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녹턴 맛보기/A 랭크 모험가의 슬로우 라이프

[녹턴 노벨] A 랭크 모험가의 슬로우 라이프 21~23화

by 라이킴 2017. 10. 21. 댓글 개
반응형






녹턴 노벨 추천을 위한 맛보기로 19↑ 묘사가 포함될 시 그 부분을 삭제하거나 올리지 않습니다.


이 소설은 R18 기준이라는 걸 명심해 주세요













다양한 미소





「됐다!」


 야채 스프가 완성한 것 같고, 뜨거운 냄비를 테이블까지 옮기는 트악크.


 나와 아이샤와 후로라는 먼저 식기류를 나란히 놓고 자리에 앉고 있으므로, 이것으로 간신히 맛있는 음식을 얻게 되었다는 일이다.


「단순한 야채 스프인데 늦어요」


「시끄러. 그 대신 맛있으니 좋을 것이다」


「그래요, 아이샤도 먹으면 납득해요」


 눈앞에 줄선 맛있을 것 같은 고기가 훨씬 보류 상태였으므로, 아이샤의 불평하는 기분도 모르지는 않다.


「먹으면 안다는 것은 두 명도 몰래 먹었군요?」


「「맛보기다(입니다)」」


 아이샤의 말에, 트악크와 후로라가 소리를 거듭한다.


「나와 아이샤도 맛보기이니까, 우리들의 접시에 로스트와 스테이크를 늘려도 좋다고 생각한다」


 그래, 나와 아이샤는 손가락으로 집어먹은 벌의 탓인지, 로스트 비프와 스테이크의 수가 줄여지고 있다.


 우리들도 맛보기를 한 것 뿐이라고 말하는데, 이 벌은 조금 너무한 것이 아닐까?


「그래요 그래요」


 나의 말에 아이샤가 동의 하듯이 수긍한다.


 아이샤는 스테이크 석장과 로스트를 한 장 먹었기 때문에 감형은 무리라고 생각하는데 말야.


아이샤의 접시에는 스테이크가 석장 밖에 없다. 

그렇지 않아도 가족의 몫까지 가지고 돌아가지 않으면 안 되는 몸인데, 손가락 집어먹기……맛보기를 4회나 하기 때문이다.


「안 됩니다. 저것은 맛보기의 범주를 넘고 있어요」


 나의 앞에 앉는 후로라가 생긋 웃으면서 각하 한다.


 후로라의 웃는 얼굴은 부드럽지만, 손가락 집어먹기를 하고 나서는 아무래도 평상시와 다르다. 뭔가 화가나 있는 것처럼 생각된다.


 어조도 정중한 것 같지만 어딘가 가시가 있고.


 후로라에게 있어서 몰래 손가락 집어먹기는 그렇게 허락할 수 없는 것이었을까?


 4매나 먹은 아이샤는 그렇다 치고, 입에 쑤셔 넣어진 한 장만으로 화내는 성격 급한 아이는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웃……! 후로라, 조금 전은 사과하기 때문에! 나는 후로라의 9년--」


「이, 정말, 아이샤는 어쩔 수 없네요! 나는 어제도 먹었으니 나누어 주어요!」


 아이샤의 말의 도중에 후로라가 힘차게 일어서, 허겁지겁 아이샤에 스테이크를 나누기 시작했다.


후로라가 그렇게 큰 소리를 낸다고는 드문데.


 아이샤의 말의 다음이 신경은 쓰이지만, 여성의 회화에 남성이 잔소리하면 변변치 않기 때문에 신경쓰지 않기로 한다.


 후로라가 아이샤의 접시에 정중하게 스테이크를 옮기는 중, 트악크가 원형의 접시에 야채 스프를 따라 간다.


 그런 트악크를 아이샤가 초롱초롱 응시해,


「……트악크. 오늘의 너 평소보다도 멋지게 보여요」


「네네, 그렇다면 아무래도. 여기, 야채 스프」


「……어이, 칭찬했는데 양이 적지만」


「말에 기분이 깃들이지 않기 때문이다. 이봐요, 알도. 그릇을 줘」


 과연, 마음을 담아 트악크를 칭찬하면 가득 받을 수 있다고.


「……트악크. 오늘의 너는 한층 느름한―-」


「멈추어라. 기분 나쁘다」


 마음을 담아 칭찬하려고 했지만, 트악크에게 기색 나빠져 버렸다.


 확실히 이것은 남자가 남자에게 말하는 대사가 아니구나. 멈춰 두자.


 트악크에게 보통 양으로 된 야채 스프의 그릇을 받으면, 후로라의 그릇에도 똑같이 따라 간다.


 마음 탓인지 아이샤의 그릇에 제일 많이 들어가 있는 생각이 들지만, 아무것도 말하지 말자.


