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추천/서양 음악

[해외 노래/추천] ZAYN - Dusk Till Dawn - ft. Sia (재생/가사)

by 라이킴 2017. 9. 16. 댓글 개
반응형

이번 소개할 음악은     ZAYN - Dusk Till Dawn   입니다.


제가 음악을 좋아하여 한국 뿐만 아니라 미국, 일본 팝을 즐겨 듣습니다.


하지만 제가 블로그에 소개를 할때 한국,미국 음악은 유명하고 

알고계신 노래가 많기 때문에 


조금은 생소한  일본 노래를 주로 많이 소개 하게 될거 같습니다.

개인의 취향이 있어서 제가 괜찮다 싶은 곡을 올리기 때문에  

저랑 코드가 맞지 않다면 어쩔 수 없지만  

맞는 분이 계시다면 앞으로도 좋은 곡을 소개로 올리기 때문에 좋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ZAYN가 부른 2017.09.09 발매한 신곡입니다.


들어보니 정말 좋은 곡이네요 


특히 중간부분이 개인적으로 아주 마음에 드네요 


꼭 한번 들어보세요




[Verse 1: ZAYN]

Not tryna be indie

떨어지려 하지마


Not tryna be cool

아무렇지 않은 척 하지마


Just tryna be in this

그저 여기에 있기 위해 노력해


Tell me, are you too

너도 나와 같은지 말해줘


Can you feel where the wind is

바람이 어디에 있는지 느낄 수 있니


Can you feel it through

그것이 지나쳐가는 것을 느낄 수 있니


All of the windows

모든 창문들을


Inside this room

이 방 안에 있는


[Pre-Chorus: ZAYN & Sia]

'Cause I wanna touch you baby

너를 만지고 싶어


And I wanna feel you too

또, 너를 느끼고 싶어


I wanna see the sunrise

나는 일출을 보고싶어


On your sins just me and you

너의 죄 위에서, 너와 나 단둘이


Light it up, on the run

불을 밝혀, 함께 달리자


Let's make love tonight

이 밤, 사랑을 나누자


Make it up, fall in love, try

해보자, 사랑에 빠져보자


[Chorus: ZAYN & Sia]

But you'll never be alone

하지만 너는 절대 혼자가 아닐거야


I'll be with you from dusk till dawn

황혼에서 새벽까지 내가 너와 함께 있을게


I'll be with you from dusk till dawn

황혼에서 새벽까지 내가 너와 함께 있을게


Baby, I am right here

난 바로 여기에 있어


I'll hold you when things go wrong

일이 잘못되어갈때 내가 너를 잡아줄게


I'll be with you from dusk till dawn

황혼에서 새벽까지 내가 너와 함께 있을게


I'll be with you from dusk till dawn

황혼에서 새벽까지 내가 너와 함께 있을게


Baby, I am right here

난 바로 여기에 있어


I'll be with you from dusk till dawn

황혼에서 새벽까지 내가 너와 함께 있을게


Baby, I am right here

난 바로 여기에 있어


I'll be with you from dusk till dawn

황혼에서 새벽까지 내가 너와 함께 있을게


Baby, I am right here

난 바로 여기에 있어


[Verse 2: ZAYN]

We were shut like a jacket

우리는 마치 재킷처럼 입을 다물고 있었지


So do your zip

그러니 너의 지퍼를 잠궈


We would roll down the rapids

우리는 빠르게 지퍼를 내릴거야


To find a wave that fits

맞는 흐름을 찾기 위해서


Can you feel where the wind is

바람이 어디에 있는지 느낄 수 있니


Can you feel it through

그것이 지나쳐가는 것을 느낄 수 있니


All of the windows

모든 창문들을


Inside this room

이 방 안에 있는


[Pre-Chorus: ZAYN & Sia]

'Cause I wanna touch you baby

너를 만지고 싶어


And I wanna feel you too

또, 너를 느끼고 싶어


I wanna see the sunrise

나는 일출을 보고싶어


On your sins just me and you

너의 죄 위에서, 너와 나 단둘이


Light it up, on the run

불을 밝혀, 함께 달리자


Let's make love tonight

이 밤, 사랑을 나누자


Make it up, fall in love, try

해보자, 사랑에 빠져보자


[Chorus: ZAYN]

But you'll never be alone

하지만 너는 절대 혼자가 아닐거야


I'll be with you from dusk till dawn

황혼에서 새벽까지 내가 너와 함께 있을게


I'll be with you from dusk till dawn

황혼에서 새벽까지 내가 너와 함께 있을게


Baby, I am right here

난 바로 여기에 있어


I'll hold you when things go wrong

일이 잘못되어갈때 내가 너를 잡아줄게


I'll be with you from dusk till dawn

황혼에서 새벽까지 내가 너와 함께 있을게


I'll be with you from dusk till dawn

황혼에서 새벽까지 내가 너와 함께 있을게


Baby, I am right here

난 바로 여기에 있어


I'll be with you from dusk till dawn

황혼에서 새벽까지 내가 너와 함께 있을게


Baby, I am right here

난 바로 여기에 있어


I'll be with you from dusk till dawn

황혼에서 새벽까지 내가 너와 함께 있을게


Baby, I am right here

난 바로 여기에 있어


[Bridge: ZAYN & Sia]

Could give love to your body

너의 몸에 사랑할 수 있을까


So, only you that can stop it

오직 너만이 멈출 수 있도록


Go, give love to your body

가서 네 몸을 사랑해줘


So, only you that can stop it

오직 너만이 멈출 수 있도록


Go, give love to your body

가서 네 몸을 사랑해줘


So, only you that can stop it

오직 너만이 멈출 수 있도록


Go, give love to your body

가서 네 몸을 사랑해줘


Go, give love to your body

가서 네 몸을 사랑해줘


[Chorus: ZAYN & Sia]

But you'll never be alone

하지만 너는 절대 혼자가 아닐거야


I'll be with you from dusk till dawn

황혼에서 새벽까지 내가 너와 함께 있을게


I'll be with you from dusk till dawn

황혼에서 새벽까지 내가 너와 함께 있을게


Baby, I am right here

난 바로 여기에 있어


I'll hold you when things go wrong

일이 잘못되어갈때 내가 너를 잡아줄게


I'll be with you from dusk till dawn

황혼에서 새벽까지 내가 너와 함께 있을게


I'll be with you from dusk till dawn

황혼에서 새벽까지 내가 너와 함께 있을게


Baby, I am right here

난 바로 여기에 있어


I'll be with you from dusk till dawn

황혼에서 새벽까지 내가 너와 함께 있을게


Baby, I am right here

난 바로 여기에 있어


I'll be with you from dusk till dawn

황혼에서 새벽까지 내가 너와 함께 있을게


Baby, I am right here

난 바로 여기에 있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