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소설/일본 웹소설(텍본)

[웹소설/텍본] 세계의 어둠과 싸우는 비밀 결사가 없어서 만들었다 (번역기/1화 맛보기)

by 라이킴 2019. 8. 28. 댓글 개
반응형


이번 올릴 소설은 



세계의 어둠과 싸우는 비밀 결사가 없어서 만들었다

(世界の闇と戦う秘密結社が無いから作った) 입니다.




현재 일본에서 서적으로 정발 중인 작품입니다.




이 작품의 어필사항&주의사항



1. 일상+초능력물



2. 줄거리를 본 바.. 개그 요소가 있어보임


3. 작가님이 음어를 많이 사용하셔서.. 번역기와는 좀 맞지 않는 소설



++일러스트가 좋은 편이라 가산점!!





현재 2019년 8월 27일 91화까지 번역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원본 : https://ncode.syosetu.com/n1435ev/




키워드: 전기 염력 초능력 성냥 펌프 사이킥 훈련 최강 비밀 결사







줄거리: 어느 날 당돌하게 사이킥 파워에 눈을 뜬 주인공! 

주인공의 힘을 노리는 비밀 조직이 암약 하지 않는다! 

학년 제1의 미소녀가 실은 주인공과 같은 초능력자라고 발각되지 않는다!

 이세계에의 문이 열려 소환되지 않는다! 

주인공의 자라난 내력에 비밀 따위 없다! 

사이킥 파워에 눈을 뜬 장대한 이유가 밝혀지지 않다! 

보통! 압도적 일상! 아무 일도 없는 채 학생 생활을 끝내고 취직! 

지나가 버리는 범용인 사회인 생활! 

전인류를 상대로 전쟁을 일으켜 이길 수 있는 사이킥 파워가 있는데 

너무 아무일도 없어 이성을 잃는 주인공!

 이제 되었다! 이렇게 되면 내가, 

나 자신이 비밀 결사가 되어 암약 해 준닷!

 어서 오십시오 인공 비일상에!!!


(*암약=어둠 속에서 날고 뛴다는 뜻으로, 남들 모르게 맹렬히 활동함을 이르는 말)



[라이킴]세계의 어둠과 싸우는 비밀 결사가 없어서 만들었다.tx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