 이것으로 식탁에는 내가 만든 사슴고기의 로스트, 아이샤의 스테이크, 후로라의 소테(서양 요리)와 붉은 와인 볶음, 

트악크의 야채 스프라는 메뉴가 갖추어졌다.


 4종류의 사슴고기가, 각각의 둥근 접시에 장식 되어 있는 것은 압권이다. 어떤 것부터 손을 댈지 헤매어 버린다.


 이만큼 고기를 마을에서 먹을 수 있는 것은 수렵인 뿐일 것이다.


 그 밖에 빵, 아이샤가 준 붉은 와인, 야채의 진열, 산에서 얻은 피코의 열매나, 쿠크의 열매등도 준비되어 있다.


 식사의 준비가 끝나, 트악크가 나의 근처에 앉은 곳에서 시선이 일제히 이쪽에 향한다.


 부른 측인 나에게 뭔가 말하라는 일일 것이다.


「그러면, 먹을까. 신세를 진 나로부터의 답례의 기분이니까 가득 먹어 가 줘.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아아」


「자꾸자꾸 사냥감을 사냥해 줘」


「잘 부탁드립니다」


 그런 각각의 말을 말하면, 우리들은 포크를 손에 든다.


 로스트는 이미 맛보기를 했으므로, 나는 가장 기대하고 있는 후로라의 소테(서양 요리)부터 손을 댄다.


고기로 포크를 찌르면 순조롭게 꽂힌다. 이것만으로 이 고기의 부드러움을 알 수 있다는 것이다. 

사슴고기는 불을 너무 쬐면 딱딱해져 버리니까.


 마음 속에서 여느 때처럼 감탄 하면서, 소테(서양 요리)를 입으로 옮긴다.


 그리고 이빨을 세우면, 소금과 후추로 맛을 냄과 향초의 맛이 단번에 입안에 퍼졌다.


 촉촉한 육감에 알맞은 딱딱함의 탄력. 씹으면 씹을수록 고기 본래의 달콤함이 배어 나오는 것이 고기를 먹고 있다는 실감을 준다.


 밑간을 치고 하룻밤 담그고 있던 덕분에 악취도 전혀 없다.


「아-, 맛있어」


「가, 감사합니다」


 내가 절절히 중얼거리면, 후로라가 부끄러워하듯이 웃는다.


 그것은 조금 전과 같은 가면과 같은 미소는 아니고, 진심인 미소라고 알아 나는 안심한다.


 요리를 칭찬되어졌을 때, 부끄러운 듯이 미소를 띄우는 그녀의 표정은 매우 사랑스럽구나.


 화나 있던 이유는 잘 모르지만, 역시 마음 속 기쁜 듯한 표정을 한 후로라가 제일이다.


 내가 후로라를 봐 뺨을 느슨하게하고 있으면, 후로라가 내가 만든 로스트를 작은 입에 옮긴다.


 스스로 맛을 확인한 것이지만, 후로라만큼  요리가 능숙한 사람에게 먹어 받게 되면 조금 불안해 진다.


「아, 부드럽다. 익은 정도가 딱좋아요」


 나의 마음의 불안은 기우였던 것 같아, 후로라가 입가에 손을 대어 그런 말을 흘렸다.


 그 말을 들어 마음이 놓인다.


 그리고 엿보듯이 시선을 향하면,


「맛있어요」


「고기도 딱딱하지 않고, 맛내기도 딱 좋구나」


 로스트를 입에 넣으면서 말하는 아이샤와 악물면서 말하는 트악크.


 표정이 풍부하지 않는 트악크가 부드러운 표정을 하고 있는 것을 보면, 상당히 마음에 들어 준 것을 안다.


 스스로 요리를 만들어 누군가에게 맛있게 먹어 받는 것은, 역시 기분이 좋은 것이다.


 맛있을 것 같게 입에 넣는 것을 보고 있는 것만으로, 가슴이 후끈후끈 해 온다.


「어이, 아이샤. 너가 만든 스테이크는 조금 딱딱해? 너무 구운 것이 아닌가?」


「그런가? 나는 이 정도 딱딱한 것을 좋아해요?」


 그런 두 명의 회화를 들어, 나도 아이샤가 만든 스테이크를 입에 옮긴다.


 씹으면 육즙이 퓨웃 퍼진다. 고기의 딱딱함은 조금 딱딱하지만, 씹는 반응이 있으므로 좋아하는 사람은 확실히 좋아할지도 모른다.


소금과 후추로 맛을 낸 심플한 맛내기에 끈질기지 않은 맛이므로 얼마든지 먹을 수 있군.


「나도 이 딱딱함 좋아해」


「이봐요」


 나의 말을 들어, 아이샤가 자랑스럽게 가슴을 편다.


