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소설/일본 웹소설(텍본)

[웹소설/텍본] 회복마법을 얻은 동정의 치렘 이세계 전이기 (번역기/1화 맛보기)

by 라이킴 2018. 3. 18. 댓글 개
반응형




이번 올릴 소설은 




회복마법을 얻은 동정의 치렘 이세계 전이기


(回復魔法を得た童貞のチーレム異世界転移記) 입니다.








현재 일본에서 서적으로 정발 중인 작품입니다.







(요청 받은 작품입니다.)







소설 간단 소개 



-동정을 버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주인공의 이세계 모험담



end









현재 2017년 11월 19일  150까지 번역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원본 : https://ncode.syosetu.com/n7362cy/





키워드 : R15 잔혹한 묘사 있어 이세계 전이 나이의 차이 모험 판타지 이세계 치트 하렘 

노예 수인 동정 치렘 헤타레 주인공









줄거리 : 인정은 남을 위한 것이 아님.


그 말을 믿어 사람에 힘쓰고 계속 이용 된 30대의 남자.

인생이 끝나는 그 때, 그는 이세계에 전이 하는 일이 되었다.


그의 희망은, 물론 여성에게 인기 있고 싶다는 일도 있었지만,

그 이전에 보답받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었다.


전이 할 때에 여신보다 받은 능력은 3개.

회복 마법, 물마법, 요리 마법.


뚜껑을 열어 보면 굉장한 능력이라고 발각되었다.

잘 다루기 위해서 산에 틀어박힌 결과,

그는 치트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능력을 손에 넣어 버린다.


과연 타카나시 히비키는 동정을 버릴 수가 있는 것인가.

그리고 그는 행복하게 될 수 있는 것인가.


*****

분노에 맡겨 쓰기 시작한 연재입니다.

멍청이지만, 멋져지려고 노력하는 성인 동정의 이야기입니다.


제 4회 넷 소설 대상으로 그랑프리 수상했습니다.

여러분에게 읽어 주신 결과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정말로 감사합니다!









텍본 : [라이킴]힘내라 주인공.tx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