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녹턴 맛보기/왕국에 이르는 길

[녹턴 추천/맛보기] 왕국에 이르는 길 4화

by 라이킴 2017. 9. 2. 댓글 개
반응형


녹턴 노벨 추천을 위한 맛보기로 19↑ 묘사가 포함될 시 그 부분을 삭제하거나 올리지 않습니다.


이 소설은 R18 기준이라는 걸 명심해 주세요






제 4화숲의 미녀


 대학살의 탈출극을 펼치고 나서 반년 후


 나는 교외에서 아지트를 치는 용병단 안에 몸을 두고 있었다.


 어떤 지식도 없는 나에게 할 수 있는 것은 싸우는 것 뿐이었다.

그것도 신원이 수상함은 그 밖에 견줄 사람이 없을 정도이니까 착실한 병사나 호위는 되지 않는다.

결국 같은 녀석들이 모인 용병단겸 도적단에 참가해 날뛸 수밖에 없었던 것이다.


「두목, 그러면 그 행상의 대열을 쫓는다는 것입니까?」


 물은 것은 제이미라고 하는 동료로 곡예가 특기라는 경박한 사람이다.


「그래, 그 규모의 대상은 이 근처는 좀처럼 나오지 않아, 게다가 녀석들은 가까운 거리에서 호위를 떼어낸 것 같아. 

이 녀석을 물건으로 하면 일발 큰벌이, 여자도 술도 포식이야!」


 호쾌하게 웃는 남자는 이 용병단의 두목 로바노라는 이름 이었다고 생각한다.

과거 산적이 라고 말하고 있지만 이 단 자체가 현역의 산적과 같은 것이다.

요점은 산적의 두목이다.


 녀석들은 동료들끼리 서로 말하고 있지만 나에게 말을 걸어 오는 녀석은 없다.

내가 돈벌이 이야기나 여자의 이야기에 그다지 흥미를 나타내지 않는 것을 알고 있다.

실제 돈에도 여자에게도 그다지 흥미는 없었다.


 한편으로 나의 싸움의 실력은 로바노외, 전원이 인정하고 있으므로 험한 동작에서는 의지가 되고 있다.


 이번도 대규모 대상을 덮치는 이상, 호위를 잘랐다고는 해도 약간이든지 솜씨 뛰어나는 녀석은 있을 것이고, 상인 만이라도 상당한 수가 된다.


 전투를 피할 수 없는 것은 명백했다.


「그렇지만 두목~그 대상이라는 것은 이제 산맥의 곳까지 나아가고 있을 것이고 지금부터 뒤쫓아도 조금 어려워」


 대상이라고 말하면 둔한 이미지가 있지만, 마차를 윤택하게 장비 한 대상은 가난한 행상인과는 달라 상당한 속도로 이동한다.


 이것은 늑대같은 사람인 도적을 경계하는 것과 동시에 조금이라도 빨리 목적지에 도착하면 그 만큼 장사의 사이클이 짧아져 이익이 오르기 때문이다.


「그런 일은 알고 있다, 그러니까 큰 길을 뒤쫓는 것이 아니다. 에르그 숲을 관통해 지름길로 가는거야」


 로바노가 그렇게 말한 순간, 주위가 일순간 쥐죽은 듯이 조용하다.


「감독…저기는 위험해」


 제이 미가 주뼛주뼛이라는 어조로 말한다.


「뭐든지 숲속에는 악마의 둥지가 있다든가」

「나는 악령이 솟아 오르기 시작하는 늪이 있다 라고 들었다구」

「아니아니 언뎁트들이 숲 속에게 꿈틀거리고 있다는 이야기일 것이다」


 동료들은 각각 자신이 알고 있는 소문을 말하기 시작한다.


 나는 무기를 닦으면서 귀를 곤두세운다.

결국 나로서는 나온 적과 싸울 수밖에 없다.

살아 남을 생각이지만 죽으면 거기까지다.


「바보자식! 시시한 소문은 믿는 것이 아니야! 원래 지금 들은 것 뿐이라도 같은 소문이 돌고 말야, 멋대로 허풍이 불고 있을 뿐이 아닌가」


 로바노는 완전하게 소문을 믿지 않는 것 같았지만, 동료의 한사람이 즉석에서 반론한다.


「그렇지만 두목, 소문은 확실히 적당한것 뿐이지만, 실제 들어가 나오지 않는 녀석이 많다는 것은 진짜다. 그 숲은 진심으로 뭔가 위험해」


또 물고 늘어지는 부하를 로바노는 일갈 했다.