「나는 부드러운 것이 괜찮아」


「네네, 다음의 기회가 있으면 조심해요」


 주변에서 보면 숙년 부부 같은 회화로 보이지 않는 것도 아니구나.


 스테이크를 먹은 나는, 후로라가 만든 일품. 붉은 와인 볶음을 손에 붙인다.


 붉은 와인을 졸인 소스가 걸죽 쳐지고 있어 매우 달콤한 냄새가 난다.


 고기와 소스가 얽히고 맞춘다.


 즙이 많은 고기의 맛과 노르트엔데 와인의 순한 달콤한 맛이 서로 섞여 맛있다.


「붉은 와인 볶음은 조금 맛이 진하기 때문에, 빵이나 샐러드와 함께 먹으면 맛있어요」


 후로라의 권유에 따라, 곁들인 빵이나 샐러드와 함께 먹으면 굉장히 잘 맞는 것을 알았다.


「사실이다. 딱 좋다」


 달콤한 소스가 양상추나 양배추의 수분에 의해 완화되어 딱 좋다.




 문득, 근처를 보면 아이샤는 빵에 끼워 호쾌하게 물고 늘어져, 트악크는 야채와 함께 맛보듯이 먹고 있었다.


 같은 사슴고기를 요리해도 역시 후로라의 실력은 현격한 차이다. 트집잡을 데가 없을 정도의 맛있음이다.


 그 증거로 비뚤어진 남자인 트악크도 불평하지 않고 입으로 옮기고 있고.


「시간을 들인 만큼 스프도 맛있네요」


「……당연하다」


「나도 집에서 만들어 보았지만, 같은 맛이 안나는데. 만드는 방법에 요령이 있다면 알려줘」


「바보다. 스스로 찾는 것이 좋겠지만」


 내가 물으면 트악크가 팔짱을 껴 가볍게 코를 울린다.


 스스로 찾는 즐거움도 알지만, 그러면 당분간은 이 스프를 맛볼 수 없잖아.


「가르치면 간단하게 모방 되기 때문에 말하지 않는 것이 아닌거야?」


「그, 그런 이유 있을까」


「그러면, 가르쳐도 괜찮지 않아」


「안 된다」


 가르칠 생각이 없는 트악크의 모습에 조금 실망하고 있으면, 후로라가 작은 소리로 나를 불렀다.


「……알도씨」


 문득, 후로라에 시선을 주면, 후로라가 야채 스프를 가리키고 나서 피코의 열매를 2개 입에 넣었다.


그것을 본 나는, 피코의 열매라는 조미료가 자신의 야채 스프의 부족한 맛인 것이라고 깨달았다. 

과연, 조금의 신맛과 과즙의 달콤함이 풍미를 내는 것인가.


 이 맛의 비결은 꽤 가까운 곳에 있던 것이다.


 이번, 트악크에 야채 스프를 내는 때가 즐거움이다. 반드시 놀랄 것이다.


 나는 입만을 움직여 후로라에 고마워요 전하면, 후로라는 조금 못된 장난 같은 미소를 띄웠다.


 후로라의 그 표정에 두근하면서도, 조금 장난꾸러기인 일면은 피오나씨를 닮아 있구나 라고 생각했다.










시냇물에서 더위를 쫓


 

 사슴 고기 요리를 즐겨, 만복감과 행복감에 채워진 우리들은 리빙에서 느긋하게 애플 민트 차를 마시고 있었다.


 피오나씨의 집에서 기르고 있는 애플 민트를 사용해, 후로라가 끓여 주었다.


「아아, 후로라의 끓이는 홍차는 맛있어요」


「후후, 감사합니다」


 아이샤의 말하는 대로 후로라나 피오나씨가 끓인 홍차는 굉장히 향기 높은 것이다. 

요령을 물어 스스로도 시험해 봤지만 꽤 능숙하게 가지 않는다.


 찻잎을 뜸들이는 시간이나 온도의 간격, 그 날 기온등에 맞춰 감각이 뛰어난 것일까.

거기까지 가까스로 도착하려면 몇잔의 홍차를 끓이면 좋을지.


 이것만은 조금 전의 조미료인 피코의 열매 같이는 가지 않겠구나.


 애플 민트의 향기를 즐기도록 냄새 맡아, 입으로 포함한다.


 희미하게 달콤한 파랑 사과의 맛과 시원시원한 맛이 서서히 퍼진다. 이 침착하는 홍차의 맛을 좋아한다.


「어때? 나는 정말 귀족의 따님같다?」


 아이샤가 가라앉힌 표정을 하면서 정중한 동작으로 홍차를 훌쩍거린다. 그리고 느긋한 동작으로 홍차를 테이블에 둬…….


 쾅 테이블의 소리를 울렸다.


