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소설/일본 웹소설(텍본)

[웹소설/텍본] 일반인의 남자 아이에서도 반전하면 최강의 여자 아이에게! (번역기/1화 맛보기)

by 라이킴 2018. 8. 4. 댓글 개
반응형



이번 올릴 소설은 






일반인의 남자 아이에서도 반전하면 최강의 여자 아이에게!


(一般人の男の子でも反転すれば最強の女の子に!) 입니다.








서적화 X









요청 받은 작품입니다








빠른 요청작 업로드를 위해 코멘트는 생략하겠습니다.


양해 부탁드려요(찡긋) 










현재 2018년 7월 31일 249까지 번역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원본 : https://ncode.syosetu.com/n5921dm/






키워드 : 잔혹한 묘사 있어 이능력 배틀 초능력 마법 치트 TS 성전환 일상 넉넉하게 배틀은 악센트 가슴이 커 무엇이 나쁘다!?








줄거리 : 나의 이름은 사카키 마코토. 

특별한 힘은 가지고 있지 않은, 단지의 보통 일반인. 

뭐, 주위를 보면 내가 일반인이라고 말하는 것이 충분히 안다고 생각하지만.

 그것은 접어두어, 나의 사는 힘 제국 시 발할라에서는 

그야말로 능력자라든가 마법사라든가 무인 조작의 살인 로보트가 거리를 활보 해, 싸워, 힘을 서로 과시하고 있다. 

그 속에서 무슨 힘도 가지지 않는 내가, 필사적으로 살아남고 있는 것은 나로서도 매우 

눈물겨운 노력이라고는 생각한다. 


응, 최약이지만 도망치는 발걸음은 최강일까.

 그래서, 그런 나는 어느 날 능력에 눈을 떠, 그 방아쇠가 여자의 아이가 되는 일이었다니, 

꿈에도 생각하지 않았지만 말야─


텍본 :[라이킴]정신이.슬슬...혼미해진다...tx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