「시끄러! 나는 벌써 결정한 것이야! 투덜투덜 말하는 녀석은 고기 경단에 가공해 악마라는 것의 먹이로 해 주겠어!」


 결국 이것이 권위자의 한마디가 되어 용병단 20명은 에르그숲에의 침입을 결정해 이동을 개시한 것이다.





「무슨 쾌적한 숲인 것인가」


 그것이 에르그의 숲에 들어가고 나서의 전원의 공통된 감상이었다.

이미 숲에 침입한지  만 하루, 악마는 커녕 아무데나 뒹굴고 있는 고블린과 같은 송사리 마물은 커녕, 이리나 곰마저도 전혀 보지 않는다.

그리고 과실이나 토끼등, 식량이 될 것 같은 생물은 쓸데없이 풍부하고  있다.


「이것이 악마의 숲이라면, 우리의 아지트는 지옥의 1번지 인데」



전원이 수긍한다.


「이것이라면 아지트를 여기로 옮겨 버려도 괜찮을지도 모르는구나」


「아니네 그렇게 하자구」


 천한 웃음과 소리가 높아지는 중, 선행한 제이 미가 의아스러운 얼굴로 돌아온다.


「두목, 전방으로 그…민가가 있어」


 전원에게 경계가 울린다.

가까운 거리로부터 꼬박 이틀도 떨어진 이런 장소에 민가 따위가 있을 리도 없다.

게다가 마을은 아니고 집이 한 채 만이라고 한다.

오두막으로 해도 기묘하다, 이 숲은 저주해진 숲, 사냥꾼도 들어오지 않는 장소다.


 경비대의 거점인가, 그렇지 않으면 다른 도적의 아지트인가.


 하지만 제이 미의 다음의 한마디로 분위기는 일변한다


「집안도 들여다 봤지만, 터무니 없는 미인이 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순간 의혹의 소리가 조소로 바뀌었다.

민가가 있는 것은 기묘한 이야기이지만, 거기에 미녀가 살고 있다, 라고 하면 이상함을 넘겨 망상일 것이다.

여자에게 굶어 나무의 가랑이라도 잘못봤을 것이라고 모두 웃고 있었다.


 그런데도 파수가 필사적으로 호소하므로 로바노는 웃으면서 파수의 뒤를 따라가기로 했다.

별로 우회가 될 이유도 없고,  없는 것을 확인해 비웃어  주자.

하는 김에 벌로서 짐을 더 메게 해 주는 것도 좋다.


 주위의 도적들도 그런 로바노의 생각을 헤아려인가 힐쭉거리면서 불평하지 않고 따라 온다.

일행은 있을 리가 없는 집을 향해 진행되어…그리고…




 간신히 도착했다.


 숲안에 뻐끔 열린 장소에 그것은 있었다.

울창하게 우거진 숲안, 원형의 초원이 퍼져 그 한가운데에 서는 집이 하나.


 목제의 깔끔한 집은 결코 크지는 않고, 한편 창고와 같이 좁음은 아닌게 사람이 살고 있는 것을 예상시켰다.


 집의 주위에는 우물과 작은 밭이 있어, 주변의 풍경과 완전하게 동화되어 한가로운 농촌의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하지만 여기는 마의 숲, 있어서는 안 되는 광경이었다.


「이봐 이봐 정말이야…」


로바노가 무심코 중얼거리는, 다른 도적도 몹시 놀라고 있다.

하지만 그들은 곧바로 움직이기 시작한다, 여기서 멍하니 하는 집단이라면 용병 가업이나 도적도 감당해내지 않는다.


 곧바로 전원이 검을 뽑아, 용병단 몇사람이 집에 들러 붙어, 나무 창문을 살짝 열어 안을 들여다 본다.


「글쎄, 드물다. 손님일까요?」


 방울이 우는 것 같은 아름다운 소리


 눈과 같이 흰 피부


 그리고 미인이고 하는 것이 모독이라고 생각될 정도로 갖추어진 얼굴 생김새


미의 여신이라고도 생각되는 여성이 창으로부터 들여다 보는 남자에게 말을 건다.

하얀, 너무 흰 피부에 선명히 떠오르는 새빨간 입술로부터 뽑아지는 음색.

무장한 복수의 남자라는 이상 사태를 앞에 두고도 한 조각의 두려움도 없고, 느긋하게 품위 있게 말을 건넨다.


예상외인 것은 남자들이었다.

이것으로 산에 산다는 마귀할멈이 나온 것이라면 마음의 준비도 하고있지만, 그들이 인생으로 본 적이 없는 것 같은 미녀.