「하하, 그런 실수를 하는 따님이 있을까. 다리도 열려 있고」


「시끄럽네요. 정중하게 두었는데 큰 소리가 나는 너의 테이블이 이상한거야」


「그런 이유 있을까」


 트악크에 바보 취급 당해 흥이 식었는지, 한쪽 팔꿈치를 대면서 홍차를 마시는 아이샤.


신경을 예민하게 할 필요가 있는 귀족의 작법은, 귀찮음 싫어하는 아이샤에는 적합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그것으로 조심하는 것이 꽤 많으니까.


「아이샤보다 알도가 상당히 예쁘다」


「사실이군요. 조금 전부터 소리가 일절 나지 않고, 마시는 방법에 품위가 있습니다」


 트악크와 후로라가 감탄의 소리를 높여 이쪽을 본다.


「그, 그럴까?」


 A랭크 모험자가 되면 귀족으로부터의 지명 의뢰를 받게 된다. 

그렇게 되면 자세한 의뢰 내용을 들으러 가는 것은 이쪽의 역할이 되므로, 무례가 없는 정도로 귀족의 작법을 습득할 필요가 있던 것이다.


 홍차를 마시는 일로 무의식 중에 조심해 버렸을 것이다.


 뭐, 홍차의 마시는 방법이 조금 예쁘다 정도로 이상하게 생각되는 일은 없을 것이다.


 길드 마스터에 입에 신물나도록 연습했으므로, 이제 와서 작법을 무너뜨리는 것에도 저항이 있고.


 홍차를 마시면서 리빙으로 담소하는 것도 한동안.


「좋아, 알도. 물고기를 낚시하러 가자구. 저녁 밥에는 소금 절인 생선구이를 먹고 싶기 때문에」


 낚시도구를 손에 넣은 트악크가 말해 왔다.


 시무룩한 얼굴이 조금 부드러워지고 있는 것으로부터, 상당히 기대하고 있던 것이 밝혀진다.


「그렇네. 물고기를 낚시하러 갈까. 근처 가까운 시냇물에 가지만 후로라와 아이샤는 어떻게 해?」


「그렇구나. 가끔씩은 밖에서 빈둥거리는 것도 나쁘지 않네요. 우리들도 시냇물에 갈까요」


「네, 나도 갑니다」


 아이샤는 가족에게 일을 강압해, 후로라는 돌연 호출해 버렸으므로 걱정했지만, 두 사람 모두 특히 문제 없는 모습이다.


「알았다. 그러면 모두가 갈까」



 ◆ ◆ ◆



 나의 자택으로부터 걸으면 2분도 걸리지 않아 시냇물에 도착했다.


 오늘도 날씨가 좋고, 하늘에는 구름 한점 없는 푸른 하늘이 퍼지고 있다.


 봄의 따뜻한 햇볕이 기분 좋다.


 뺨을 어루만지는 것 같은 바람이 불어, 시냇물에 나 있는 풀꽃이 찰랑찰랑하며 흔들린다.


 물의 흐름을 듣고 있는 것만으로 시원한 듯한 기분이 되어, 기분 좋다.


 자연이 느끼면서, 목표인 민물 고기를 찾기 위해서 우리들은 시냇물을 따라 걷는다.


「배도 가득 되었으므로, 여기서 자고 싶어져요」


「아아, 안다―」


 나와 트악크의 뒤를 걷는, 후로라와 아이샤가 부드럽게 중얼거린다.


점심식사의 만복감이 있는 탓인지, 풀숲에 눕자마자 자는 자신이 있다.

괜찮을까. 낚시하고 있는 한중간에 자거나 하지 않을까.


 후끈후끈으로 한 햇볕을 받아 무심코 하품을 흘린다.


 근처를 보면 트악크도 똑같이 기지개를 켜고 있었다. 나같이 소리까지 흘리지 않지만, 눈초리에는 눈물이 모여 조금 졸린 것 같다.


「조금 시냇물에서 얼굴이라도 씻어 졸음을 깨어?」


 차가운 물로 얼굴을 씻으면 졸음도 바람에 날아갈 것이다.


 이 상태로 사냥감을 계속 기다리는 낚시를 하는 것은 조금 괴롭다고 생각한다.


「아, ―. 오늘은 따뜻하기 때문에 강에 발을 넣으면 기분 좋을 것이고」


「좋네요」


 나의 제안에 아이샤와 후로라가 기쁜듯이 반응했다.


 아아, 다리에 물을 넣는 것도 매우 기분이 좋을 것이다.


「……그렇네. 이대로는, 낚시를 하고 있는 한중간에 자 버릴 것 같다」


 빨리 낚시를 하고 싶은 기색을 보이고 있던 트악크이지만, 졸음에는 이길 수 없었던 것일까 조금 시냇물에서 더위를 쫓는 것을 승낙했다.


