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소설/일본 웹소설(텍본)

[웹소설/텍본] 이세계 아이템 컬렉터 (번역기/1화 맛보기)

by 라이킴 2018. 3. 11. 댓글 개
반응형




이번 올릴 소설은 




이세계 아이템 컬렉터


(異世界でアイテムコレクター) 입니다.








현재 일본에서 서적으로 정발 중인 작품입니다.






이 소설은 완결되었습니다







주의 !! 


분량 多多多多多多多多多多多多多






주인공 이름이 혼수 상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인공 이름을 재설정해서 재번역 하고 싶지만..


많은 분량으로 인해 퇴피 .............



부디.. 혼수상태로 감안해서 봐주세요 ㅠㅜㅜ







현재 2018년 1월 29일  741화(완결)까지 번역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원본 : https://ncode.syosetu.com/n7352ct/








키워드 : R15 잔혹한 묘사 있어 이세계 전이 주인공 최강화 아이템 치트 인터넷 소설 대상 용사의 수행원 

하렘 던전 경영 아이템 콜렉션 판타지 이세계 트립 이세계 소환 이세계 요리 점포 경영 요리가 살인 

인터넷 소설상 감상 희망 제조










줄거리 : 다만 물건을 모으는 것을 좋아했던 나는 72 재보로 불리는 아이템을 모으기 위해서 

대마왕의 아가씨 르실에 의해 소환되었다.

 그리고 설명을 듣고 있는 도중에 대마왕의 힘을 자신의 신체 거두어 들여 버려 강대한 힘을 손에 넣어 버렸다. 

그 힘으로 나는 재료로부터 아이템을 만들어 내기 위한 능력 아이템 크리에이트를 습득했다.


 조금 얼간이인 여자 용사의 수행원이 되거나 대마왕의 아가씨를 초콜릿으로 길들이거나 

미궁에 마물을 배치하거나 아주 바쁨이지만, 우선 목표로 하고는 아이템 전취득!


 862139218 종류 제패!


 가게를 경영하거나 미궁의 안에서 코볼트와 함께 농사일을 하거나 

대장장이가 되어 오리지날의 무기를 만들거나 

다른 마왕에 노려지거나 요리에 살해당할 것 같게 되거나(?), 거대고래나 거대수와 싸우거나 

여자의 모습이 되어 성녀님하고 우러러볼 수 있거나 

손가락 인형을 모으거나 고아원의 구제에 나서거나와 아주 바쁨인 나의 아이템 콜렉션 이야기.


 물론 아이템치트로 강하게 되어 가, 미노타우로스 정도라면 새끼 손가락으로 쓰러트릴 수 있게 됩니다.





 





텍본 : [라이킴]혼수상태.tx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