 너무 아름다운 여자의 앞에 남자들은 말을 더듬는 것 같은 의미 없는 소리를 내는 것 밖에 할 수 없었다.


「후후, 방문하고 계신 것은 그 쪽이십니다. 무엇을 놀라고 계신가요」


 입에 손을 대어 미녀가 미소짓는다.


「보면 그 외에도 많은 손님이 오시다니. 초라한 거처에 있어서는 도저히 맞아들이는 것이 들어맞지 않고, 본래라면 제가 문 앞에서 맞이하는게 예의로 생각합니다만, 아무래도 약한 신체에서 햇빛아래 서는건 용서해 주셨으면 싶어」


「그…그래 알고 있는것인가!」

「무, 물론 용서해야…하는…합시다…였나?」


 가볍게 방울 구르는거 같은 목소리로 도적들도 응하지만, 태어나고 나서 경어 따위 인연이 없었던 것 뿐만으로, 

우스운 대답으로 다만 당황하고 있었다.


 그것을 들으며는 미녀가 또 입에 손을 대  쿡쿡 웃음 도적들의 인중은 늘어지고, 이미 회화는 이루어지지 않았다.


 정체를 깬 것은 부하의 모습에 화가 치밀어 달려 든 로바노였다.

창문에 들러붙는 부하를 차버려 억지로 들여다 본다.


「너희들 무엇을 구질구질 하게 자빠진다! 빨리 무엇이 있었는지 말아자…가…」


 로바노도 그의 부하같이 잠깐 어이를 상실한다.

하지만 곧바로 그의 마음에 불길이 켜졌다.


 이 녀석은 굉장한…본 적도 없을 만큼의 좋은 여자다! 게다가 신체도 최고다.


 일어서서 창 너머로 로바노들에게 미소짓는 그녀는 전신을 검은 천의 옷으로 가리고 있어 어깨에는 역시 검은 숄, 그리고 발목 근처까지 있는 롱 스커트를 몸에 걸치고 있다.


 노출은 전혀 없고, 얼굴 이외에 피부가 보이는 것은 손끝 뿐인 것에도 불구하고, 크게 밀어 올려진 흉부는 그녀가 움직일 때마다 부드럽게 움직여, 팽팽한 롱 스커트안에는 포동포동한 살이 담긴 엉덩이와 허벅지가 있는 것은 의심할 여지도 없었다.


 이에 비하면 대상은 사소한 일이야! 이런 좋은 여자를 물건으로 할 수 있을 기회는 두 번 다시 없고 말야!


 로바노는 허가를 취하는 일 없이 문을 열면 집안에 발을 디뎌 들어갔다.





 3명이 실내의 테이블에 털썩 앉아 나는 문의 앞에 선다.

실내는 생각 외 어두웠다.

얇은 나무와 통나무로 되어있는 겉모습으로는 틈새로부터 햇살도 들어갈 것 같게 보였지만 안쪽은 재를 섞은 납이나 수액과 같은 것을 발라져 있어 틈새는 없고 벽색깔은 검정색 이라고 말해도 좋았다.


 낮인 것에도 불구하고 수중을 보기에도 고생할 정도로 어두운 실내에는 불빛은 일절 없고 얇게 연 창으로부터 비치는 빛의 덕분에 간신히 시야는 확보 되었다.

창을 닫으면 이 집은 달이 없는 밤과 같이 깜깜하게 된다고 생각되었다.


 테이블 위에 기름 불도 촛불도 없다. 이 여자 우리들이 접근할 때까지는 창도 열지 않았을 것. 깜깜한 곳에서 무엇을 하고 있던 것이다…?


나는 뭐라고도 형용하기 어려운 오한을 느꼈지만, 일이 일어나고 나서 생각하면 된다고 사고를 지웠다.


 미녀는 내 쪽을 슬쩍 봤지만, 강제로 침입한 남자들에게도 태도를 바꾸는 일은 없었다.


「여자 한사람의 집이므로 굉장한 대접도 할 수 없습니다만」


「아니, 필요없어. 너같은 좋은 여자를 바라본다는 것이 최고의 대접이다」


 로바노는 미녀의 전신을 사양하지 않고 바라보고 있다.

집의 주위에는 자신의 부하가 있어 상대는 여자 한사람, 이제 도망칠 수 있는것도 없다.

사양은 무용이라는 일일 것이다.