「이봐요, 저기라든지 딱 좋은 돌이 있어 좋을 것 같다. 후로라 갑시다.」


「엣, 조금 기다려 주세요! 아이샤는 너무 빨라요!」


 아이샤가 전방을 가리켜 후로라의 팔을 잡아 달린다.


 돌연의 대쉬에 후로라가 놀라면서 다리를 돌리지만, 그만큼 운동이 자신있지 않은 것인지 따라가는데 필사라는 느낌이었다.


 흔들리는 적색의 장발과 금빛의 장발을 뒤쫓듯이 우리들도 달리기 시작한다.


 아이샤와 후로라가 도착한 장소는, 시냇물의 폭이 넓어지고 있는 곳이다.


 거기에는 물로부터 얼굴을 내밀도록 돌이 4개 있어, 저기라면 천천히 허리를 안정시키는 일이 생길 것 같다.


「……하아, 하아, 아이샤, 빠릅니다」


 나와 트악크가 따라붙으면, 후로라가 조금 숨을 어지럽히고 있었다.


 30미터도 없었지만, 너무 격렬한 운동을 하지 않는 후로라가 발이 빠른 아이샤에 맞추는 것은 힘들었던 것 같다.


「가끔씩은 달려 두지 않으면 체력이 떨어져요? 여차 할 때는 달릴 수 없고」


 확실히 몬스터에게 습격당했을 때 달릴 수 없으면 곤란하니까.


 물론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게 수렵인인 로렌씨랑 카일, 내가 몬스터를 찾아내면 묶어 두지만 무엇이 일어날까 모르기 때문에.


아이샤의 말하는 것은 올바른 것이다.


「아이샤는 넓은 포도밭을 이동하고 있기에 체력이 있는 것이군」


「그래요」


「그것도 있지만, 여동생으로부터 도망 다니고 있는 탓도 있구나」


 자랑스럽게 수긍하는 아이샤의 옆으로부터, 트악크가 진실을 말한다.


「…………그것도 여차할 때야」


 트악크의 말을 들어 지- 한 시선을 보내면, 아이샤가 속이듯이 구두를 벗기 시작했다.


 감탄 하고 있던 나의 기분을 돌려줘.


 아이샤의 말에 기가 막히면서도 나와 트악크도 구두를 벗어, 숨이 갖추어진 후로라도 구두를 벗어 간다.


 개울에 들어가기 전에, 졸음이 강한 나와 트악크는 구부러져 얼굴을 씻는다.


 파샤 파샤와 얼굴에 걸리는 물이 기분이 좋다.


 차가운 물이 얼굴에 걸려 열을 빼앗아 가는 것으로, 머리에 매달리고 있던 뭉게뭉게하는 졸음이 단번에 바람에 날아갔다.


「아-, 상쾌하구나」


「아아, 나쁘지 않다」


 트악크는 머리까지 물에 담그면서 말을 흘린다.


 그것이 너무 기분 좋게 보였으므로, 나도 흉내내 머리를 물에 돌진했다.


썰렁한 물이 머리 전체를 덮고 기분이 좋다. 

머리를 올리면 부드러운 것 같은 상쾌감을 얻을 수 있다. 목덜미를 타듯이 흐르는 물도 또 기분 좋다.


 완전하게 졸음이 잡혔다.


 수증기를 포함한 머리카락을 긁어 뒤로 흘린다.


「아하하, 트악크는 젖으면 머리카락이 똑바로 되는구나. 언제나 츤츤해 보훅 하고 있는데」


 언제나 츤츤하고 있는 트악크의 금발이, 지금은 스트레이트하게 떨어지고 있었다.


 앞머리가 생겨, 평소보다도 어리게 보이는 트악크에 무심코 웃는다.


「시끄러, 마르면 원래대로 돌아간다」


 트악크가 기분 안좋을 것 같은 얼굴을 하고 말하지만, 지금은 그런 표정조차도 아이가 등져 있는 것처럼 보여 재미있다.


 조롱하는 미소를 띄우는 나를 알아차린 트악크가, 기분 안좋음을 나타내듯이 첨벙첨벙 소리를 내 시냇물에 들어간다.


 아이샤와 후로라는 우리들이 얼굴을 씻고 있는 동안에 들어갔는지, 기분 좋은 것 같이 나란히 앉고 있었다.


 트악크에 이어 나도 시냇물에 들어간다.


차가운 물이 물줄기가 되어 다리를 감싸는 것이 기분 좋다.


 이 느긋한 물의 흐름이 괜찮다. 깊이는 무릎보다 10센치는 아래인 것으로, 제일 깊은 중심부에서도 무릎에 닿지 않을 것이다.


