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소설/일본 웹소설(텍본)

[웹소설/텍본] 전생 치트는 마왕급 !! (번역기/1화 맛보기)

by 라이킴 2018. 3. 14. 댓글 개
반응형




이번 올릴 소설은 







전생 치트는 마왕급 !! 


~2번째의 인생에서는 오빠 너무 좋아. (하트)라고 말해지고 싶다!! ~


(転生チートは魔王級!! ~二度目の人生はお兄ちゃん大好き(ハート)と言われたい!!~) 입니다.








서적화 X





(요청 받은 작품입니다.)







이번 소설을 설명 하자면 


전생 치트는 마왕급 !! ----> 주인공은 먼치킨 


~2번째의 인생에서는 오빠 너무 좋아. (하트)라고 말해지고 싶다!! ~---->주인공은 시스콘(변태)




이상으로 모든 설명을 마칩니다.







현재 2018년 3월 11일  106까지 번역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원본 : https://ncode.syosetu.com/n9822de/







키워드 : R15 잔혹한 묘사 있어 이세계 전생 치트 하렘 주인공 최강 엘프 검과 마법 판타지 코미디 

연애 마이 페이스 미소녀 미녀 








줄거리 : 애니메이션 좋아하는 개운치 않은 형님이었던 나는 어느 날

 여동생 대신에 차에 받혀 승천 했다.

본래라면 죽을 것은 아니었던 나는, 여신에 억지로 이세계에 전생 당한다.

교환 조건으로서 Get 한 치트 능력으로 마음 편한 하렘 생활일까하고 생각했는데 

일찍이 마왕을 쓰러트린 네 명의 용사들과 싸우는 지경에.

메이드, 따님, 공작 부인, 엘프, 토끼귀, 이하 생략! 

애니메이션 압도하는 세계 안에서 나는 마음으로 결정하고 있었다.


2번째의 인생에서는 반드시 오빠 너무 좋아. (하트)라고 듣는 남자가 되면!!


※이 작품은 알파 폴리스님에게도 게재중입니다






텍본 : [라이킴]마왕 힘.tx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