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소설/번역기] 진정한 동료가 아니라고 용사의 파티에서 쫓겨났기 때문에 변경에서 슬로우라이프 하기로 했습니다

20/02/16 추가갱신




이번 올릴 소설은 






진정한 동료가 아니라고 용사의 파티에서 쫓겨났기 때문에 변경에서 슬로우라이프 하기로 했습니다


(真の仲間じゃないと勇者のパーティーを追い出されたので、辺境でスローライフすることにしました) 입니다.








현재 일본에서 서적으로 정발 중인 작품입니다.










이 작품의 어필사항





쫓겨난 주인공






변경에서 슬로우라이프(목표)






주인공이 복수는 그다지 생각하지 않는 것 같더군요.. 


저같이 복수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약간 고려를 해보시길..














현재 2020년 2월 10일 166까지 번역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원본 : https://ncode.syosetu.com/n3527ei/





키워드 : 판타지 슬로우라이프 연애 주인공은 적당히 강한 불우 스타트 서적화





줄거리 : 용사의 가호를 가지는 소녀와 마왕이 싸우는 판타지 세계. 


그 세계에서, 초기 레벨만이 높은 『인도자』의 가호를 가지는 레드는, 여동생인 용사의 초기 파티로서 싸워 왔다.



 하지만 레벨이 높은 것뿐으로 마법도 무예도 초능력도 없는 가호로는 점차 싸움을 뒤따라 갈 수 없게 되어, 


마침내 동료의 한사람의 현자로부터 「너는 진정한 동료가 아니다」라고 장비를 모두 빼앗겨, 


동의 검 한 개로 파티를 내쫓아져 버린다.



마음이 완전히 접혀 버린 레드는, 세계의 운명 같은거 알 바냐하고


 마왕군과의 싸움으로부터 멀고 멀어진 변경의 땅 졸탄으로, 눈에 띄지 않게 1명으로 즐겁게 산다고


여행 중에 몸에 익힌 지식을 활용하여 약초가게를 열기 위해서 돈을 모으기로 했다.



 변두리에서 사는 하프 엘프의 목수나, 용사 동료가 되지 않았던 공주님과 함께, 타고난 가호가 지배하는 세계에서 



노려라 변경 슬로우 라이프!






[라이킴] 진정한 동료가 아니라고 용사의 파티에서 쫓겨났기 때문에 변경에서 슬로우라이프 하기로 했습니다.txt






  1. profile
    최정민

    복수를 안하면 슬픈데....복수하는 맛에 원래 배신때리는 걸 보는건데 고민해야겠네요....(일러스트는 내취향인데 ㅠㅠ)

    • 라이킴

      저랑 전반적으로 비슷하군요ㅋㅋ 일러는 엄청 끌리는데 복수를 못보는게 아쉽

  2. profile
    리네

    복수를 안하는 드문 타입이라 잘보고 있습니다~!
    비록 오랫만의 갱신에 비해 늘어난 내용이 적지만 ㅠㅠ

  3. profile
    가이나크

    이건 저는 코믹스쪽을 먼저봐서요
    한번 도전해봐야할듯
    그런데 전개상황보면 용사는 브라콘으로 보이는데......

  4. profile
    화열운

    복수를 안하는 슬로우 라이프도 너무 좋습니다. 가끔 이런 소설로 힐링하고 좋지요

  5. profile
    egoist

    사실 주인공 때문에 원활하게 돌아가던 파티였는데 질투에 눈먼 현자가 주인공 쫓아내고 파티가 거의 망하는 수준까지 가서 결국엔 다시 주인공 찾으러 가는 내용이 인상 깊었습니다 사이다도 있고 엄청 달달한 연애물이라 재밌게 본 건데 갱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6. profile
    kijun

    오 이거 만악의 근원인 안경쟁이 죽은 뒤는 못봤는데 감사합니다.

  7. profile
    KiraAge

    오오오오오오 업데이트되엇군요 감사함니다 잘보겟슴니다

  8. profile
    yutio

    코믹스로 나와서 보고 있었는 데 괜찮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여주인공의 느낌이 뭔가 좋은 것 같습니다.

  9. profile
    kang4196

    히로인들이 너무 귀엽네요ㅎㅎ

  10. profile
    지금도 초심자

    후반부분에 부디 사이다 전개 잇기를 바라며....

  11. profile
    7년째

    그냥 신혼부부 일기.....

  12. profile
    inve

    추가갱신 됬군요ㅎㅎ
    잘 보겠습니다~

  13. profile
    도락여행

    이제는 소설의 빠른 인기를 위해서는 만화화가 당연한거 같습니다.
    이 작품도 만화로 먼저 보신분이 소설을 요청하신듯 하네요.

  14. profile
    deuk53

    어쩌다가 다시 용사일행이랑엮일라나... 받아갑니다

  15. profile
    arien

    만화로 보던건데 감사합니다

  16. profile
    PrismWork

    힐링물일것 같은데.. 어떻게든 용사일행과 엮이지 않을까 그런 생각이 드네요. 잘받아갑니다~

  17. profile
    Mela

    다운받아서 어디로 보나요? 크룸에서 볼려니 오류떠서;;

  18. profile
    오소리

    정주행 완료
    용사짱 귀엽네요 ㅋㅋ

  19. profile
    럭키쨩

    정주행 완료했습니다 ㅋㅋ 만화로 보던건데 소설로 보니 또 새롭네요 + _ +
    릿트 너무 좋은것.. 감사합니당

  20. profile
    고건

    어디서 보나용??

(?)