 물의 기분 좋음에 숨을 내쉬면서, 첨벙첨벙 돌의 곳으로 나아간다.


「풋, 크후후」


 나와 트악크가 가까워지면, 트악크를 본 아이샤가 웃기 시작했다.


 거기에 따라 후로라도 시선을 트악크에 향하여,


「아, 트악크씨……군요? 머리카락이 내려와서 조금 사랑스러워졌어요?」


「쿳……」


 후로라의 순수한 말이 효과가 있던 것 같아, 트악크는 얼굴을 비뚤어지게 하면서 아이샤의 앞에 있는 돌에 부쩍 앉았다.


「으, 으음, 미안해요. 기분이 상했습니까?」


「…………」


그런 트악크의 상태를 본 후로라가, 미안한 것 같이 사과하지만, 

거기는 방치하고 있으면 좋아, 트악크로부터 하면 상처를 후벼파진것이 당연할 것이다.


「저, 저……」


 트악크의 얼굴에 한층 더 주름이 모이는 것을 봐, 후로라가 허둥지둥으로 한다.


 트악크도 트악크로 기분의 표현이 서투르기 때문에. 장인 기질이고.


 나는 모험자 시대에 그렇게 말하는 기질의 녀석과 몇 번이나 이야기했던 적이 있기에, 왠지 모르게 알지만.


 점점 무거워지는 두 명의 공기이지만, 그것을 아이샤의 웃음소리가 바람에 날아가게 했다.


「쿳! 아하하하! 후로라, 악의가 없는 것은 알지만, 그렇게 괴롭혀서는 트악크가 불쌍해요. 구후후 후후―-!?」


 트악크를 가리켜 웃고 있던 아이샤의 얼굴에 물을 끼얹을 수 있었다.


「조금 뭐 하는거야!?」


「시끄러운 입을 다물게 한 것 뿐이다.」


 필사적으로 얼굴의 물을 닦는 아이샤를 봐, 트악크가 상쾌 한 표정으로 말한다.


 그것을 본 아이샤가 핏대를 세워, 트악크에 물을 건다.


「우오옷!?」


 얼굴이나 목덜미에 걸린 탓인지 트악크가 엉뚱한 소리를 높인다.


「아하하, 이상한 소리 올려 촌티난다」


「너, 하는군!」


아-아-, 이것은 물의 싸움이 시작되네…….










잠도 깬다

 

「춋! 너! 눈뿐 노리지 마!?」


「약한 곳을 노리고 무엇이 나쁜거야?」


 우측에서 격렬하게 물의 싸움을 하는 트악크와 아이샤로부터 거리를 취하도록, 돌의 가능한 왼쪽 끝에 걸터앉는다.


 자그만 물의 싸움이라면 참가해도 좋지만, 이런 진심의 레벨이 되면 과연 사양하고 싶구나. 

서로 눈이라든지 코라든지 귀라든지 노려 진심이고.


 이와 같은 싸움에는 참가하지 않고 나는 후로라와 평화롭게 식히고 있자.


「에잇」


「우왓!?」


 그렇게 생각하고 있던 차에, 차가운 물이 배에 걸리고 놀라서 소리를 높인다.


 물이 날아 온 편을 당황해 보면, 그곳에는 후로라가 장난꾸러기와 같은 미소를 띄운 후로라가 있었다.


 후로라가 물을 끼얹어 온다고는 생각하지 않았었다.


 조금 전의 피코의 열매같이, 본래의 성격은 조금 장난꾸러기로 응석부리고 싶은 것인지도 모른다.

「했군?」


 후로라의 다른 일면을 볼 수 있던 일을 기쁘다고 생각하면서도, 나도 후로라에 물을 건다.


「꺗! 에잇! 에잇!」


 차가운 물이 걸리는 것으로 짧은 비명을 올리는 후로라. 그리고 복수라는 듯이 가는 팔을 흔들어 찰칵찰칵하고 물을 튀겨 온다.


 얼굴에 걸리는 물을 팔로 막으면서, 지지 않으려고 나도 후로라에 물을 끼얹고 돌려준다.


 이런 식으로 강에서 놀았던 적이 있던가


 어렸을 때는 매일 사는데 필사적으로, 논다 같은 것은 생각한 일이 없었다.


 모험자때도 이런 식으로 놀지는 않았다.


 물가의 근처에서 야숙을 했던 것은 몇 번이나 있지만, 떠들면 몬스터가 올 가능성도 있으므로 할 수 있을 리가 없다. 매일의 단련도 있었다.


 왕국 1의 A랭크 파티라는 명성이 퍼지면, 위엄 있는 행동도 요구된다. 이러한 행동은 할 수 있을 리가 없었다.


 하지만, 지금은 모험자 알도 레드는 아니고, 노르트엔데에 사는 수렵인의 알도다.


