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소설/일본 웹소설(텍본)

[웹소설/텍본] 이세계 와버렸는데 돌아가는 길 어디? (번역기/1화 맛보기)

by 라이킴 2019. 12. 11. 댓글 개
반응형



이번 올릴 소설은 






이세계 와버렸는데 돌아가는 길 어디?


(異世界来ちゃったけど帰り道何処?) 입니다.







현재 일본에서 서적으로 정발 중인 작품입니다.









이 작품의 어필사항





▷ 본편 완결된 소설입니다





▷죽어서 전생했지만 여자 친구와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원래 세계에 귀환을 완수하려는 주인공의 이야기


(주인공.. 멋진 녀석이군..)





과연 주인공은 여자인 친구(?)와의 재회를 할 수 있을 것인가?!! 


궁금하신 분들은 GOGO










현재 2019년 1월 2일 385까지 번역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원본 : https://ncode.syosetu.com/n2650bx




키워드 : R15 잔혹한 묘사 있어 이세계 전이 성장계 주인공 운명 캐릭터성 전투 연애 미친 사람 인연






줄거리 : 나에게는 친구가 있었다. 그것도 여자 친구다. 

리고 나에게 가능했던 단 한사람의 친구이기도 하다.


그녀와는 여러 가지 일을 했다. 

아마, 인생으로 가장 즐거운 시기였다고 말할 수 있을 것이다.


그렇지만 나는 죽어 버렸다. 

그녀와 주고 받은 단 하나의 약속도 완수할 수 없는 채로.


그래서, 이세계에 전생 한 것으로.

그것을 행운이라고 생각해 지금은 원래 세계의 돌아가는 길을 찾아 온갖 고생을 하고 있지만……

조금 이상하다. 


비록 이세계라고 해도 생명의 위기가 너무 많다.

그야말로, 자그만 변덕으로 세계를 멸할 수도 있을 만큼의 머리 이상한 녀석들이 이런 연속해 덮쳐 와? 돌아가고 싶다.

하아……나의 귀로에는 생명의 위기가 너무 많다.




[라이킴] 이세계 와버렸는데 돌아가는 길 어디.tx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