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녹턴 맛보기/왕국에 이르는 길

[녹턴 추천/맛보기] 왕국에 이르는 길 3화

by 라이킴 2017. 9. 1. 댓글 개
반응형


녹턴 노벨 추천을 위한 맛보기로 19↑묘사가 포함될 시 그 부분을 삭제하거나 올리지 않습니다.


이 소설은 R18 기준이라는 걸 명심해 주세요






제 3화 탈주

「에이길! 주인님이 부르신다! 빨리 해라!」


 시합을 끝내, 물로 튀어나온 피를 씻고 있던 나에게 감시역이 명령한다.

통상은 시합이 끝나 피를 씻자마자 족쇄와 수갑을 찰 수 있었지만 그 시간도 없는 것 같다.


「여기」에서  돼지의 명령은 절대다, 하던걸 그만두고라도 가지 않으면 안 된다.

좀 더 시합을 길게 계속하라는 것일까.


 나의 시합은 짧은, 대체로의 경우는 1격, 좋아서 2~3회 검을 휘두르면 그것으로 정해져 버린다.


 흥업 위주로는 좀 더 분위기를 살리는 최고조에 달한 시합을 바랄 것이다.

그러한 트집을 잡을 수 있는 것은 드물지 않았다.


「에이길을 데려 왔습니다!」

「넣어」


 긴 계단, 돼지의 방에게만 통하는 계단을 올라, 악취미인 장식의 문의 앞에서 감시역이 외친다.

대답은 쓸데없이 빨라, 돼지 주인도 서두르고 있다고 생각되었다.


 문의 저 편에 있던 것은 2명.

친숙한 돼지 주인과 호사스럽게 몸치장한 30 반정도의 여자다.

강한 향수의 냄새로 팔랑팔랑 한 스커트는 「여기」에는 도저히 친숙해 지지 않는다.


「에이길! 이쪽은 메디레 남작부인에 계신다! 인사해라!」


 감시역은 문 옆에 내려간다.

그도 허가가 없으면 말을 걸 수 없을 만큼 신분이 위의 여자일 것이다.

대부분, 오늘의 시합에 돼지가 동석 한 이유는 이 노처녀가 이유인 것인가.


「에이길입니다.」


「우후후, 방금전의 시합 보았어요. 아직 아이인데 상당히 강한거네」


 부인은 일견 품위 있을 것 같은, 하지만 호색 그런 표정으로 나의 가슴판과 배에 손을 기게 한다.

나는 평상시의 모습, 결국은 허리 부분의 옷감 이외는 아무것도 붙이지 않았다.


「후후 아이인데 정말로 굉장한 근육이군요」

「영광입니다 부인」


 이 대국에는 다만 이렇게 계속 말하면 되는, 그것이 내가 과거 경험으로부터 배운 것이다.


「브히히, 실례하지만 메디레님, 이 녀석으로 놀이하기 전에 우선은 가격의 이야기를…」


 돼지가 어디까지나 서투르게 천한 미소를 띄워 부른다.

부인은 아주 조금만 얼굴을 찡그려 대답한다.


「알고 있습니다, 금화 2매 냅시다」


「부힛! 그것은 좀 충분하지 않습니다, 아무래도 에이길은 우리 시합에서의 제일의 인기, 시합의 뒤는 신체를 쉬게 할 필요가 있습니다 곳을 부인을 위해서 특별히」


 시합의 뒤는 신체를 쉬게 한다는 이야기는 처음으로 들었지만 말이야.


 마음 속에서 비웃음 하는, 요점은 이 여자는 나를 안으러 온 것이다.

그것도 살인 직후로, 튀어나온 피가 튀긴 것 같은 남자에게 안기고 싶다는 변태적인 욕망을 채우러 왔을 것이다.


「금화 2매정도 내면 거리의 고급 남창이라도 살 수 있어요! 그것을 이런 더럽다…」


「히히 메디레님이 말씀하시는 일, 정말로 그대로 있습니다만, 거리의 남창에 이 자식정도의 몹시 거친 남자는 없어서」


 금화 은화라고는 자주 듣지만 도대체 얼마나의 가치인 것인가.

나는 「여기」밖에 모르니 당연히 금화의 가치도 완전히 모른다.


 금화 2매라는 것이 빵 1개분이라면 과연 기분이 나쁘구나.

등이라고 생각하고 있으면 교섭이 정해지지 않는 것인지 돼지가 에이길에 명령한다.


「에이길, 알몸이 되어라! 그것과 너는 아래에 가 이 녀석이 사용하고 있었던 검을 가지고 와! 피의 찰삭 붙어 있는것이다!!」


 아무래도 이 여자는 야만스러운 남자를 좋아하는 같다.