 물론 절도 및 한도는 있지만, 누구의 눈을 신경쓸 필요도 없고 좋아하게 살 수 있다.


 단지 그것만의 자유가 지금은 굉장히 기쁘다.


「에잇! 에잇!」


「꺗! 답례입니다!」


「이쪽이야 말로! ……앗」


 후로라와 즐겁게 물의 경쟁을 하고 있던 나이지만, 문득 깨닫는다.


 후로라의 옷에 대량의 물이 걸려, 가슴팍에 있는 블라우스가 비쳐 살색의 것이 보이고 있었다.


 물이 걸려 피부에 흡착해, 주름이 모이는 것으로 후로라의 가슴의 부푼 곳이 강조된다.


 의, 의외로 크다.


어느 정도의 크기가 있는 것은 알고는 있었지만, 예상 한 것보다도 컷다.

후로라는 옷 입으면 날씬한 타입인 것일지도 모른다.


 흰 옷감으로부터 비쳐 보이는 살색이, 봐서는 안 되는 것을 보고 있는 것 같아 배덕감과 흥분을 느낀다.


 딱 피부에 흡착하고 있어 몸의 라인이 공공연하게 되어 있는 후로라의 모습은, 알몸이 되어 있는 것보다도 한층 선정적으로 생각되었다.


「에?」


 후로라의 모습을 봐 어안이 벙벙히 하는 나를 알아차렸는지, 후로라가 자신의 몸을 내려다 본다.


「꺄앗!」


 그리고 자신의 상황을 알아차린 후로라는, 수치의 비명을 올려 빙글 등을 돌렸다.


 등 쪽에는 그다지 물이 걸리지 않은 탓인지, 피부가 비쳐 보이는 일은 없지만, 꽉 긴장된 허리 둘레가 보여 버린다.


 당장이라도 시선을 피해야 한다고 생각해, 시선을 피하지만 무심코 시선이 가 버리는 것은 남자의 슬픈 성인가.


 후로라는 등을 돌린 몸을 안으면서 굳어지고 있다.


 또 도망쳐져 버릴까.


「그, 그 괜찮기 때문에. 조, 조금 부끄럽지만, 옷이 마르면 문제 없으니까……」


 그런 일을 생각하고 있으면, 후로라가 살짝 얼굴을 이쪽에 향하면서 말해 온다.


 전회 같이 되지 않도록 부끄럽지만 열심히 참아, 이쪽의 걱정까지 해 주고 있다.


 그런 후로라의 기특한 모습을 생각하면, 끌어당길 수 있는 시선도 용이하게 제외할 수가 있었다.


「등사아!」


「아붓!?」


 시선을 피한 앞에는, 트악크가 아이샤를 가차 없이 업어치기 하는 모습이 보였다.


 ……저쪽의 싸움은 과격하다.




 ◆ ◆ ◆



「……제길. 아이샤의 녀석, 나까지 말려들게 하고 자빠져……」


 시냇물에서 서는 트악크가, 흠뻑 젖음이 된 옷을 꾹 짠다.


「예쁜 업어치기였지만, 저 편도 심했구나」


 옷을 짜 도보 도보와 수분을 빼는 트악크에, 나는 집으로부터 가지고 온 타올을 던져서 건네준다.


「미안」


 타올을 캐치 한 트악크는, 짧게 예의를 표하고 타올로 몸을 닦기 시작했다.


 계절이 따뜻하다고 해도, 바람에 해당되면 체온도 내린다. 감기에 걸려 버려서는 곤란할 것이고.


 아이샤를 훌륭한 업어치기로 시냇물에 가라앉힌 트악크이지만, 아이샤도 공짜로 당하지 않았다. 

물에 쳐박혀진 아이샤는, 업어치기를 해 불안정한 밸런스 상태가 되어 있는 트악크의 다리를 즉석에서 차서 멋지기 회전시킨 것이다.


 자신이 공격을 받으면서도 다음의 공격에 연결하는 것은 어려운 일인 것으로, 아이샤의 운동 능력과 순간의 판단력에는 감탄 한다.


 그러한 완고하게 사는 사람이 모험자에 맞고있다고 나는 생각한다.


 단순한 포도 농가로 해 두는 것이 아까운 여성일지도 모르겠구나.


 그런 포도 농가의 아가씨는, 시냇물의 돌에 앉아 파샤 파샤와 다리로 물을 튀기고 있었다.


「……하아, 개운해요」


 아이샤가 젖은 머리카락을 귀에 긁으면서 만족한 것 같게 중얼거린다.


「아이샤는 정말 부끄럽지 않습니까? 옷이 젖어 몸에 들러붙고 있어요?」


 똑같이 근처에서 식히는 후로라가 흠칫흠칫 묻는다.


