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소설/일본 웹소설(텍본)

[웹소설/텍본] 흑발의 비 ~ 나와 미소녀가 지극히 보기 드물게 스킬 공유~ (번역기/1화 맛보기)

by 라이킴 2018. 3. 17. 댓글 개
반응형


18/03/17 강력한 요청에 의한 

추가갱신





이번 올릴 소설은 




흑발의 비 ~ 나와 미소녀가 지극히 보기 드물게 스킬 공유~ 


(黒髪の雨 ~僕と美少女と、極々まれにスキル共有~) 입니다.







현재 일본에서 서적화되지는 않았습니다.







이 소설 작가 닉네임이  주인공으로 미소녀를 독점하고 싶고.... 입니다.


소설 설명 다했네요...................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작가 닉네임 대로 초 하렘물이 맞는 거 같고요 


주의 사항으로  스킬  감정사의 자존심 때문에


무능력 평가를 받은 주인공이 집에서 버려지고.. 


학교에서 왕따 당해서..


단체 괴롭힘 당하고....... 




초반에 암 전개 싫어하시는 분들은 읽기 힘드실 거 같아요 꼭 주의해주세요








++ 18/03/17 추가사항 



현재 이 작품이 완결 표시가 되어있는데 작가님 사정을 살펴보니 



작가님은 드 시골(엄청난 시골)에 사심 ->집에서 컴퓨터(인터넷) X ->


평소에 인터넷이 되는 유일한 도서관(?)에서 소설 집필


-> 도서관이 방학을 맞이해 문을 닫음 -> 개학할 때까지 소설을 못 올리니 완결 표시로 대기 


-> 기다림의 시간..




대략 이런 상황이군요..  



도서관이 개방되기를 기원하며 일단은 기다려 봅시다..









현재 2017년 12월 27일  112까지 번역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원본 : http://ncode.syosetu.com/n6979eg/






키워드 : R15 잔혹한 묘사 있어 신분차 초하렘 대기만성형 주인공 소프트인 얀데레 연애 초반은 

엘프 부재 공주님 소꿉친구 누나 스킬 땅에 엎드려 조아림 이지메









줄거리 : 주인공 레인은 스킬 감정의 날에 『무능』이라고 진단되어 버린다.

부모에게는 버려져 학교에서는 왕따가 된다.

괴롭고 괴로운 나날.


그런 주인공이, 이러니 저러니로 미소녀들과 사이가 좋아지면서, 꺄꺄 우후후 성장해 가는 이야기.


강경파인 것 같아, 연파인 작품으로 해 가고 싶습니다.


▼작가가 쓰고 싶은 것

차린 밥상계의 초 하렘

적극적인 히로인

훨씬 젊은 히로인

소프트인 얀데레

소프트인 질척질척

녹턴 미만의 엣치한 이야기

(↑주인공이 16살 정도로부터)


▼작가가 쓰지 않는 것

네토라레








텍본 :  [라이킴] 흑발 추가갱신.tx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