 나는 불평 하나 말하지 않고 요포를 제외하는, 원래 전라를 부끄러워하는 생각은 없다.


 요포를 제외해 알몸이 되면 부인의 눈이 열을 띤다.


「히히 어떻습니까만 메디레님, 이 녀석은 아직 성숙하고는 있지 않습니다만 상당한 크기여서」


「이런 소년에게, 이 정도 흉악한 것이……」


「브히-!  다만, 시합의 후에 끓어오르고 있으므로, 조금 브레이크가 효과가 없고, 강행인 것이 되어 버릴지도 모릅니다만 부디 용서를」


「난폭하고, 억지로 예요……」


 부인은 나에게 다가가


(이하 생략)



「그렇지만 금화 10매라는 것은 너무」


 아무래도 주인은 금화 10매까지 매달아 올리고 있던 것 같다.

불평하면서도 ? 을 쓸어올리는 손은 멈추지 않는다.

적당히 해 주지 않으면 ..........


 거기서 문이 노크 되고 감시역의 한 사람이 들어 온다.

방금전의 시합으로 내가 사용해, 2명의 남자의 피와 장물 투성이가 된 대검을 휴대해.


「명령 대로 가지고 왔습니다.」


「부힛, 좋아 에이길 그 검을 가져라! 부인에게 몸을 보이도록이다!」


 방금전의 부인의 모습으로부터 봐 이제 한 번 밀기 라고 보았을 것이다, 변태적인 정욕을 자극하도록 명령한다.


 하지만 감시역은 나에게 검을 건네주는 것을 주저했다.

어쨌든 지금의 나에게는 수갑이나 족쇄도 붙어 있지 않기 때문에.

이것은 즐겁게 될지도 모른다.






「무엇을 하고 있다! 굼벵이! 쓰레기! 메디레님을 기다리게 할 생각인가!」


주인이 노성을 올린다.

위험하지만 감시역은 두 사람 모두 가죽갑옷을 입어 창을 가지고 있다.


 진정한 의미로 알몸의 에이길이 반항 하는것 같은 일은 없을 것이고, 그것보다 더 이상 주인을 화나게 하면 급료에 영향을 준다.

그들의 은밀한 즐거움, 소녀의 군것질 하기도 어려워질 것이다.


「하 죄송합니다. 에이길 가져라!!」


 1명의 감시역이 에이길에 검을 전해 뒤에 돌아가려고 한 그 순간.

피물보라가 춤춘다.

그는 곤혹한 표정인 채, 마루에 목을 떨어뜨렸다.






 바틀


 소리로서는 이런 것일까.

사람의 생명이 날아가 버리는 소리로 해서는 뜻밖으로 가벼운 소리였다.


「엣?」 「부힛?」 「」


 3명이 동시에 소리를 높인 것은 무의식의 것일 것이다, 무엇이 일어났는지 알고 있는 것은 나 다만 한사람이다.


 3명이 무엇이 일어났는지 파악하기 전에 더욱 상황이 움직인다.

베어올림으로 한사람의 머리를 턱밑으로부터 양단 한 나는, 돌려주는 칼로 또 한사람의 감시역을 어깻죽지로부터 비스듬하게 양단 했다.

가죽의 갑옷 따위 무슨 도움도 되지 않는다.


「! 너!  브히힛!」

「아니…아니아!!」


 간신히 상황을 파악할 수 있던 돼지 주인이 웅크리면서도 뭔가를 말한다.

부인이 비명을 올리려고 했지만, 나의 검은 부인의 가슴에 꽂혀 비명을 멈추었다.


 부인의 신체는 그 기세대로 옷장에 박히고, 검이 뽑아 내지면 혈포를 불면서 기우뚱하게 붕괴된다.


 이것으로 위협은 없어졌다.

당연하다, 무저항의 아이를 희롱할 수밖에 하고 있지 않는 감시역과 매일 사선을 기어들고 있던 나, 

 무기를 가지면 질 합당한 이유가 없다.


「…브히! …왜! …어째서…! …있을 수 있는거야!!」


 나는 느긋하게 검을 고쳐 돼지 주인에게 향한다.


「왜다! 왜 이런 짓을 해! 나를 원망하고 있었는가!!」


돼지의 입으로부터 퍼지는 거품을 피하면서 에이길은 이야기 한다.


「아니, 너를 원망한 것 따위 없었어」


「그럼! 왜다! 왜!!」


「해 보고 싶었던 것이야」


 일순간의 사이가 생긴다.


