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소설/일본 웹소설(텍본)

[웹소설/텍본] 누구에게도 주목받지 못하는 내가, 왠지 미소녀 걸에 급접근되는 일상!? (번역기/1화 맛보기)

by 라이킴 2019. 12. 4. 댓글 개
반응형





이번 올릴 소설은 





누구에게도 주목받지 못하는 내가, 왠지 미소녀 걸에 급접근되는 일상!? 


(誰にも注目されない俺が、なぜか美少女ギャルに急接近される日常!?) 입니다.







서적화 X









이 작품의 어필사항




완결된 소설입니다






현대물&러브코메디





되자 소설치고는 짧은 분량 완결





러브코메디 학원물이 보고 싶으신 분은 돌격 ㄲㄲ(분량도 적당해서 좋음)











현재 2019년 10월 11일 84화(완결)까지 번역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원본 : https://ncode.syosetu.com/n6455ft/





키워드 : R15 스쿨 러브 러브 코메디 남성 주인공 고교생 미소녀 걸 이챠러브 동거 해피엔드






줄거리 : 고교 2 학년에 접어들어, 나는 창가 열의 제일 뒤라고 하는 「특등석」을 손에 넣었다.

이것으로 누구에게도 거리낌하는 일 없이, 한 사람을 구가할 수 있다고 많이 기뻐했다.

완전히, 근처에 자리가 있는 것도 잊어, 한 사람으로 기뻐하고 있던 내가 있었다.


근처에 앉은 것은, 클래스에서도 상위에 군림하는, 갈색 머리 걸의 히로인.

걸 중에서는 학년 NO1라고 듣는 만큼, 예쁘고 사랑스럽다.


설마 매일, 이 히로인에게 골머리를 썩는 일이 된다고는 생각도 해보지 않았다.

어디까지나 평범해, 어디에라도 있는 엑스트라 필두의 내가, 왠지 미소녀 걸에

매일, 급접근되는 나날이 시작된다.




[라이킴]누구에게도 주목받지 못하는 내가, 왠지 미소녀 걸에 급접근되는 일상! .tx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