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일상

[공지] 4월 1일 서로이웃 심사는 사실..

by 라이킴 2018. 4. 1. 댓글 개
반응형




사실 4월 1일 서로이웃 심사는 뻥이었습니다 !! 



오늘은 만우절이니까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

ㅋ...


ㅋ.........................................




..................



라고 하면 감당을 못 하겠죠?..



오늘.. 정상적으로 서로이웃 심사 합니다....





(큰 그림좀 그리려다 실패한...  만우절에 군대 드립이 가장 사용하기 좋았는데 시기가 안 맞아서..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