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소설/일본 웹소설(텍본)

[웹소설/텍본] 중학생이 되어 눈치챘지만 나는 음마였던 것 같다 [번역기/최신 텍본/1화 맛보기]

by 라이킴 2018. 1. 17. 댓글 개
반응형





이번 올릴 소설은 




중학생이 되어 눈치챘지만 나는 음마였던 것 같다


(中学生になって気づいたけど、僕は淫魔だったらしい。) 입니다.






서적화 X





(요청 받은 작품입니다.)


이 작품은 완결 되었습니다.













현재 2016년 3월 24일  104화(완결)까지 번역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원본 : http://ncode.syosetu.com/n4808da/









키워드 : R15 보이즈 러브 청춘 러브 코미디 연애 TS 성전환 서큐버스 따끈따끈 러브러브 러브러브 학교/학원 중학생 정신적 BL 있어 남→녀 넷 소설 대상 넷 소설상 감상 희망









줄거리 : 여름휴가인 어느 날, 멍청이 소년인 일실 유는 오랜 세월의 짝사랑인 소녀에게 고백한다.

 대답은―-


「유와는 평생 친구로 있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다」


 그날 밤, 유는 통곡 해, 「내가 여자아이라면 좋았던 것일까……」라고 중얼거리면서, 잠에 떨어진다.

 다음에 눈을 떴을 때, 유는 소녀가 되고 있었다.

 아연실색으로 하는 유에, 어머니는 고했다.


「유. 이 쪽편에―-몽마의 세계에, 어서 오십시오」


이것은, 이성의 정기를 흡수하지 않으면 살아 갈 수 없게 된, 원·남자아이의 이야기.


※4/27믿을 수 없는 것에 제 4회 넷 소설 대상 2차 통과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러브러브 메인. 너무 에로하지 않은……일 것.

※오자 탈자가 있으면 보고해 주세요.








텍본 : [라이킴]중학생.tx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