이트 오는 길에 폭주하는 버스로부터 한사람의 소녀를 도와, 시원스럽게 죽었다. 

다음에 눈을 떴을 때에는, 왜일까 이세계에서, 그것도 게임안의 캐릭터, 

나하트에 전생 하고 있었다. 

저것, 그렇지만, 이것, 중 2병을 원동력에 만든 재료 캐릭터가 아닌가! 

이것은 이세계에 전생 한 토오루가 나하트로서 새로운 생을 걷는 이야기.











텍본 :  [라이킴]전생.tx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