「무엇이…다…와?」


「수갑이나 족쇄도 없게 검을 손에 넣으면, 나는 여기에 있는 녀석들을 몰살로 할 수 있는 것이 아닐까 하고」


 돼지 주인은 다음 말을 고하지 않는 것 같다.


「지금, 검을 손에 넣었을 때에 생각난 것이다. 지금이라면 이 녀석들을 죽여 밖에 나올 수 있는 것이 아닌가 하고」


「바보같은 일을! 어느 길, 밖에는 무장한 부하가 몇 사람이나 있다! 발견되어 살해당하는 것으로 정해져 있다!」


 돼지의 절규를 들을 때마다 나의 마음은 냉정하게 되어 갔다.


「그럴지도 모른다. 하지만 그렇지 않을지도 모른다」


 웃음이 새어 버린다.

밖에 나올 수 있는 것이 기쁜 것인지, 그렇지 않으면 지금부터 일어나는 서로 죽이기가 즐거움인가 스스로도 몰랐다.


「언제나 싸워 이겨도 또 같은 반복이었지만」


 돼지 주인과 눈이 맞았다.


「히잇!!」


「이번 싸움에 이기면 밖에 나올 수 있는 것 같다」


 돼지 주인은 비명을 올린다.

반드시 나는 굉장히 좋은 웃는 얼굴이었을 것이다.


단순하게 즐거움이었다.

잘되면 밖에 나올 수 있을지도 모른다.

밖에는 뭔가 재미있는 것이 있는지도 모른다.

지면 죽지만, 그것은 평상시와 같다.


 나는 돼지 주인에게 등을 돌려 머리가 나누어진 감시역의 갑옷을 벗겨내기 시작했다.

갑옷을 벗기고, 그 아래의 옷감을 벗겨 착용하기 시작한다.

어차피라면 조금이라도 살아 남을 가능성을 올리고 싶다.


 신장이 달라서 맞지 않지만, 옷자락을 뜯어 사이즈를 맞춘다.

처음으로 입은 가죽의 갑옷을 힙겹게 장착해 나간다.








 나는 움직일 수 없었다.

무엇보다 문은 녀석의 저 편이고, 큰 소리를 내 사람을 부르면 나는 즉석에서 살해당할 것이다.


 무방비로 등을 보이고 있지만,  살찐 내가 저 녀석에게 기습해도 이길 수 있다고는 도저히 생각되지 않는다.


 나는 여기에 있는 소녀를 범할 때로조차 묶어 놓지 않으면 불안했던 것이다.


 거기에 희망적인 관측도 있다.

이 녀석은 제일 원한이 있어야 할 나를 죽이지 않았다.

무관계의 메디레 부인조차 죽였는데도 불구하고이다


「좋아, 입을 수 있었다! 상당히 귀찮은 것이다, 사이즈도 다르고」


 녀석은 유아의 무렵부터 여기로 있었기에 상식은 전혀 없을 것이다.

이것은 잘 달래 주면 살아 남을 수 있을지도 모른다.


 녀석은 갑옷을 입는 걸 마치고 대검을 오른손에 감시역의 창을 왼손에 가져 준비 완료라는 모습으로 나에게 시선을 옮긴다.


「그 뭐냐, 밖의 세계를 보고 싶다는 마음도 안다. 나에 대한 원한도 있을텐데 너는 나를 죽이지 않아 줬다. 

주인으로서의 다소 생각은 가져 준 것이라고 생각하고, 나도 거기에 응답하지 않겠는가」


 귀족 상대에게 단련한 비굴한 영업 스마일을 띄운다.


「이대로 나가 주면, 나는 한동안 여기서 얌전하게 하고 있지 않겠는가, 그러면 너도 도망치기 쉬워질 것이다」


 하지만 기대는 일순간으로 배신당한다.


「원한? 뭔가 착각하고 있지 않은가?」


 그렇게 근본적이고 치명적인 착각이 있는 것 같다.


「너에게 원한은 요만큼도 없어? 주인으로서의 생각도 없다」


「부힛! 그럼 왜 나만 도와…」


 소년은 가볍게 웃었다.

그 눈을 본 순간, 나는 죽음을 확신했다.


「그렇지만 너가 제일 약하다. 그러니까 제일 최후로 좋다고 생각한 것이다」


 단지 그것만의 일.

제일 약한 상대이니까 제일 끝까지 대처할 필요가 없다고 할 뿐이다.


바틀


 소리가 들려, 경치가 빙글빙글 돈다.

바닥에 떨어지기 전에 의식은 어둡게 사라졌다.







 나는 양손에 무기를 가진 채로 문을 차서 주홍색 계단을 내려 간다.