 후로라의 말하는 대로, 아이샤는 전신이 흠뻑 젖음인 것으로 붉은 원피스가 몸에 들러붙고 있었다.


 후로라같이 흰 블라우스를 아래에 입고 있는 것도 아니기 때문에, 살색이 보인다는 일은 없지만, 

 부풀어 오른 가슴이나 웨스트로부터 엉덩이의 라인이 강조되고 있어 꽤 선정적이다.


 피부에 방울져 떨어지는 물방울과 물에 젖어 정감 있는 붉은 머리카락이 들러붙는 모습은, 건강한 밝은 다갈색의 피부를 요염하게 매료 시킨다.


「별로 나의 옷은 후로라의 블라우스와 달리 피부까지 틈이 안나니까. 이 정도라면 별로 아무렇지도 않아요」


「그, 그렇습니까……」


 그쪽은 아무렇지도 않아도 남자인 우리들은 아무렇지도 않다고는 말하기 어렵지만.


 정직, 시선을 둘곳이 곤란해 어쩔 수 없다. 여기는 타올을 건네주어 몸의 수분을 빨리 닦게하자.


 그렇게 생각해, 타올을 가져 후로라와 아이샤의 쪽으로 가까워진다.


「……그렇다 치더라도, 후로라의 다리는 희고 예쁘구나」


 아이샤의 아무렇지도 않게 중얼거린 말에 의해, 자연히 나의 시선도 후로라의 다리로 향한다.


「그, 그렇지 않아요. 아이샤의 다리가 건강적으로 예쁩니다!」


 나의 시선을 느껴 후로라는 부끄러워졌는지, 다리를 맞대고 비벼 머뭇머뭇 하기 시작했다. 

시선으로부터 피하는 것 같은 행동이라고는 생각하지만, 매끈매끈으로 한 형태가 좋은 다리가 움직이는 모습은 

조금 선정적으로 더욱 더 눈이 가 버린다.


 안 돼 안 돼. 눈앞에서 여성의 다리를 계속 바라보는건 실례다.


「……네, 타올」


「어라, 고마워요」


「가, 감사합니다」


 내가 사념을 뿌리치듯이 타올을 건네주면, 아이샤가 생긋 웃으면서 받아, 후로라가 가슴팍을 숨기면서 부끄러운 듯이 받는다.


 아마, 그 아이샤의 조롱하는 것 같은 웃는 얼굴을 보면, 조금 전의 회화는 일부러다.


 무슨 생각인가 모르지만, 심장에 나쁘기 때문에 조롱하는 것은 트악크로 했으면 좋은 것이다.


「어이, 알도. 슬슬 낚시하기 때문에 이동하겠어」


 그런 일을 생각하고 있으면, 수증기를 다 취한 것 같은 트악크로부터 소리가 나돌았다.


 이 근처에서는 물고기는 눈에 띄지 않고, 있었다고 해도 조금 전의 물장난의 소리에 놀라 도망쳤을 것이고.


「알았다! 낚시를 하기 때문에 이동하지만 두 명은 어떻게 해?」


 트악크에 대답을 하고 나서 나는 아이샤와 후로라에게 묻는다.


「응-, 우리들은 좀 더 여기서 식히고 나서 보러 가요」


 아이샤의 말에 동의 하듯이 후로라도 미소짓는다.


「아이샤는 흠뻑 젖음이 되어 있지만 괜찮은가?」


「걱정은 기쁘지만 괜찮아요. 이 따뜻한 계절에 감기는 걸리지 않아요. 큰 비가운데, 포도를 돌봐 흠뻑젖은 일도 몇번 있었지만 감기에 걸리지 않기도 했고. 나의 몸은 튼튼한 거야」


 문제 없다라는 듯이 손을 흔드는 아이샤.


 나는 포도 농가의 어려움에 놀라면서, 남자아이 같다라고 생각했다. 

그렇게 튼튼한 몸을 지지하고 있는 것은 영양이 풍부한 포도를 많이 먹고 있는 덕분일지도 모르겠구나.


「알았다. 그러면, 두 명이 오기전까지 잡도록 노력한다」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가득 낚시해서 나누어 줘―」


 후로라와 아이샤의 소리를 등으로 들으면서, 나는 지면에 두고 있던 낚싯대나 물통을 주워 트악크와 합류한다.


「물고기는 어디에  많은 거야?」


「그렇네. 이 시간은 하류에서 벌레든지 이끼등을  먹고 있는 물고기가 많기 때문에. 

거기에 가면 싫어도 잡힐 것이다. 뒤는 수면에서 헤엄치고 있는 무리를 찾아내면 그때마다 낚시하면 된다」


 트악크는 물고기의 모이는 포인트에 짐작이 있는지, 하류의 편에 걷기 시작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