「어라, 기쁜 것을 말씀하셔집니다.」


 여자는 시선을 신경도 쓰지 않고 가볍게 미소지으면 유연하게 계속한다.


「그런데 이러한 외진 곳인 장소에 무엇을 하러 오셔진 것입니까?」


「여기에 온 이유는 돈벌이 지름길을 하고 싶었으니까. 그런데 이런 숲안에 집이 한 채 우두커니 세워지고 있지 않은가. 그렇다면 확인하고 싶어지는 것이 당연한 것일 것이다.」


 로바노가 몸을 나서서 미녀에게 강요한다.

그가 색욕을 안고 있는 것은 나에게도 알았고, 미녀에게 피할 방법이 없는 것도 알고 있다.


「그래서 너의 이름은 무엇이야? 부디 묻고 싶다」


 미녀는 아주 놀란 바람으로, 작지 않은 연기 냄새도 있었지만..


「이름 밝히기를 잊는다고는 이것은 실례를, 나는 르시·유크트바니아라고 합니다.」


 전원에게 일순간 긴장이 달린다.

가명이 있다는 일은 이 여자는 귀족, 혹은 거기에 가까운 존재였다는 일이다.


 하지만 도시에서는 힘을 가지는 귀족의 이름도 이런 곳에서는 아무 소용도 없다.

로바노 자신도 가도에서 귀족의 일행을 습격해 재산과 아가씨를 받은 적도 있다.


하지만 더욱 더 모른다.

왜 성씨를 가지는 것 같은 여자가 이런 곳에서 자취를 하고 있는 것인가.


「여러가지 사정이 있어서, 대단한 이름을 받고 있습니다만, 다만 르시라고 불러 주셨으면 싶고」


 여자는 이름에 대해서는 깊게 말할 생각은 없는 것인지, 화제를 바꾸었다.


「그래서, 그 르시짱은 이런 장소에서 혼자서 무엇을 하고 있지? 여기 근처에 가게는 커녕 사람도 가까이 하지 않는다. 

도저히 여자 혼자서 살아 갈 수 있다고도 생각되지 않지만」


「여자 한사람 되면, 식사도 조신하게 끝나고, 주위의 밭을 경작해, 숲에 나와서는 생명을 받아, 간신히 살아서 이 집을 지키고 있습니다.」


「호오, 그 모습으로 사냥을 할 수 있을까! 보기에 맞지 않고 뜻밖으로 씩씩한 아가씨가 아닌가!」


 로바노가 호쾌하게 웃으며 르시의 어깨를 두드리면서 일부러 풍만한 가슴에도 닿는다.


 그런데도 르시는 다만 미소짓는 것만으로 어떤 반응도 나타내지 않았다.

하지만 나는 보다 한층 위화감을 느끼고 있었다.


 여자라든가 귀족이라든가는 관계없이, 사냥을하기 위한 활도 화살도 이 집에는 없다. 

게다가 부뚜막에 붙고 있는 거미집은 10 일정도의 것이 아니다.

틀림없이 이 여자는 이 집에서 아무것도 먹지 않았다.


오한은 더욱 더 강해진다.

로버트를 노려보고 경계를 촉구했지만 미녀의 색과 향기에 빠진 그에게는 닿지 않았다


「결정했다구 르시짱. 너는 나의 여자가 된다.」


 로바노는 르시의 손을 잡아 껴안는다.

옷 위로부터 엉덩이를 더듬으면서 포동포동 한 극상의 감촉이 전해진다.


「어라, 그같이 일 말씀드려져도, 저는 이 집을 지키지 않으면 안되니」


아직도 평정을 무너뜨리지 않는 르시에 다른 도적 2명이도 위화감을 느낀 것 같다.

도적에 둘러싸인 여자가 취하는 행동은 헛됨이라고 알면서 필사적으로 저항하는지, 울면서 간원 할까 이다.


 하지만, 살집이 좋은 풍만한 여체의 감촉에 빠진 로바노는 눈치채지 못한다.


「(들을 수 없구나. 너는 이제 어떻게해도 도망칠 수 없어. 아무래도 싫어 하고 있는 것이라면 이 집을 불태워 당신을 질질 끌고 갈 뿐의 일이다.」


「그것은 곤란합니다, 여기는 중요한 장소이므로」


 처음으로 르시가 조금 눈살을 찌푸리고 곤란한 것 같은 표정을 만들었다.

로바노는 르시의 엉덩이를 더듬으면서도 계속한다.