 문을 열어 우선 눈에 들어온 남자에게 대검을 일섬[一閃], 절규하면서 무너지는 남자를 계단 아래에 차 떨어뜨린다.


그대로 달려 계단을 뛰어 달리고  무엇이 있었는지 위를 올려보는 남자의 미간에 창을 주입한다.

경련하면서 무너지는 남자로부터 억지로 창을 뽑아 내면, 긴 복도를 다만 달린다.


 출구는 알고 있다 언제나 새로운 아이가 끌려 오는 입구는 열 때에 빛이 샌다.


「어이! 너 도대체…너! 무엇을!」


 가죽의 갑옷을 봐 일순간 감시역일까하고 착각 했을 것이다, 당황해 창을 향하는 남자의 배에 창을 찔러, 그대로 창 마다 벽에 꽂았다.


 그 남자의 검을 빼앗아 또 달린다.


「너!! 부탁하는, 도와! 꺼내줘!」


 달려나가는 복도에 접한 작은 방에 있는 녀석들이 일제히 불러 온다.

나같이 철 들었을 무렵으로부터 살고 있는 것은 적다.

대체로는 밖의 세계를 아는 것, 필사적으로 자유롭게 해 주라고 간원 한다.


 나는 그들을 돕기 위해서 진력할 생각은 없었다.

살고 싶으면, 뭔가를 갖고 싶으면 싸우고 손에 넣어야 한다고.


하지만 내가 도망치는 도움 정도로는 될지도 모른다.


 검을 휘두르고 격자가 열쇠째로 분쇄된다.

마치 종이 세공처럼  통로 양측의 격자가 부수어져 간다.


 왓 하고 아이들이 뛰어 나와, 출구에 향해 달린다.

나의 가는 길에 해당되지 않았던 방으로부터는 원망과 간원의 절규가 울린다.

알 바인가.


 이미, 은밀성은 조각도 없고 감시역은 모두 뛰쳐나와, 그 근방에서 몸싸움을 벌이고 있었다


 창 자루로 때려 맞고 그 자리에 넘어지는 사람, 혹은 저항한 결과 꼬치로 되어 절규하고 있는 아이.


 지하의 감옥은 지금까지와는 별의 의미로 지옥화한 것이다.

그 지옥에 꽃을 더하는 것이 나의 휘두르는 검이었다.


「!」


 절규와 함께 사람이 흩날린다, 문자 그대로 부품이 되어 흩날린다.

검은 사람을 해체하는 고기용 칼, 창은 꼬치로 한 사람을 그대로 휘두르는 인간 해머.


 내가 만들어 내는 죽음의 폭풍이 10명째의 감시역을 찢은 곳에서 빛이 새는 두꺼운 나무의 문에 도착했다.


 빗장이 걸쳐진 나무의 문도 불과 몇 초로 파쇄 해, 나를 선두에 아이들은 빛아래에 뛰쳐나왔다.


「이것이  밖인가…」


 아주 조금만 움직임을 멈춘다.


 지하로부터라도 창을 통해서 햇빛을 느낄 수 있었다.

하지만 부드러운 바람과 일면에 쏟아지는 태양, 그리고 전력으로 달려도 끝이 없을만큼 퍼지는 공간 


모두 태어나서 평생 느꼈던 적이 없는 것이었다.


 아이들도 제각각의 방향으로 도망쳐 가는, 근처의 녀석이 어떻게 도망칠까 신경쓸 여유는 없을 것이다.


 뒤로부터는 뒤쫓아 오는 기색은 없다.

혹은 다 이미 죽였을 것인가.


「무엇!? 저것」 「히 살인!!」


 출구 주변에 있던 사람들이 피투성이의 집단이 나온 것으로 떠들기 시작한다.

이 시설은 뜻밖으로 인기가 있는 곳에 세워지고 있던 것 같다.

그러니까  쇼로서 성립되고 있었을까.


「경비병이다! 경비병을 불러라!!」


 그것을 들은 아이들이 일체에 달리기 시작하는, 나도 뭔가는 모르지만, 우선 사람이 없어질 때까지 달려 도망쳤다.


「무사하게 내기에 이겨 탈출할 수 있던 것이지만, 무엇을 할까」


 나는 탈출하기 위해서 전력을 다했다.

하지만 밖의 세계에서 뭔가 하고 싶은 것이 있는 것은 아니었다.

단지 착상으로 밖의 세계에 뛰쳐나온 것에 지나지 않았던 것이다.


 그 중 어떻게든 될까.


 자신이 무지한 것은 알고 있다.

그렇다면 몸에 맡기려고 생각했다.

길을 따라 걸으면 뭔가 재미있는 일에 부딪칠 것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