「원래 너같은 여자가 이런 곳에서 피어오르고 있는 것은 세계의 손실이라는 것이다. 좋은 여자라는 것은 남자에게 계속 안기는 것이다」


 로바노는 이제 인내를 견딜 수 없다라는 듯이 가슴에도 손을 뻗었다.

옷을 찢으려고 힘을 집중한 곳에서 살그머니 르시의 손이 더해졌다.


「…난폭하게 되어 옷이 찢어져서는 곤란합니다. 안으시고 싶은 것이라면 상대 하기 때문에 적어도 한분씩으로 부탁할 수 없습니까?」


 르시는 드디어 각오를 결정했는지 로바노의 목에 손을 쓰면 그렇게 호소했다.


「얌전하게 하면 난폭한 취급은 하지 않아. 예쁜 보석에 상처 입히는 녀석은 없기때문에…어이! 너희들은 조금 밖에 나와라!」


 인내를 견딜 수 없다라는 듯이 로바노는 하프 플레이트의 아머를 벗으면서 3명에게 퇴출을 명령한다.

고참의 2명은 웃으면서 밖에 나가지만 나는 아주 조금만 주저 한다.


 이 여자는 기묘하다. 무엇을 해도 어디로 보나 너무 이상하다, 여기서 로바노와 단 둘이서 하면 무엇이 일어나는지 모른다.


 하지만 드디어, 정욕이 높아진 로바노는 고함 소리를 올린다.


「에이길 너도야! 다음에 먹여 주기 때문에 빨리 나가라! 밖에 나오면 다른 똥들이 엿보지 않게 망보고 있어라!」


 본인이 선택한 것이다.

어쨋든 내가 뭔가 말해도 들어줄 이유도 없다


 나는 생각을 결정하면 재빠르게 퇴출 한다.

로바노가 바지로부터 꺼낸 더러운 그것을 보는 취미는 없다.






「자 이것으로 방해는 없다. 즐기지 않겠는가!」


 이미 전라가 된 로바노는 르시를 꽉 껴안고 가슴팍에 손을 넣으려고 하지만 신체에 밀착하고 있는 옷은 뜻밖으로 튼튼해서 파괴도 찢기지도  않았다.


그렇다면 롱 스커트를 넘기면 비단일까, 예술품과 같은 속옷이 드러난다.

살집이 좋은 허벅지에 딱 달라붙은 속옷, 손대면 달라붙는 극상의 피부다.

얼룩 하나 없는 피부는 병적일 정도까지 희다.

그가 냉정하면 눈치챘을 것이다, 그녀의 맨살이 아름다운 것뿐은 아니고, 체온의 온기가 없던것에.


「젠장 엄청난 몸이다……. 이런 좋은 여자 보았던 적이 없어!」


 로바노는 강x 화간에 관련되지 않고 상당한 수의 여자를 안아 왔지만 미모와 몸, 어느 쪽인지 하나라도 르시에 필적하는 여자는 없었다.

여자의 알몸을 처음 본 동정의 아이와 같이 소리가 날 정도로 발기해, 무의식 중에 그것을 비비고 있었다.


「뒤로 돌아!」


--------------

문단 생략

--------------


「기다려 주세요, 행위에도 순서라는 것이 있어요」


 르시는 신체를 비틀어 강행인 포옹을 피하면 정면에서 로바노의 어깨에 손을 덴다.

정면에서 얼싸안으면, 결코 작지는 않은 르시와 비교해도 거대라고 할 수 있는 로바노의 거체가 두드러진다.


「우선은 입맞춤으로 부터 입니다. 즐거움은 그리고 나서 합시다」


 달콤하게 속삭이는 소리에 로바노가 르시의 입술을 빼앗으려고 억지로 얼굴을 접근하지만 그녀는 한 손으로 그것을 막으면 남자의 목덜미에 입술을 댄다.


 욕망에 탁해진 중에서 로바노는 곤혹한다.


 (목덜미에의 키스도 나쁘지 않다…이지만 어째서…어째서 이 녀석의 왼손 한 개로 나의 머리는 움직일 수 없다?)


 르시가 긴 혀가 목덜미를 핥고 돌려, 요염하게 입을 연다.

그리고 긴 송곳니를 로바노의 목덜미에 꽂았다.


 다만 물린 감촉은 아니다.

굉장한 격통과 강렬한 쾌감, 한계까지 발기하고 있던 로바노의 ? 으로부터 분수같이 정령이 뿜어 나온다.

그리고 몸으로부터 모든 힘이 빠져 간다.

목덜미에 달라붙는 미녀의 감촉을 느끼면서 로바노의 의식은 영원히 어둠에 사라졌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